홈페이지 >

2017 봄 여름 런던 패션주: 부화 등 비유와 비유

2016/9/16 15:36:00 129

2017 봄 여름패션주런던 패션주

모든 패션 업계 가 백년 을 실행 해 왔 다. 지금까지 어떤 놀라운 창조 나 창조 를 할 수 있 고 빠른 운행 의 패션 차바퀴 도 디자인 을 일률적 으로 일어 났 다. 모두 기갈과 간절한 희망 은 일부 새로운 것 을 볼 수 있 기 때문 이다. 이 계절 에는 시기 에

런던 패션주

아무리 놀라움도 아니고 작은 놀라움도 있다.

  

전시 방식

패션을 주체로, 전시 방식을 선보였다.

뉴 패션

부조는 종종 과잉 주객을 위주로 해서는 안 되지만, 중요한 정도는 가부할 수 없다.

정적 전시, 쇼 선택

디자이너

패션의 선택을 보여주기 위해.

올해의

런던 패션주

안에 정적 전시 부분은 포인트가 있다.

이 포인트는 페이스틴이다.

프랑스에서 온 여자 디자이너는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기 시작하자마자 청포를 소재로 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이슈성을 극대화했다. 이번에는 모델을 폐쇄된 장소 안에 두고 협소한 유리틈을 통해 전체 디자인 시리즈를 들여다보는 데 있어서, 이런 성격을 훔쳐보는 방식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그런데 이게 쉽게 연상되는 것 같아요.

Alexander

2001년의 그'Voss'의 쇼에 그는 일방적인 거울 밖의 사람들이 안을 들여다보았는데, 안쪽은 안 보이지만, 마찬가지로 엿볼 수 있다는 의미를 드러냈다.

두 사람의 전시 방식은 근본적인 차이가 있지만, 행위예술 같은 개념을 가지고 있는 연속과 비슷함은 마찬가지다.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100여 명이 세련된 포토샵 을 둘러싸고, 그리고 포토샵 으로, 대중 의 심리, 공유 의 동기 로 보이지만 꽤 익살스럽게 보이지만, Faustine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구조

시선을 되돌려

뉴 패션

그 자체, 구조, 원단, 프린트, 공예가 함께 패션의 정수를 구성하였고, 이러한 면에서, 지금까지 과감하게 만들어온 런던 패션주 디자이너들도 모두 최상의 상태를 되찾듯, 아름답고 정교한 프로그램들을 찾을 수 없었다.

Christopher Kane, J.W.Anderson 이 모두 기쁜 하이수준 시리즈를 바쳤다.

비대칭적인 검정 가위, 재킷, 목도리, 분홍색 타조 깃털, 그 영동, 괴상하고 우아한

Christopher Kane 가 돌아왔다. 신기함과 럭셔리한 경계선에서 잘 어울린다.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J.W.Anderson 의 기하학적 미학은 구부러진 치마 가장자리, 네모난 장식, 주름 장식, 실버 지퍼와 가벼운 망사포를 접는다.

그는 어떻게 기묘한 구조와 풍부한 소재로 디자인 언어를 묘사할 줄 안다.

레알 블루 비단 면 실버 지퍼, 쿠션 가죽 질감

장미 한 송이를 자수 하고 금속 리벳과 베일에 걸친 조합으로 손을 놓지 않는다.

다재질의 맞춤과 모서리가 뚜렷한 윤곽은 이미 서태후의 가장 좋은 연극이었고, 이번 시즌에는 똑같이 시크하고 소탈하고 익숙한 곽 속에 두꺼운 목화천이 연결되어 있다.

외투

면 티셔츠 스팽글 스커트, 오래된 주전자는 여전히 생강은 맵다.

  

프린트

프린팅, 원단의 가장 직관적인 표현, 마찬가지

런던 패션주

눈에 띄지 않는 프린트가 있다.

디지털 프린팅 여왕 마리

프린트 스커트

모던은 작은 여자의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데, 증상식도 분명히 메리 (Marry) 를 쓰여 있는 카트란타노우 (Katrantzou) 의 개인 라벨이 적혀 있다.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또한 프린트 이름으로 알려진 에드m 시즌 귀함으로, 대량의 자수 프린트 원단, 주름이 풍부한 프릴, 펀칭 라인 원단,

프린트 스커트

층이 풍부하고 질감이 고급스러워요.

  

취미

  

런던 패션주

안에는 원래 재미가 부족하지 않다.

무난한 펀칭과 우주 질감의 원단으로 디지털 원단을 선호하는 두 사람의 조합 브랜드 FYODOR GOLAN 은 소녀의 무한한 재미를 그려냈다.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런던 패션주 ——개념 선행


같은 재미는 언제나 즐겨온 시블링도 있다.

같은 두 사람의 디자인팀은 이번 시즌에는 편안한 펀칭 니트 원단과 커다란 프린트와 안테나 장난감 이어폰과 눈에 띄는 색감으로 한 곡의 시크하면서도 깜찍한 악장을 썼다.

  

은유와 반풍

도깨비 가레th (Gareth) 만 10슈퍼 (pugh) 이번 시즌에는 광대뼈 모양과 한니발 탈을 사용해 재단신에도 극적 장력 이 넘친다

세트

정교하고 황당무계하고 여권 색채를 가진 강세 여성 이미지를 연출했다.

타이트코트, 칵테일 스커트, 체크무늬 외투와 블루 비단 조합의 고반전, 괴이한 미감, 시리즈는 장력과 혼란의 어둠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2001년 이후 첫 컴백.

런던 패션주

Alexander McQueren, sarah (Sararah)는 경박하고 층층이 풍부한 흑사드레스, 가죽 코트, 동양적인 컬러의 컬러를 더한 비단 코트를 한 장의 화사하고 창백한 아름다운 네티즌 환상을 조성했다.

전체 쇼 전후 에 일종 의 반전 을 보이 고 오프닝 된 양모 가죽 넥 코트, 검은색 가죽 코트 를 강경한 기조 로 마지막까지 하얀색 컬러의 원피스에 자수 단면 을 곁들였다

외투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번복은 극히 반대로 두 가지 의미를 나타내고, 두 가지 극단의 아름다움과 같다.

  

런던 패션주가 부화의 컴백 여행을 떠나다


패션 창의산업 인재의 생산센터로서, 런던은 여태까지 젊고 젊은 독립이 부족하지 않다.

디자이너

대사가 결여한 적이 없다.

맞춤법, 다재료의 혼합 활용, 사재와 해체, 전승과 혁신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재단이나 공예 를 막론하고 개념은 시종

런던 패션주

문화 어의 소재.

그래서

런던 패션주

왕왕 더 많은 패션 해독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해독이든 정말 기쁘다.


  • 관련 읽기

조개형수 2017 봄 여름 뉴욕 패션주, 조개 부창부

수장 방송
|
2016/9/13 16:22:00
91

임중수수수 뉴욕 패션 주 중국 친자 브랜드 발성 국제 패션계

수장 방송
|
2016/9/13 15:42:00
175

여자 스타 가 뉴욕 패션 을 쌓아 옷 을 입는 스타일 을 꺼내 네 가문 을 보다

수장 방송
|
2016/9/13 12:58:00
41

2017 봄 여름 뉴욕 패션주: 베 형수 최신 시리즈 여장쇼

수장 방송
|
2016/9/12 17:04:00
157

광동 패션주: 계속'디자이너 성장지원 계획 '

수장 방송
|
2016/9/6 10:45: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2017 봄 여름 런던 패션주: 후프린트 시대의 패션

패션계에 요즘 무슨 큰 뉴스가 있나요?아니면 그저 사소한 일 뿐 인가?최근 패션 라인은 평탄하지 않다. 디자이너들은 쇼장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만만한 디자인을 만들어야 한다.고객들은 과연 어떤 것을 좋아합니까?디자이너들은 로고 이름을 바꿔 옷에 갖가지 핸드백과 신발을 맞추어 어떻게 하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