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후'의 경사스러운 패션관을 해석하다.
신선한 미디어는 반년 전국의 170여 개교 방문 샘플이 2100위를 넘은 뒤'2013년도 90년대 경사스러운 패션 태도 보고서'를 공동 발표했다.
경사치품은 주로 이런 브랜드를 뜻한다. 그것은 거리표의 빠른 패션도 아니지만 루이스 버트톤, 찬넬 등 사치품들이 대표하는 사치품을 추구하고, 경사치품은 디자이너 원작 디자인과 고품질 원단 공예를 중시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전위적이지 않지만, 충분한 품질 보장이 있다.
당연히 경사치품과사치품가장 큰 구별은 여전히 가격에 있다. 경사치 브랜드의 위치는 보통 고급이다. 보통 소자층은 지불할 수 있다. 물론 사치스러운 소비층은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다. 많은 장소에서 사치와 사치품의 소비층은 함께 존재하고 있을 때 교집돼 있지만, 어쨌든, 90 후의 내면의 브랜드를 알아야 미래를 정확히 얻을 수 있다.
이 보고서에서 90 후는 자아, 디지털화 세대, 트렌드를 쫓고 유행 패션에 대해 더욱 예민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신조상품을 자주 구매할 것이다.그러나 이들은 패션에 대한 태도에 대해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따르고 자신에 충실하고, 삶은 단지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생활의 선택을 즐기고 자신의 삶을 존중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친구들과 자주 연락하며 음악, 회식, 쇼핑을 즐기며 스포츠를 주목한다. 하지만, 그들은 더 많은 정보가 채널, 교류 방식과 소비 경로가 디지털 정보 서비스에 의존하고, 자신과 관련된 하이테크기술 제품과 장비를 동경한다.90후 소비 특징에 대한 다선 키워드에서'조류제어'의 조회수가 81.9%로 가장 높았으며,'디지털 제어'가 78.6%로 조사됐다.
90 후 중요하지만브랜드그러나 유명인들의 대언에 대해서는 자신의 태도가 있다.브랜드 광고에 대한 관심에서 패션, 성공, 건강 3개 키워드는 각각 78.5%, 69.4%, 62.7%의 투표율 순위 3위, 대다수 90후 패션 족족들은 유명인과 제품 자체에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스타들의 모델을 구매하는 제품을 선택해 선호하는 스타들을 선호한다.
브랜드 전략은 품질과 서비스를 뒷받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만큼 명품을 더 품질 있는 삶을 추구하기 때문이다.85%의 90%가 소비할 때 브랜드의 명성도를 주목할 수 있다. 소비 중 브랜드의 충성도가 비교적 높고, 브랜드가 전달하는 개성과 자신의 기질과 잘 어울린다.
90 이후 패션 제품에 대한 관심도 면에서 디지털 전자의 관심도가 가장 높으며 76.3%의 90%가 이 같은 상품을 선택했다.이와 함께복장68.4%로 2위를 차지했으며, 다음은 화장품 52.8%가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90 후 더욱 자아, 디지털화 세대, 강한 표현욕, 80 후 5년을 특징으로 한 집단 구간은 거의 2년을 연령대, 특징도 미세한 차이를 보이지만'트렌드, 디지털화, 브랜드 중시, 그리고 90후의 전체 패션에 충실하고 있다.
결론: 90 후 족군'미'에 대한 추구는 기본생활에 대한 추구를 크게 넘어, 광고 형식과 스타일은 제품에 대한 애정에 영향을 미친다.광고 형식이 더욱 다원적이어야 더 많은 주의력을 끌어당길 수 있다.또 브랜드 전략은 품질과 서비스를 뒷받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만큼 명품을 더 품질 있는 삶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