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권 이 격려 하여 직원들 의 행복 지수 가 급격히 상승시켰다

2011/4/12 13:53:00 61

주식 노동자 경제

  주권 격려직원 이 회사 주식 을 획득하는 형식 으로 일정한 것 을 준다경제권리는 기업의 이익과 최대한 일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회사의 장기 발전을 위해 서비스하는 제도의 한 가지 제도를 마련할 수 있게 한다.사실 주권 격려 는 기업 이 직원 을 위해 재능 을 발휘 하는 플랫폼 을 들 고 기업 플랫폼 에서 매 사람 마다 자기 일 을 위해 아르바이트 하는 것 이 아니라 모든 사람 이 자신 의 혁신 잠재 능력 을 발휘 할 수 있 고 그 재능 을 다 발휘 할 수 있 는 다.대제그룹은 주식권 격려 ’ 체제를 탐구하고 있다돌사자기업이 솔직한 태도를 갖추고 좋은 고개를 들고 첫걸음을 내딛고, 직원들을 귀속감을 느끼게 하고, 행복지수가 급상승하고, 거울과 보급을 받을 만하다.


4월 10일 아침 첫 햇살이 밝게 내리쬐는 착지유리를 뚫고 돌사자 향강길 한쪽에 위치한 대제그룹 상무부 부사장의 사무실로 들어갔다.이 오륜 스타일, 분경이 곧게 서 있는 사무실, 그룹 주주 중 하나, 유문천 부사장 유문천 부사장은 마치 모시칸식 헤어스타일을 잘라 정신이 맑고 또렷하게 일을 처리하고 있다.


 마을 회계가 상무 부총석에 오르다


16년 전에 유문천은 꿈도 꾸지 못하고 대제그룹 상무부사장의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기자와의 인터뷰 과정에서 유문천은 당시의 과거를 기억해 내며 눈에 띄었다.


역사의 시침은 1995년으로 돌아야 했고, 그때 대제그룹은 두 돌을 맞아 총 세 주주주가 있었지만, 일부 객관적인 원인으로 인해 두 주주가 잇따라 회사를 떠났다.힘들게 싸우지 못하게 하는 강산 (강산) 은 주주 분양의 갈라져 무너져 이런 풍설에 여배얀 회장은'김령'을 가리키며 깊은 상하이진하의 한 마을위원회에서 회계하는 유문천은 대제그룹에 진입했다.


위난을 겪고 상무 부사장을 향한 이 십여 년 동안 유문천은 얼음을 밟고 한 바늘 한 줄부터 의상 생산과 판매를 연구하고 있다."그때 제가 회사에 들어갔을 때 매달 월급 1000원밖에 안돼서 부담이 많이 컸어요."유문천은 기자에게 말을 걸어 부임한 후 그는 노점을 수습했다. 포기하지 않고 이사장정풍전우를 따라다닌다.


16여 년 동안 그의 능력을 단련하고 그의 사업도 이루고, 16년 의기양양한 중년 준걸은 이제 두 귀밑머리가 백발이다.대제그룹, 유문천은 상무부사장이자 재무총감으로 개발과 생산과 재무를 주도하고 있다.“회장은 나를 박대하지 않고 기술주주를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창업이치를 깊이 깨닫게 했다. 길은 스스로 걸어나가는 길이고, 짧은 길도 걸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제자리걸음이다.”유문천은 감격하게 말했다.{page ubreak}


  상품집을 사서 “ 기업 공신 ” 을 보내다


고위층 관리자로서 유문천은 대제그룹의 성취와 지위가 이미 ‘ 피라미드 ’ 의 정상에 이르렀고, 이는 많은 기업의 일선 직원이 기대할 수 없는 일이다.그러나 대제그룹의 보급 직원들에게는 멀지 않아 손이 닿을 수 있다.구매원 채청상과 내무역부 주관 오준현은 좋은 예다.


채청은 이 그룹의 보보보통통인 직원인 것으로 알려졌고, 그는 일자리를 구하는 데 17년인 것으로 알려졌다.아시다시피 구매는 비료가 떨어진다. 주의하지 않으면 욕망에 빠지는 함정이다.그러나 채청은 이 직장에서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일하고 있는 가운데 ‘양소매 청풍 ’이라고 할 수 있다.


지불과 수확은 왕왕 정비례가 된다.채 상큼한 표현은 ‘동씨 ’를 눈엣가시 에 새겨 두었다.‘기업 공신 ’, ‘동가 ’를 중상 하기 위해 재작년에 석사자 원앙지 건너편에서 120여 평방미터의 상품집을 구입해 가옥재산권을 ‘채청청 ’이라는 세 글자를 썼다.


또 올해 34세인 안휘성 오준현은 전후 8년째 회사를 다니며 좋은 기술을 마스터할 뿐만 아니라 관리능력도 눈에 띈다.대제그룹 내무역부 지분 40% 를 보유하면서 안휘상회 회장으로 당선됐다.


사람마다 모두 기업 주인이다


고급관리자는 지분을 가지고 기업공신에게 집을 보내는데, 이것은 단지 대제그룹이 주식 격려 ’ 메커니즘에서 시험수를 하는 중 한 발자국이다.“직원들은 기업의 첫공신이고 기업의 보물이다.”유문천에 따르면 2004년 대제그룹이 붕정 피혁을 수매할 때 일반 직원부터 고급 관리인부터 지분제를 시행하기로 했다.


이들은 그룹을 일부 ‘ 작은 가정 ’ 으로 나누고, 지배인, 주관제를 실행하고 각 부서와 지사가 만든 이윤에 따라 지분을 분배하고, 각각 회사, 부서와 직원 3급 지주를 설립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그러자 사람은 모두 회사의 주주이고 회사의 주인이다.”유문천 표시.


주권 격려 ’ 는 단지 한 방면에 불과하다.또 몇 년 동안 임금 그룹은 직원들의 생활과 업무 수요에서 출발해 적극적인 탐구 및 직원 주택, 자녀 입학 등 실질적인 문제로 직원 및 안정 인력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격려했다.이 가운데 주권 격려, 중금 장려 ‘ 기업 공신 ’ 은 이미 이 그룹의 큰 브랜드가 되어 후속 인재를 위해 좋은 시범 역할을 했다.

  • 관련 읽기

신입사원: 3소질이 가장 부족하다

종업원 천지
|
2011/4/11 15:45:00
70

패도 구두옷 은 직원들 의 따스한 집 을 만들기 위해 훈훈하다

종업원 천지
|
2011/4/6 14:13:00
56

동완'제3세계의 임금과 제1세계의 기반 시설 '비교

종업원 천지
|
2011/3/25 16:21:00
138

직원 존중부터.

종업원 천지
|
2011/3/24 17:00:00
121

越南纺织成衣业平均工资达220万盾

종업원 천지
|
2011/3/21 14:35: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여성화 가격 인상: 원가 및 백화점 할인전 등 뒷손질

일화용품, 라면, 백주 등 상품들이 가격을 올리면서 각 브랜드의 여자 신발도'인상'이라는 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