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포츠 소매상 JD Sports 운영의 도를 약술하다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최신 발표된 2017년 상반기 재보, 영국 스포츠 소매상
JD Sports
세전 수익이 33% 높아져 소득이 41%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이 스포츠 소매상은 어떻게 영국 시장을 확고히 하고, 동시에 끊임없이 해외를 개척한다
시장
그 운영의 길은 다른 스포츠 소매상들에게 어떤 계발을 가져다 줄 것인가? 기자들이 독자들에게 스포츠 소매시장에서 발붙일 수 있는 6가지 비결을 밝혀낼 것이다.
브랜드 위망을 세우다
JD Sports 집행 총재는 피터 코르 (Peter) 가 원천 (1010원대 Cowgill) 의 성공은 제품 자체를 열지 않고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외투
남녀 의상과 어린이 의상 1위지, 시젤은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는 각 국제 브랜드의 협력은 첫손꼽히는 것이다.
우리가 브랜드를 위해 최고의 소비 체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그들은 비교적 인정한다.
많은 소매상들이 이윤 공간을 끌어올리기 위해 화폐 부동은 구매 원가에 영향을 미치며, 잇달아 자체 브랜드의 업무 범위를 넓히기 시작했다.
JD 는 "Sports"가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 배가하는 데 투입한 것으로 알려져 불안한 시장에서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굳혔다.
시장 변화에 따라 움직이다
수익과 판매량의 급진에 비해 이번 변동요소를 배제하는 것은 판매량보다 약했다. 각각 영국과 아일랜드 상승 3%로 유럽 대륙에서 7% 상승했다.
이 결과는 그 판매량의 증가는 주로 점면에서 확장된 것으로 나타났다.
"내일은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이 점에서 나는 소매업자 하나마다 목표가 최고로 될 수밖에 없다."
JD 는 "Sports 미래 판매량 상승도 점면 확장해야 하나요?"라며 "소비자들의 구매 방식과 취향 장소를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데 쓸모가 없다"고 말했다.
"사실 내일 매출 데이터가 어떤지 세상에는 어떤 소매상이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들은 단지 많은 허튼소리를 할 뿐이다."
국제 시장을 개척하다.
JD (JD) 쇼가 국제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면서 하이단 스포츠복장을 영국에서 해외로 이끌고 있다.
2017년 상반기 재물에 유럽 대륙에서 23개의 신점을 설치하고 하반기 1점의 속도로 유럽 시장을 계속 갈고 있다.
또 상반기 매장을 오스트레일리아로 열어 아시아의 문점 인터넷을 확대했다.
그러나 JD 는 현재 국제시장 점유율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12개월 동안 새 시장을 계속 개척할 계획이다.
하지만 왜 해외시장에 진출해야 할까?
고지르는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강력한 브랜드 지위를 수립한 것도 그들이 끊임없이 걸어 나가는 동력이라고 생각한다.
‘ 국제시장에서 JD (JD) 는 이 분야의 표지성 소매업체다. ’ 라고 그가 말했다.
내가 알기로는 세계가 구석구석 모두 우리와 협력하고 싶은 기업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대처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느 시장에 진출할지, 더 먼 구역에 들어갈지, 어떤 파트너를 선택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업무의 중점이다.
야외 업무를 발력하다.
재보에 따르면 JD 는 Sports 야외 업무 운영 수익이 10만 파운드로 이뤄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계열의 야외 브랜드 블랙스와 밀레츠는 소량의 손실을 보이지만 2016년 말 1억파운드 인수 Go Outdoors 결정은 결국 성효를 보았다.
4 년 전 우리는 인수할 때 블랙스와 밀레츠 운영 상황이 좋지 않다.
그래서 나는 우리의 진보를 보고 매우 기쁘다."
코지르설.
그는 JD 가 Sports 의 야외 업무를 다년간 적자를 겪은 후, 결국은 절절단의 길을 걷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우리는 매우 우수한 관리자이다."라고 고지르는 "야외 업무의 측면에서 미시적 분석을 하며 스포츠 업무의 전략을 야외 업무로 옮겼다.
(양자의 다른) 고객 군체는 다르다.
따라서 이러한 분석의 지탱하에 우리의 야외 업무는 갈수록 좋아질 것이다.
브랜드 상업 플랫폼
같은 영국에서 온 스포츠 용품 소매상 스팟스 디렉터가'스포츠계의 셀포리치 (영국 백화점)'가 됐다.
최근 몇 개월간 보비즈 50개 뿐 아니라 스토어와 에스테르와 에스테르인 모테르스먼스 문점도 추가로 미국 스포츠 소매업체 핑라인 증주를 선언했다.
이는 JD 의 Sports 해외 레이아웃에 위협을 줄 것이지만, 여전히 우수한 브랜드의 전시 플랫폼을 구축해야 한다.
콜젤은 상대의 전략적 조정을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을 것이며 공급상과의 관계는 복제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우리는 브랜드 측을 위해 재미있는 플랫폼을 만들어야 한다. 안심한 항만."라고 그는 "우리는 우선과 공평하게 사람을 대하며 그들을 공동발전의 동반자로 여긴다"고 말했다.
고단 패션과 연결
최근 JD Sports 는 한국 신발류 소매상 Hot -T 를 늘려 최초의 지주 15%를 50%로 끌어올리고 JD 를 제네스퍼드점포로 만들었다.
그동안 쇼커에 의존해 온 히스틴 (Hot -T) 의 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1720만파운드였으며, 매장세 감가상가 20만파운드였으며, 마케팅 전 이윤은 내크, 아디푸마 등 남녀 구두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ABC 133 Mart, Lesmore 등 다른 주요 구두류 소매상과 비교하면 Hot -T 가 차지하는 선 하문 점유율은 상대적으로 작다.
그러나 트렌디한 패션을 주타하는 핫티티는 서울 부산 등 주요 도시에 23개의 문점으로, JD 13 텐스테르테스는 더 많은 부자 소비군체와 트렌드를 선사할 수 있다.
Hot -T 의 소비자들은 대부분 브랜드 의식을 가지고 있어 패션에 대해 자신의 이해를 하고 있다.
그들은 매장에 가서 나이크의 최신 고단 제품을 입어 볼 것이며 JD 의 후난 성 (Sports) 스코어 (Sports) 의 높은 브랜드 노선으로 위치를 맞추고 있다.
JD 는 한국을 압송하는 영국 소매상이 처음이 아니다.
그동안 한국 정부는 국경무역협정을 체결해 동남아시아 시장을 앞둔 해외 소매상이 한국에 진출하기를 희망했다.
2016년 영국 미용과 스킨케어 브랜드 보스 (boots)도 한국의 건강미용거인 이마트 (Emart)를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H &M, 자ara, 박베리, 유니폼 등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으로 개점했다.
하지만 한국은 도전적인 시장이다.
2015년 영국 롯 마트는 더 이상 한국 시장이 아니다. 월마트와 까르푸도 중도에 좌절하였다.
미국 체인 슈퍼마켓만 많은 (Costco) 만 장기간 진지를 유지했다.
그래서 JD 는 "Sports"가 Hot -T 50%를 인수하고 매장 브랜드를 재소한 뒤 기존 관리팀을 보존해 본토의 팀을 통해 한국 시장의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백년 의 옛 글자 의 내연 승진 의 충격 을 포옹 시대의 마케팅 전략
- 기업 정보 | PFI 그룹: 독일 제조 '정수 를 고심 으로 해석 하다
- 광동 | 호문 의류업은 일대의 길을 따라다니며 전략을 걸어 나갔다.
- 패션 포스터 | 갈매기'태엽 도시 '개봉 스튜어디스 룩 상연 제복 유혹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전시회 집중 포착 CSITE2016 중국 (산동) 국제 방직 박람회 현장
- 설계 전방 | 배터리 는 이미 유행 이 지났으니 옷 으로 충전 하는 것 이 왕도 이다
- 패션 인물 | 빅뱅 전원이 YG 와 재계약을 하고 다음 10년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업종 종합 서술 | 수입 원단은 중식 의상이 안 맞나요?
- 인터넷 마케팅 | 국내외 많은 대형 카드가 인터넷을 전파하다.
- 구두시장 | '코코넛 '아디다스와 에누리를 위해 다시 합작하다
- 아디가 강세를 쫓았는데 나이키는 무엇으로 대답했습니까?
- 사치품 브랜드들은 왜 지금껏 큰 여장 시장에 진출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 패셔니스타 브랜드가 잇달아 가정생활 영역을 바꾸기 시작했다.
- 중구 사치품 시장 정가 격차 가 점차 줄어들다
- Nordstrom 은 "0 재고" 소형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 경동씨가 패션파티에 참여한 게 호르호르몬 하는 건가요?
- 미황 캐시미어 가을 캐러멜 달콤하다 따뜻하다
- 이녕 브랜드 경쟁력 중소, 신규 브랜드 수입 증가 추진
- 디리핫바밀랜드 패션쇼 데님 퍼즐 재킷 재킷이 화제
- 태평새는 왜 경동에서 천고양이로 철수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