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파리 추동 하ute & Nbsp; Couture 시리즈 쇼인 어색하고 잔인하다
매년 67월, 국내 각 대 패션대학교의 졸업 전시 시간이다. 7월에도 파리 추동 하튜 시리즈가 열렸다. 얼음 2중일의 선명한 대비는 어색하고 잔인하다.
1.Chanel 추동 고급 정제 쇼, T 대 중앙의 거대한 사자 패턴은 두꺼운 기예를 이해할 수 있다.
2. 중앙 성마르틴의 졸업쇼는 창의성을 중시하는 동시에 공예도 중요하다.
3. 기술이 뛰어난 전통 수공업이 지금의 패션산업을 지탱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4. 디자이너 Adeline Andre 는 Haute Couture 쇼에서 천을 여러 옷으로 변환했다.
5.Viktor & Rolf T 무대에서 연기한 이들은 모델의 옷을 현장에서 재단했다.
6. 고 디자이너 Alexander McQueren은 매번 쇼를 선보이며, 그의 후임자 최신 발표회는 재미가 없다.
Desson
패션 출신도 패션 에피소드도 한다.
스타일링을 몰라서 팔괘의 용도가 없고 패션 자체와 그 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는다.
{page ubreak}
매년 67월이면 각 대 패션대학교의 졸업 전시 시간이다.
7월 꽃도 파리 추동 하ute Couture 계열의 쇼다.
온통 얼음과 더욱더 큰 하늘의 선명한 대비는 어색하고 잔인하다.
6,7월 다행히 국내 북방 각 대의대학 졸업을 졸업한 필자 본인은 최근 중국 패션학생들의 진보에 빠져 있지만 ‘천상인간 ’의 작은 실락에 빠져 있지만, 이 격차는 다소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하ute Couture 글로벌 패션산업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고 있다.
실제로 그것의 정교함과 번미는 하늘가에서 볼 수 없는 일반인들은 진정한 체득을 볼 수 없다.
그러나 여기에는 사소한 일이 있으니, 한 잎 한 잎 쯤 알고 싶어한다.
일반 복장 생산 오차는 4cm 이내에 합격, 고급 성의는 1 ~2센티미터에 제한돼, Couture 는 3밀리미터 이내에서 정확하게 요구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봉제는 핸드메이드 세작만 할 수 있다.
일련의 신경질에 가까운 번거로운 공예 규정은 편견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종이모양을 옷감 위에 올려야 하며 어떤 색물도 사용하지 않고 경험의 스승이 손바늘로 포피에 실루엣 윤곽을 표시할 수 있다.
완벽하게 뒤흔들린 성과도 그 조금의 착실함이다.
그나저나 졸업 단계에 있는 학생제를 요구하는 커터루의 옷도 너무하다.
그러나 유럽의 최고 패션학부는 런던 중앙 산마르틴 디자인대학이나 벨기에 안테푸 로열의 졸업 쇼를 제외한 공예는 물론 커튜어에에 필적할 수 없다. 디자인 개념과 개념에 대한 완전한 표현에 지나지 않고 있다.
각 브랜드의 ‘창의전문원 ’이 각 대명사 졸업 쇼를 오가며 ‘신선한 아이디어 ’를 수탈하고 업계에서 불투명한 ‘잠재규칙 ’이 되었다.
국내 일반 의류 대학 졸업
디자인
왕왕 학생들이 생애 처음 완성된 성복 시리즈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이른바 졸업 시리즈 역시 오리 위에 서투른 반성품이다.
적은 부분의 졸렬한 표절 모방자는 간과하지 않고, 대체로 불완전하고 무의식적인 봉제 작품이며, 가끔 개념이 좋은 것은 종종 저렴하고 거칠고 질감이 참담하다.
2년 전에 국내 패션대학에서 공부하던 친구의 졸업 쇼를 보러 갔는데, 그가 만든 긴 치마 치마 끝자락이 여전히 공중에서 춤을 추고 있다는 것을 깨우쳤는데, 그는 “무대 효과만 필요로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고 답했다.
나도 한동안 입을 막을 수밖에 없다.
세상의 천재는 몇이나 될까? 천재 중에는 처음 시도해 단번에 만들어낸 걸작이 몇 개 있을까? 확률이 거의 제로다.
그래서 이런 졸업 디자인에서 Couture 같은 쾌감을 얻으려 하지 마라. 이 생각의 출발점은 스스로 재미가 없다.
다만 창의론만 하면 해외 패션학원도 물론이고 싱싱하다.
다행히도 최근 한두 년 국내 대학교의 작품 수준이 크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Esmod 베이징.
졸업 쇼
그러나 기쁨은 반반이다.
다수의 학생들의 작품 개념이 완만하여 세밀한 작업이 우수하다.
실망에 대한 부분은 주로 수장 과제식, 통일된 모델,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무대 스타일로, 심지어 통일된 프랑스어 음악이다.
수많은 패션인들의 문제이기도 하고, 워크쇼만 하고 고유의 모드를 벗어날 수 없다.
‘어떻게 쇼를 하든 ’는 큰 공간이 완벽한 의상을 풍성하게 할 수 있는 개념으로, 심지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 중 롤모델은 이미 떠난 Alexander
McQueen
그는 댄스를 주제로 한 남자 댄서들이 모델들과 함께 T 무대에서 한 장면이나 희비의 현대춤을 추고 있다.
그는 ‘땅바닥운동 ’을 주제로 모델의 화장이 지저분한 얼굴, 안목이 분노하며 발걸음을 굳게 하며 그 시대에서 유실된 고지 유랑자를 연기했다.
더블 네덜란드 디자인 쌍자성 Viktor &Rolf 는 그 길 에 깊이 숙련되어 있는 2010 가을 겨울 여장 시리즈는 오프닝 모델에 걸친 10여 벌을 벗고, 다시 한 번 입고 등장한 모델의 하나로 정리해 다른 스타일로 변신했다.
비슷한 코드와 동시에 그들은 십 몇 년 전에 처음 쇼를 할 때의 방식이다.
이 십여 년 동안, 매 시즌 혁신 예리한 패션을 선보이고, 완전한 역경도 (역경)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들은 풍선을 옷감 안에 두고 과장된 윤곽을 만들어 T 대에 풍선을 터뜨리고 복장 팽창에 쌓아 내려놓았고, 옷은 또 새로운 모습이다.
매번 CouturUUUUUUUUUUUUUUUMAdelineanananandeneAndeneAndeneAndre, 전시방식선보선보이들두 세 스태프들과 함께 함께 함께 쇼쇼를 함께 했다. 그녀의 패션패션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재미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 시즌Couture 수매장은 세 명의 모델, 그녀몸에 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형태의 의상을 입고, 이 걸가슴 끈끈길이는 짧부터 가슴 부분까지 발발목까지 함께 함께 함께 함께 함께 함께 함께 함께 함께 조합을 함께 하는 재미로, 이 스타일리컬컬컬컬컬컬컬컬컬어어어어수코트수영수영수영스타일모델모델모델이 모두 여러 가지 모델이 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걸긴 치마 형식으로, 이후 전시자들이 모델의 몸에 걸레를 빼내며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수장은 실험실처럼 기묘하게도 한 벌의 옷을 빤히 보고 감상해도 다음 초에는 또 다른 새로운 옷으로 변한다.
이 신기한 상상은 디자이너의 쇼를 독보적인 흥행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디자인 개념이 두드러져 시청자들을 깊이 기억하게 했다.
샤넬 코튜어의 수장 중앙의 존수 미터 높이의 구슬사자를 밟을 때, 수컷이 우뚝 솟은 뒤의 의미를 보여야 한다.
수년 전 ‘제조, 디자인 없이 악명 없는 중국 패션을 업고 자신만의 창의적 우익을 풍성하게 하고, 지금까지의 기후가 있는 창의산업도 어떻게 최대한 완화하고 창의적인 표현을 할 수 있을까.
본과에 따라 근무를 하게 되면, 무대 밑의 매수와 편집자가 재미가 없어 잠이 들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