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임금 인상, 멍청한 척하는 것이 왕도이다.
직장
어리석은 척하는 것은 업무와 관련된 일에 대해 뻔히 알면서도 모른 척하거나 똑똑한 척하거나 이 일을 할 줄 알면서도 이 일을 할 줄 모르는 척하며 자신의 총명하고 지혜를 자랑하지 않고 상대방의 말을 반박하지 않는다.
어수룩한 척 분위기를 완화시켜 난처함을 없애고, 유머를 증가시키고 위기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적인 이미지를 높이는 것은 직장에서 평소하게 만든다.
‘직장 어설픈 척 ’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장인 ‘멍텅구리 ’에 대한 4백 명의 직장인 중 55%가 직장에서 가끔 ‘멍청한 척 ’을 인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하급과 동료 사이의 관계에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멍청한 척하는 것은 두 가지로 구분한다: 하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어리석은 척하는 것이다.
어떻게 남을 위해 멍청한 체하는가?
상황 이 일자 상사 를 대신해 멍청한 체하다
때로는 고객이 노기등등하게 사무실로 돌진하여 “ 당신들 사장을 불러내라 ” 라고 대답했다. 당신의 대답은 “ 당신이 화를 가라앉히고, 우리 사장은 없다 ” 고 대답했다.
"당신들 매니저를 불러 오라"라는 답변은 "미안, 우리 매니저도 없어"...
또 때로는 사장이 받기 싫은 전화가 있다. 예를 들면 장부를 따지고, 트집을 잡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너는 부하로서 사장으로서 ‘멍청한 척 ’을 도와야 한다.
사장은 이런 전화를 받았는데, 결국 상대방이 유명해지고 끊고 나서 비서에게 전화를 받게 하고, 비서는 이때 상대방에게 설명하려고 했는데, 방금 전화를 받은 것은 장삼, 이사, 어차피 우리 사장이 아니라 우리 사장이 없었습니다.
두 번째, 동료
멍청한 체하다
만약 사장이 최근 직원들의 상황을 보고하라고 한다면, 선택적으로 말하자면 비원칙적인 문제에 대해 어떤 사람이 지각하고 잠드는 현상이 있으면 상사 앞에서 동료를 찾아가 구실 을 찾아야 한다.
이 역시 상하급, 동료 사이의 화목함과 화목함으로 대국을 가리고 어색함을 없애고 조화로운 오피스 분위기를 조화롭게 만들고, 직장에서 물을 얻고자 하는 우회적인 처세도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좋은 사람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위해 멍청한 체하는가?
그 한 가지는 빛을 감추고, 소신을 조심해야 한다.
직장에서 너는 예봉을 드러내지 않고, 중임을 영원히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너는 예봉이 너무 드러나면 사람을 모함하기 쉽다.
사람됨이 재능을 믿고 자랑스러워 남을 용서할 줄 모른다.
예봉이 너무 노출되어 질투를 당하기 쉬워도 일시적인 성공을 거두지만 스스로 무덤을 파냈다.
네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때, 위기의 씨앗을 묻었다.
그래서 재능 노출은 적당히 하고 자신을 보호하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꽃은 반피고 술은 반취해야 한다. 꽃이 피고 요염한 때는 즉시 따는 것이 아니라 쇠퇴한 시작이다.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기교는 바로 바로 ‘멍청한 척 ’: 자신의 고명을 드러내지 않고 상대방의 잘못을 바로잡을 수 없다.
직장에서 소인이 있는 것은 바로 총이 막기 쉽고 암암리에 막기 어렵다.
둘째, 억울함을 삼키고 동력으로 변하다.
직장 에서의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을 때, 직원 으로서, 업무 중 수위 를 받고 있다
억울하다
정상적인 일이다.
그때는 그 곳에서 사람을 원망하는 것보다는 억울함을 배웁니다. 억울한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직장에서의 생존과 발전을 배웁니다.
상사가 “ 일을 어떻게 했습니까? 왕 군의 디자인이 얼마나 훌륭한지 보세요. ” 라고 비판했다.
그러나 왕 군이 당신의 창의력을 표절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는지, 폭로하지 않았다면 더욱 노력하자. 더욱 뛰어난 반동력이 될 것이다.
손해를 보는 것이 복이다.
멍청한 척하는 것도 연기가 있어야 하는데, 언제 연기할 건데, 언제 하지? 재직장에서 똑똑한 일을 해야 하고, 사소한 일.
본직 근무, 지도부 취급, 회사 목표 등, 또는 자신의 정당한 일, 계약, 봉급, 대우, 승진 등, 이런 일들이 분명하게 필요하다.
그리고 일을 좀 똑똑하게 해야지, 관계가 좀 흐리멍덩하다.
자신의 일에 대해 반드시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대략 가능할 것 같다; 인간관계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변수가 매우 매우 미묘하고 미묘하다, 아니면 화해, 태도를 낮추고, 남의 뒷말을 하지 않으면 흐리멍덩해지기 어렵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달콤한 양복 사진
- 스타 옷장 | 너무 예쁘기 때문에 성형 금지, 지금 10대 비주얼 한 장, 스톱워치 한 장 끊고 읽어드리겠습니다.
- 스타 옷장 | 장훈은'패션 신부 '블록버스터 박다?기세가 만발하여 섹시하게 사람을 자극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뉴욕 패션 주 스타 거리 촬영: 후페
- 패션 블로그 | 잠옷 밖에서 입는 이런 작은 기교들은 모두 여기에 두었다
- 패션 블로그 | 초가을에 짧은 치마를 걷고 긴 치마를 입고, 10가지 위의드레스가 빠질 수 없고, 나이를 빼면 온갖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 스타 옷장 | 전지현 최신 사진이 공개돼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다
- 스타 옷장 | '딸들의 연애 '데이트룩, 서루루의 패션, 곽비정 문예, 정상은 가장 마음대로.
- 스타 옷장 | 허케이 빈티지 그린 재킷 패턴 개성
- 스타 옷장 | 장가녕 동틀'온태의 '사진 사진, 작은 치마 코디로 작은 머리채 소녀 감각
- Heylads 남자 여자 아동복 — 2017 봄 신상품 습격!
- 직장인 이 빈번한 육대 의 위험 을 겪다
- 광둥 대외 무역 “ 문을 열어 홍 ” 은 새로운 상태를 이끄는 ‘ 격려체 ” 이다
- Hey Lads 남자 여자 2017년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원만하게 끝났습니다.
- '미풍 앞머리 '폭파를 하는 게 2017년 앞머리 패입니다.
- 천주 공급 측의 개혁 은 민간 자본 비틀어 회전형 임무 를 빌려 준다
- 홍콩 주식 시장이 큰 우시를 맞이할 것인가?
- IPO 의 속도는 시장 생태에 유익하다
- Heylads 남자 여자 아동복 개학기 신장비
- 2017년부터 중장발 헤어스타일 유행: 길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