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기 득리 와 경위 방기 가 전략적 협력 의향 을 달성하여 손 을 잡고 새 미래 를 방직 하다

2019/11/27 11:08:00 0

경위 방적기

11월 25일 제19회 상하이 국제 방직공업 전람회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정식 개막했다.방직 업계의 두 대 실력업체인 방직 기계 설비 분야 거물 경위 방직 기계 주식 유한회사 (이하 경위 방적기) 와 섬유소 섬유 업계 지도자 득득득리 전략적 협력 취득 비망록 서명.쌍방은 우호회담을 거쳐 우호적인 상호 보완, 자원 대합의 공통된 인식을 달성하여 고객에게 절실한 효율적인 원료, 기술 및 공예 해결 방안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

유타오 씨와 경위방기 당위 서기 오욱동 대표가 양측 비망록에 서명했다.리치 그룹 회장 장문타오, 중국 항천그룹 부총재, 중국 방적그룹 당위 서기, 회장, 총지배인 이효진, 리효금, 린츠(남경) 점착선 사장, 왕효동, 경위형 부사장이 태평, 경위 지능 상무 부사장 고린욱, 정방기 부사장, 이준영 부사장이 참석했다.

현재 면방직업은 차이, 고속 고효화 발전, 경위방기는 설비 기술업의 선진 기업으로, 제품 전문 다원, 산업 체인 커버, 경위는 고속 지능 설비의 연구 개발에 경험이 풍부하고 성과가 크다.섬유 원료 엔드에서는 과학 기술의 혁신을 중시하며 고객 수요에서 출발해 섬유 성능과 첨단 설비를 완벽하게 결합시킨다.양대 실력기업의 전략적 협력 의향에 달함으로써 섬유소 섬유 업계의 고속 방사 공예가 관건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전략 협력은 두 기업의 깊은 협력을 시작할 뿐만 아니라 양측의 우수한 상호 보완을 촉진시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하류 사립, 원단 기업의 증진효익, 강근본을 촉진시켰다.전략 협력 비망서 프레임에 따르면 양측은 "신형 섬유 방사 공예 및 응용 기술센터"를 공동으로 건설해 양측이 고속 스마트 방적 설비, 섬유소 섬유 생산, 방적 공예 등 측면에서 섬유소 섬유 개발을 위한 응용 및 신형 방적 공예 기술의 진보에 기초한다.

오늘날 방직 원료에서 섬유질의 수요 증가세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면섬유의 발전의 기회는 아닌 것으로, 경위방기와 일치하는 전략적 방향을 볼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리조트 장문타오 회장은 "신형 섬유 방사 공예 및 응용 기술센터"의 설립은 우리의 정교한 협력을 시작으로 창의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며, 동시에 방적공예의 향상을 통해 생산품을 더욱 안전하고 절능을 더욱 안전하게 하고, 비면 섬유 방적 전환을 더욱 추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항천그룹 부총재도 경기 득리와 함께 협력해 방적공예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시장은 고속 지능 방적 수요가 날로 강화되고 있으며, 어느 정도 원료, 방적 공예에 대해 더욱 요구를 높였다.우리 양측의 공동 노력으로 섬유와 방적 공예의 최상의 균형을 찾아 품질, 효익, 공예 돌파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창조할 것이라고 믿는다.

경위 방적기

경위 방직 기계 주식 유한회사(이하 경위)는 세계 500대 중국 기계공업그룹 유한회사(SINOMACH 국유기그룹)의 골간기업인 중국 항천그룹(CHTC 항천그룹)의 핵심 멤버 단위다.

기술의 선진적인 면방직 전 플랫폼 플랫폼 설비 공급업체로, 경위는 우리나라 면방공업의 발전이 튼튼한 장비 보장을 제공했다.발전 중에 6대 단원 (면방기계, 직조 기계, 방적 기계, 방적 기계, 방적 기계, 방적 기계, 경편 기계, 날염 기계) 의 제품 구도를 점차적으로 구축했다.

업계 발전 태세의 변화 에 따라 회사 는 고객 수요 를 지속 과학 기술 투입, 혁신 서비스 모델 을 돕 는 도움 고객 으로 '스마트 방직 공장' 을 조성 하 기 위해 시장 에 형성 된 방적 장비 와 전류 과정 의 우수 한 서비스 를 시종 경위 방위 업계 의 좋은 시장 형상 을 유지 했 다.

경기에 관해 이익을 얻다

리그 그룹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섬유질 생산상이다.섬유소 섬유는 자연에서 비롯되어, 방직류와 무방직 제품은 유아 물티슈와 개인위재에 널리 응용된다.

중국 시장을 더욱 잘 봉사하기 위해 글로벌 섬유소 업계가 가장 빠른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싸이득리는 중국에서 섬유소 섬유 5개 공장(그중 득리(중국)와 한 사선 공장, 2019년 섬유소 섬유질의 생산능은 110만 톤에 달한다. 이와 함께 경기는 신축·수매를 통해 생산에너지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회사의 본부는 상하이에서 아시아 유럽과 미국 시장을 위해 완전한 마케팅 네트워크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는 지속적인 발전에 힘입어 중국이 먼저 녹색 기업 설립 선언을 하는 회사다.경기 득득리 그룹은 책임진 삼림 관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2015년 6월 목장 구매 정책을 발표해 공급상과 함께 목장 글로벌 공급사슬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기내 득리 (강서) 경기 득리 (복건) 와 득리 (구강) 은 이미 ISO 9001과 ISO 14001인증을 받아 스위스 Oeko-tex 방직품 감정서를 얻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2018년 월드 득리(강서), 득리(구강)는 스위스 국제환경보호 방직협회(OEKO-TEXR)가 수여한 지속적인 방직 생산(STEP)을 인증하며 최고 평가를 받고, 경기 득리(복건)와 함께 중국 최초의 스타피 인증을 받은 섬유 기업이 됐다.

  • 관련 읽기

구독자 연간 2천 위안 소비, 69억의 신규 5310만 활발 구매자!

회사 뉴스
|
2019/11/26 14:39:00
0

I.T 발표 2019년 중보: 홍콩 분부 또는 영수, 모리 이중'의 주범'

회사 뉴스
|
2019/11/26 14:29:00
188

무작정 확장 매장, 귀인새가 주업에 초점을 맞추어 역경 돌파할 수 있을까?

회사 뉴스
|
2019/11/25 13:39:00
0

독일 바스프는 심강 동해도에서 100억 달러를 날려 생산공정 플라스틱 및 TPU

회사 뉴스
|
2019/11/25 13:26:00
0

초백억은 해남 양포와 절강녕파 850만 톤의 PTA 프로젝트에서 어떤 패를 짓는가?

회사 뉴스
|
2019/11/25 13:25:00
0
다음 문장을 읽다

13년 동안 대회를 열지 않았는데 6년 연속 방직품 수출 우승을 거둔 이 회사는 좀 이상하다.

돈청거리에 위치한 절강인 베르테스 그룹은 동종 기업에서 절대 큰 것은 아니다. 단지 27묘의 공장구에 불과하다.그러나 6 년 연속 코브리지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