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 남통 이 동쪽 의 다수 방직 기업 이 도산 위기 에 처해 있다
《p 》 은 동현성 연로34 성도에서 쌍덴진 30여 킬로미터 노선에 이르러, 연선 십중팔구는 방직공장, 펄프 공장이다.
이 현은 전체 시장 점유율의 70% 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절반을 차지했다.
바로 < p >
바로 < p >
'장소성 벽돌의 고장'이라고 사전에'쌍마진'이 알려져 있다.
진방직 상회 회장의 정원봉 소개는 이번 세기 초 동쪽 상하 에서 크게 방직 을 하는 것 처럼 적게는 두세 대의 직기, 많 으면 백 대 에 오르고, 쌍전진 및 주변 강, 신방 의 크고 작은 직기 가구 가 천 여 개로 발전하였다.
그러나 좋은 수확은 78년이었다.
지난해 10월부터 방직 시장이 급격히 변하여 반제품 가격이 급락하여 제품의 판매가 체체화되어 있는 것은 문을 닫고 전산하는 소리와 귀가 끊이지 않는다.
바로 < p >
‘유동현 낮근무를 하지 않고 80% 의 기업 제품이 적압이 심하고, 전 업계 자금 회수율이 30% 미만이다.
바로 < p >
‘방직업의 불황은 국제 국내 대환경과 연관되어 있으며, 일렬로 올라가 무질서 발전은 화근이다.”
정원봉은 현재 쌍마진 제트기가 1만여 대, 정상 스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3 -5개 이상이 아니라 전체 현의 방직업 과잉 생산량이 40%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방직전문촌 ’으로 유명한 쌍전진 댐 마을의 서적 갈자건 고백, 흙벽돌 직조는 조방형 업종으로 누구나 다 할 수 있다.
게다가 개인 경영자가 매출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세금을 내지 않고 비용이 낮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사람들이 몰고 가는 주요 원인이다.
이제 반창고 판매가 어려워서 절반 정도가 멈췄다.
바로 < p >
‘p ’은 남통 만순 방직품 유한회사가 가족인 조지용으로 보기에 단순히 설비를 늘려 제품의 등급과 품질에서 격차를 올리지 않고 현재 반제품 직업에 직면한 가장 큰 문제로, ‘죽은 것은 바람과 맞먹는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동방직업이 시작된 설비에 대체로 외지 방직기업의 개제로 남겼다고 생각했다.
올해 말까지 전 마을은 최소한 5 분의 1의 기업이 시장에서 퇴출할 것이다.
만약 카드를 씻지 않으면 장래에 번거롭게 될 것이다.
올해 들어 쌍덴, 갈림길 두 지역은 이미 4건의 금걸이 결렬로 인한 사장활주로 사건이 발생했다.
바로 < p >
'방직업의 숨은 지 몇 년 전부터 이미 나타났다.'
취재 중 적지 않은 기업 경영자 들이 진술 해 이 년 동안 가방시장 의 막대한 수요 가 직조업 의 급격한 팽창 을 이끌 어 창의력 과 관리 수준 이 부족 한 소기업, 소작방 은 짧은 번영 을 얻었다.
원자재 가격 파동, 용품 원가 상승, 외상 경영이 유발한 채무 분쟁 등 여러 요소의 이중 작용 하에 이런 은해가 결국 드러났다.
바로 < p >
의 "카드를 씻는 것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다."
장호 양마진 기업 서비스 센터 주임은 기자에게 현재 진정부는 세비 감면과 우선제공지 등을 통해 용공 규범, 경영규범, 일정한 실력을 가진 기업이 차츰차츰 강해 방직업의 건강을 유도하고 있다.
바로 < p >
'남통시 방직공업협회 회장이 현재,'a http://news.com /news /news.com /news /list.a aspx? Classsid = 10111210101088'에 이르는 <(Ahtttttp: < news.com /news.com /news /news /list.as.as.asid)가 > 를 통해 < 남통 가방직 업체 의 창의적 설계 수준을 높이고 시장 반응 능력을 향상시켜 자주품의 내포를 완벽하게
조립산업으로, 동쪽 벽돌 직조업은 저가 경쟁, 중복 발전을 피하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여 관리 수준을 높이고, 제품 개성화와 부가가치의 비중을 증가시켜 제품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