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섭외 에는 가격 증권 법률 이 적용되는 규정 이 전면적 이지 않다

2014/5/25 19:39:00 43

섭외 가격 증권법 적용

‘strong ’을 사전에 구분해야 한다. ‘a http: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staap ’이 사전의 권리 분할을 위한 법률 관계 < < < < >


‘ p > 유가증권의 권리는 두 가지의 권리를 포함한다: 증권 자체의 물질권리, 즉 증권 소유권과 다른 물권은 일종의 물권이고, 또 하나의 구조증권 내용의 권리이며, 즉 증권 소유자의 권리이자 증권 소유자는 증권 소유자에게 근거하여 공유하거나 행사할 권리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유가증권의 법적 적용은 증권 자체에 대한 물권과 증권에 대한 권리를 구분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증권 자체의 소유권, 점유권 등 물권을 적용해야 할 물권기준법은 일반적으로 증권의 소유지법이나 증권이 통상적으로 발견될 수 있는 국가의 법률이라고 할 수 있다.

증권의 물권 허가법 적용 범위는 한 증권 자체의 소유권과 담보권, 증권 양도 조건, 효력, 증권 소유자와 제3인간 관계, 증권의 담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 담보법 > 제75조는 권리 저당, 증권, 증권, 증권 등 유가증권의 권리에 저당을 설치하는 것은 일종의 담보물권이다.

우리나라 《 물권법 》 제223조는 권리 질권, 어음, 채권, 증권, 증권, 지권 등의 권리를 규정하고 있다.

권리 저당에 대해서는 어떤 법률 적용법, ‘ 법률 적용법 ’ 제40조는 “ 권리 질권, 질권 설립지 법률을 적용해야 한다 ” 고 규정했다.

이 규정은 불명확하여 설립지로 연결점으로 적합하지 않다.

설정지를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 압당할 수 있는 권리 유형은 다양하기 때문에 성격도 현저히 차이가 있다. 일부 권리 질권은 등록해야 하며, 예를 들면 주식을 발급할 때 < a http: htttp: www.sjfzm.com / news / index c.as c.aaas >에 등록할 수 있는 권한을 작성할 때 등록할 권리가 필요 없고, 채권, 권리를 등록할 때 등록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권리 질권은 권리 자체의 성격에 따라 그 증거법을 적용해야 하며 등록이 필요한 권리 질권에 대해서는 권리 등록지법을 적용하고 등록할 필요가 없는 권리 질권에 대해서는 권리 질권을 적용하고 지법을 적용해야 한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s (권리)를 증권 권리 기준법에 적용해야 한다.

증권 권리의 준표법은 어떤 서면 증서가 유가증권, 유가증권, 유가증권, 어떻게 가증권을 실현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증권 유형에 따라 증권이 구현할 권리도 다르다.

유가증권이 구현한 권리 (증권 권리) 는 대부분 채권이다. 예를 들어 금전 청구권 (어음) 을 청구할 수 있다. 물권도 물권에 이르기까지 화물 인도 청구권 (증권) 그리고 일부 유가증권 구현은 일종의 사회권이나 회원자격권이나 주식 예를 들어 있다.

이에 따라 가격증권의 권리는 권리의 다른 성질에 따라 해당 권리와 관련된 법률관계에 적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갑은 프랑스의 한 회사의 주식을 구매한 뒤, 갑은 이 주식을 중국으로 가져가 을에게 양도한다.

이 주식 소유권의 양도 행위가 발생할 때 주식 소유지의 중국 법률 (물소재지법) 에 근거하여, 을이 주식을 획득한 후 프랑스 회사의 주주권을 가져올지 여부는 프랑스 법률 (회사 속인법) 에 근거하여 확정해야 한다.

'법률적용법 '39조는 비교적 유연한 연결요소를 도입했다: 권리 실현 또는 가장 밀접한 연락을 하지만'권리 실현지'를 어떻게 판단할까? 이 연속은 명확하지 않다.

실제로 가격증권이 구현하는 권리가 실현될 수 있을지 이 권리와 관련된 법률관계에 의존하는 준거법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주주는 주식이 소유하는 권리에 따라 주식을 발행하는 회사 속인법 (예를 들어 등록지법) 을 적용하고 채권 소유자의 채권 권리, 채권발권 발행 계약 허가법 (예를 들면 채권의 지정한 법률) 을 적용하고, 영수증자가 주는 어음 권리, 제시 지불 또는 지불지법 적용한다.

바로 < p >


‘STrong '(2)는 이미 가격증권 두 종의 체제를 소지하는 법률 적용을 고려해야 한다' '-(STrong' '' -(STrong '' 의 '(‧ 의 ‧ 의 < tv


바로 증권 발행자와 증권 소유자 사이의 직접적인 법적 관계이다.

투자자가 직접 증권을 보유하거나, 모든 사람이 무지화된 증권으로 발행자의 주주 명부에 직접 등록할 수 있다.

증권 양도할 때 투자자들은 지질증권을 들고 거래소에서 교환을 하거나 한 손으로 돈을 내고 거래를 한다. 아니면 발행자의 등록서에서 등록을 변경하여 거래를 완수하거나.

이에 따라 전통적으로 체제 아래의 다국적 증권거래를 직접적으로 보유하고 증권물권에 대한 법적 충돌 문제는 전통적인 물소재지법 등을 통해 기존 증권증권 증서 소재지 법률을 조정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금융시장의 국제화와 다국적 증권거래량의 확대와 현대컴퓨터 기술의 발전에 따라 이런 전통의 직접적인 체제가 점차 간접적으로 보유체제로 대체되었다.

중국 증권시장은 차츰 대외개방되고 있으며 증권 보유 패턴에서 우리나라는 현재 직접보유와 간접적으로 결합된'복선제 '패턴을 채택하고 있다.

국내 주민 투자 B 주식에 대해 A 주식처럼 직접 보유하거나 직접 등록제를 실시하고, 해외 투자자 투자에 대한 해외 투자자는 QFII (합격 해외기구 투자자) 를 통해 우리나라 국내 증권시장에 투자하고, 우리나라 국내 투자자는 QDII (합격 국내 투자자) 를 통해 해외 증권시장을 투자하는 경우 증권 간접 보유 모델을 채택한다.

간접 보유 체제 아래 증권의 등록, 보유, 양도, 저당 등은 모두 다른 나라에 있는 중간 계좌의 기재를 통해 완성한다.

현실적으로 우리 국내 증권의 발행과 거래는 이미 기본적으로 무지화됐다. 증권의 발행과 거래는 중앙증권 전자거래시스템을 통해 완료되고, 어떤 증권의 거래는 계좌에 해당하는 기재만으로 완성된다.

이런 간접적인 보유 패턴은 증권거래의 효율과 리스크 통제력을 높이는 데 있어서 금융시장의 위험을 강화하는 데 상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18] ‘미팅 ’


은 하지만 전통적으로 체제 아래 증권거래를 직접 보유한 법률 선택방법을 간접적으로 체제 소지에 적용해서는 안 된다.

여전히 전통적인 ‘물소재법 ’에 따라 ‘물소재지 ’가 어떻게 확정되느냐가 어려운 문제다.

2006년 7월 5일 헤이아국제사법회의는 중개인이 보유한 증권의 일부 권리를 적용하는 법률적용공약을 통과했다. 체제 아래 증권거래의 충돌 규칙을 통일적으로 보유하려 했다.

이 공약은 특수한 연결점을 제시했으며, 즉'해당 중간인 계좌 소재지'를 동시에 도입했다.

즉 공약에 규정된 관련 사항이 적용되는 법률은 계좌 소유자와 계좌 협의에서 명확하게 동의하는 국가의 법률이나 계좌협의가 명확하게 지명된 다른 국가의 법률을 명확히 지명할 수 있다. 그러나 협의에서 체결할 때 해당 중간 사람들은 이 나라에서 분기 기구를 충족시켜야 하며, 이 지점 기구는 협정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바로 < p >


'해당 중간 계좌의 소재지'와'당사자 의미 자치'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이 방법은 의미가 크다.

대만 지역에서 새로 실시한 《섭외 민사법 적용법 》 제44조는 유가증권 간접 보유된 법률 적용을 규정하고, 이 해아 공약의 입법정신을 주로 채택하고, 유가증권 집중 보관자, 이 증권의 권리의 취득, 상실, 처분, 변경, 집중보관 계약서에 적용해야 할 법률을 명시했다. 집중보관 계약은 적용할 때, 관련 가장 절실한 법률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다.

중국국제사법학회'건의 원고'도 이 헤이아공약의 방법을 참고해 제49조 제2항은 중간인이 위탁하는 유가증권의 권리를 따져 당사자가 선택한 법률을 적용했다고 규정했다.

당사자는 법률을 선택하지 않고 해당 증권 중간인 계좌의 소재지 법률을 적용한다.

필자는 《법적 적용법 》에 규정이 없는 상황에서 최고인민법원의 사법해석을 통해 이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적시에 이 해아공약에 가입하면 현재 입법상의 결실을 보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섭외 동산 물권 영역 도입 의미 자치 과유불급

섭외 법규
|
2014/5/25 19:36:00
38

비즈니스 비밀보호 등 섭외 상사안 법정 인터넷 방송

섭외 법규
|
2014/5/24 15:33:00
20

심천은 심항 법률을 설립하여 메커니즘을 규명하다

섭외 법규
|
2014/5/24 15:25:00
28

섭외 상사 계약을 체결하는 데는 반드시 적용 조항이 있어야 한다.

섭외 법규
|
2014/5/24 15:24:00
29

涉外物权的客体和类型应与现有立法保持一致

섭외 법규
|
2014/5/24 15:22: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包租婆”沈阳万象城 阔别泰式“买手制”

尚泰百货“买手制”的秘技,赢得了眼球,却输了市场,关键或许就是如何把握进口商品所带来的距离感与压迫感的问题,“买手制”是否能适应中国消费者的习惯,尚待观察。而“包租婆”万象城要如何收拾房子,再次出租,我们将保持关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