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염병 상태 — 의류 업계가 어떻게 전진할지

2020/2/3 20:28:00 26

낙타

2020년 신춘경의 분위기는 돌연 전염성 폐렴에 휩싸인 공포가 햇빛을 뚫지 못하는 먹구름이 중국 대지를 뒤덮고 있다.1월 20일 종남산 원사는 바이러스 존재가 사람을 전염시키는 현상을 공개한 뒤 10여 일 만에 각 업계가 공사를 늦춰 설날 가장 떠들썩한 음식은 문을 닫을 수 없었고, 신춘을 위해 준비된 복장 업계도 이 역정 중 많은 피해자들의 일원이 됐다.

의식주 행위인들의 생활의 4대 기초 수요는 있지만, 전염이 폭발함에 따라 국가 정부는 집을 나서지 말라고 호소했다. 외출할 필요도 없는 것도 무심코 꾸미고 있다.의류 브랜드들의 겨울 재고가 계속 누적되어 봄철 신상이 새롭게 올라갈 수 없고 실체 문점은 텅 비었다.인터넷으로 문을 열면 수력 비용을 부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문점에 소독을 들여 전염의 위험을 부담하지만 폐업에 필요한 직원과 임대 비용도 마찬가지다.

기업을 폐업하고 휴업하는 등, 무거운 부담이다.

역세의 영향은 매우 크다고 말할 수 있다.'낙타 브랜드 관계자는 중복망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은 선 아래 점포에서 판촉을 하는 황금시간 단계로, 예년선 하문점 스윙, 면복은 설 연휴 기간 총 판매량은 수억원, 특히 북방 도시에 대한 낙타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올해 설날 역세의 폭발은 전국 4000여 개의 문점들이 각지의 정책에 적극 호응하여 이미 휴업이 수십 일 이상으로 단말단, 가맹상은 운영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다.

브랜드와 중개상, 가맹상 간의 양성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이 방역 저항전, 낙타 브랜드는 2020년 가맹상 브랜드 가맹비 를 적절히 낮추겠다고 선언하고, 역정 폭발 의 상품 타선 회수 처리, 중개상, 가맹상 의 손실 을 최소화하기 위해.그 다음으로 광동성의 호소와 신형 폐렴 방역 작업에 맞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비자 및 전체 직원의 건강안전을 보장하고 낙타가 시공 기간을 2월 10일로 미루기 위해, 그 선 아래 4000개점 영업 시간은 역정까지 유효하게 통제된 뒤 구체적인 영업시간은 지주관 부서로 통지된다.

문을 닫는 의상 브랜드, 리비스, H&M.미국 데님 의상 브랜드 이비스(Levi's)는 오는 2월 1일 현재 인구 조밀역 심각한 구역 폐쇄를 선언하고 문을 연 시간은 아직 미지수다.H&M 도 1월 28일 무한 구역 내의 모든 매장을 폐쇄하고 영업 시간도 대기중이다.1월 하순 몇 개 성시가 공공 위생 사건 1급 호응, 슈퍼마켓 등 생활 필수품 소비 장소 외에도 오락 장소, 백화점 모두 폐업한다.통지로는 H&M 은 우한에만 휴업했지만 영향을 받은 것은 무한 지역만이 아니다.

증권시보 소식에 따르면 태평새는 오늘 아침 신형 폐렴 사태가 소매업체에 불리한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태평조는 전역에 직면해 정부의 각 조치를 철저히 관철해야 하며 선상 업무를 안정적으로 추진해야 한다.위신 마케팅, 생중계 마케팅 등 다양한 다양한 접촉 방식은 소비자들의 선택에 달해 이번 전염의 영향을 최대한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

전선 에서 타격 을 당하고, 전기 상인 이 생방송 이나 새로운 경로 가 되다

대브랜드도 이렇다 보니 중소 브랜드가 당한 위기는 더욱 무시하기 어렵다.

정월 보름에 착공하려고 했지만 직원들은 외지에서 현재 가동시간조차 확정되지 않았다.예.

"3월에 주문회를 열기로 했는데, 이제 중개상들이 참석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공장에 노동자가 없고 공장에 출고하는 검사를 하는 사람도 없고 생산에 영향을 끼쳤을 뿐만 아니라, 일부 질검이 없는 재고’는 공장에서 출고하지 못하고, 선착문점도 닫혔고, 심지어 온라인 영업에도 큰 영향을 받았고, 한편으로는 택배 운송 문제이고, 한편으로는 모두 외출하지 않고, 옷도 구입할 기회가 없어, 동기 대비 많이 떨어졌다.”

중복인터넷은 많은 중소브랜드들이 사람들과 화물을 걱정하는 문제로 2월 중 3월까지 통제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있다. 1분기 2분기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반기 영업 상황은 추추동과 추위에 처해 있다.

1년 전 사람들이 아직 검토 중인 미래가 낙관적인 것인지를 검토하고 있다면 2020년 새 관상바이러스 사태에 대한 타격이 큰 것으로 보인다.이런 상황은 17년 전의 사스를 떠올리게 하고, 학대를 부리는 바이러스가 타오보 경동 등 전기상들이 물류를 일으켰다.오늘 온라인 서비스, 온라인 거래, 생방송 업무가 다시 집에 갇혀 있는 사람들과 경영에 고달린 기업의 또 다른 활로가 되었다.

지난 며칠 전 한 가복기업이 중복망을 알려 특수 시기에 생방송과 전기상을 어떻게 이용해 사태를 완화시킬 것인지를 검토하고 있다.물론 기업에 복종하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이 돌입해 방호복, 마스크, 기업의 경영 손실을 축소할 수도 있다.

원고 발고를 마감한 전국의 진료 사례는 17238례로 종남산, 이란연 원사에게 예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며칠은 중요한 시기다.많은 의호업자와 사회 애정 인사들의 공동 노력으로 우리는 반드시 음운과 햇빛이 비친다.

원본: 중복망 작가: 왕이정

  • 관련 읽기

거리낌 없이 직언하다.LVMH 그룹 주석 Arnault 최근 전화 회의에서 발언 실록

즉시 뉴스
|
2020/2/3 13:39:00
0

사장님이 퇴장합니까?고민에 시달리는 비재는 구조할 수 있다

즉시 뉴스
|
2020/2/3 13:39:00
0

산동 여의모방 의류 그룹 주식회사 2019년도 실적 예고

즉시 뉴스
|
2020/2/3 13:39:00
0

H&M 그룹이 헬나 헬멘rsson을 새 CEO 로 임명했다

즉시 뉴스
H&M
|
2020/2/3 13:39:00
0

역세 후 소매업: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우리는 어떻게 될까?

즉시 뉴스
|
2020/2/3 13:3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대박!첫 번째 물자 는 방금 내보냈는데, 칠판 7 천생 은 방호복 을 낳았다

의사는 전역에서 가장 전선을 지키고 생명 보호생명을 위해 충분한 방호복을 갖추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