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세대 직원의 관리도

2011/4/2 9:22:00 101

신세대 85 후 관리의 길

신생대 직원이 이해하는 학부모는 늙은 세대가 이해하는 학부모와 완전히 다르다. 전통의 ‘아비는 자강이 ’는 이미 입각할 여지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 리더가 형님의 역할, 전통적인 ‘립웨이 ’가 시작된다.

립매의

대치하다.


대간의 충돌은 대간의 관계의 불평등에서 비롯되고, 대간의 조화를 우선 제도와 문화에서 청년에게 주어야 할 말공간을 부여하고, 두 세대 간의 관계를 통제, 대결과 소통, 대화와 협력을 촉진시키는 것이다.

중국 기업계에서는 낡은 이념과 틀이 주류에서 탈퇴하지 못하면 새로운 관리 문화의 건설을 크게 방해할 것이다.


구질서는 어떤가? 청화경관대 리더십 연구센터 주임 양빈 교수는 중국식 관리 모델을 9방면으로 개괄하였다: 중의 정신, 변한 전략, 강한 지도자, 집의 조직, 융화된 문화, 그리고 환경, 학의 창신, 박의 마케팅, 까다로운 운영.

이것은 중국 기업이 지난 30년 동안 성공의 비밀이다. 문제는 어떻게 미래로 향하는가?



신세대의 주체감과 독립의식은 신형 리더십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러나 전통관념과 방식은 여전히 거대한 관성을 가지고 있다.

지난 30년 동안 중국의 특수한 국정, 구도는 선두기업이 모두 매우 강력한 권변성을 가지고 있으며 경영철학에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시행을 결정했다.

지난 세대 기업의 가구는 매우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으며 중흥, 화웨이, 애국자 등 기업의 명칭을 알 수 있다.

기업 자체도 강한 ‘집 ’의 색채를 나타내고, 이 집은 화기롭지 않고 존비 장유로 가부장 제작풍을 극히 표현했다.


덕을 세우고 위세를 세우고 시은을 베풀어 과거의 지도자들은 직원들에게 기꺼이 따라가려고 하니 반드시 이 세 가지를 잘 해야 한다.

이것은 서양 지도자 모드에서 없는 것이다.

양빈 교수는 수덕이 강조하는 것은 지도자가 더 높은 사덕과 조수를 보여야 하며 서방처럼 직업도덕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권위를 강조하는 절대성, 도전성을 불용할 수 없고, 지도자는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위신을 손상시킬 수 있다. 시은은 부하 개인의 보살핌, 배려, 제도를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제도적 격려가 아니다.


지련 채용 조사도 이 점을 실증했다.

80 후 /90 후 직원들은 직장 지도사로 하여금 자신의 일을 지도하고 도와 주길 희망한다.

그 다음은 업무 파트너로서 근무 관계에서 평등하게 기다릴 수 있으며 지도자의 존중을 받는다.

예지와 박학의 돌고래형 리더가 가장 인기가 높고, 사필귀의 꿀벌형 리더는 꼴찌다.


신생대 지도자들에게는 사덕 방면의 요구가 완화되었지만 전통적인 립웨이는 립매에 의해 대체되기 시작했고, 소프트 실력과 비공식 권위임을 강조했다.

시은의 부분은 여전히 강조되지만, 이미 일방적인 상향에 대한 베테르에서 양방향의 호혜로 바뀌고, 수요도 점점 많아지고, 단일 격려 (예를 들면 금전, 명예, 직위) 곡선은 이미 하락했다.

동시에 공동의 비전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오늘날의 지도자는 어느 때보다 방향감을 강조한다.

{page ubreak}



새로운 관리자의 가치관


역사상 가장 리더십을 강조하는 것도 가장 리더십이 부족한 시대다.

떠오르고 있는 신세대 관리자는 가치관에서 이미 신형 리더십을 위해 일정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영예와 사명감, 이상주의와 영웅주의, 권책 대등은 민족정신, 분투정신과 집단주의가 신생대 지도자가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가치관이다.


 


이 밖에 여성 지도자 (창업자, 재벌 2세대, 고급 경영인)는 신앙가치관으로 집착하고, 부2세대는 충성을 가장 중요한 도덕적 가치관으로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활용한다.

또한 많은 취재 대상이 공구적 이성에 대해 언급했고 일부 취재 대상은 가치관의 높이로 올라가 강조해 ‘어떻게 하는지 ’보다 더 중요한 것 같다.


한 세대의 분층


현재 신형 리더십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세 가지 중요한 특질은 어느 정도 공감대: 비전이 통제보다 더 중요하고, 평등은 권위보다 더 중요하고 명령보다 권한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IBM (중국) 운영전략 수석고문 백입신소 총결과 같이 "신생대 리더십의 핵심 요소는 동년들의 열정과 창조정신을 깨우는 격발점은 개성이 충분한 발전의 집단주의로 이루어지는 기초가 진심이다"고 말했다.


85 후.


부소강: 나는 85년이다. 현재 한 그룹의 자회사에서 부총을 한다. 우리는 1년 매출 1억여 명, 200여 명의 사람이 있고, 80%는 고학력의 80%가 높았고, 80 후의 가치관은 비교적 선명하고, 업무 위의 가치관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기쁨을 추구하는 것이고, 셋은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고, 3은 타인의 존경과 존중을 받기 바란다. 특히 자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다.


시대가 정말 변했다.


류포지, 임정, 장서민, 이들 중국 교부급 기업가들은 신입생들의 눈에 매력이 사라지고 있지만, 존중은 있지만 직접적인 롤모델로 꼽힌다.


또 한 가지 주목할 만한 곳은 신세대 창업자들이 기업가와 상인에게 명확한 구분을 가졌다는 점이다.

마화타

진천교, 황광유는 대부분 기업가와 상인 사이로 여겨져 있다.

이언굉

사옥주, 주홍, 종경후 대다수의 사람들이 성공한 상인으로 여겨졌고, 우근생, 당준 등은 평가할 가치가 없다고 여겼지만 이해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진년: 범객은 이미 생사의 관문을 넘었다

기업 관리
|
2011/3/31 11:19:00
45

전자 비즈니스 환경 하의 기업 관리

기업 관리
|
2011/3/30 14:44:00
81

기업 관리 새로운 단계: 지식관리 & Nbsp; 사람부터

기업 관리
|
2011/3/30 14:40:00
73

류전지: 3요소 관리는 연상제승법보

기업 관리
|
2011/3/30 14:27:00
151

기업 관리 소극적 인 노동자 의 6대 ‘ 법보 ’

기업 관리
|
2011/3/29 13:44:00
166
다음 문장을 읽다

왕경봉: 자기 깨서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