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펀드는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압박하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탐욕스럽다
어떻게 요행으로 살아남은 인민폐의 빈틈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곧 조성의 새로운 고민이 된다.
이안인민폐는 오히려 한 바퀴 롤러코스터 시세를 상연했으며 하루 만에 최고 6.7879로 급락해 6.86전선으로 급락했다. 지난날의 마감가격에 비해 730개 하락폭이 1.09%를 넘어 1년 이래 최대 단일 하락폭을 기록하며 지난 2일 약 1 /3의 상승폭을 토했다.
“이제 앞으로 며칠 동안 인민폐 환율이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한 미국 헤지펀드 사장 조성 (화명)이 직언했다.
하루 전만 해도 그는 막 폭발적인 풍파를 겪었다.
헤지펀드 본부가 해외에서 보증금과 인민폐 1촌을 서둘러 획득하지 않으면 2000만 달러의 인민폐 공수금이 크게 손해를 보고 강제로 평창 (元) 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그로 하여금 지금까지도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아마도 우리는 중국 중앙은행이 환시장에 관여할 결심을 과소평가했을 것이다."
그는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 해안 인민폐 시세의 가장 큰 구동력은 중앙은행의 간섭 행위가 아니라 헤엄치는 것이 아니라, 헤지펀드가 인민폐를 압박하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탐욕스럽다.
조성은 자신이 위안화를 쏘는 전략이 복잡하지 않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은행이나 경영상으로부터 7일기 인민폐 자금을 차입해 외환시장에 달러로 환전하고 7일 후 달러화로 얼마간 상승할 수 있다. 이 달러를 쓰면 더 많은 위안폐를 환불할 수 있으며, 대부분 인민폐를 갚는 데 쓰이고 남은 것은 그의 공인민폐의 이윤이다.
“저는 거의 매주 조작을 합니다.”
그는 기자에게 이런 전략을 취하는 것은 주로 그것의 조작이 비교적 원활하기 때문에, 일단 인민폐의 안정적인 반탄 기미가 나타나면, 그는 더 이상 인민폐의 공중 위험을 피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이후 그는 이 같은 공들여 헤지펀드에 의존해 7 ~8%의 수익을 벌었다.
조성은 사실 그동안 인민폐 달러의 하락폭은 3.5% 였지만, 그는 3배의 로드 투자 액수를 빌려 더 높은 수익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긴장을 늦추고, 위안화의 평가절하 수익이 더욱 탐욕스러워졌다."
그는 직언한다.
사실 2016년 말 홍콩 해안시장 인민폐 대출금리가 오르기 시작했고, 2016년 12월 20일 헤지펀드 달러 투기는 1인치 4로 급강하했다.
그러나 그는 이에 대해 한때 그렇게 여겨지지 않았다.
2016년 말 중앙경제공작회의는 환율 탄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인민폐 환율이 합리적 균형 수준의 기본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중앙 은행회를 압송해 인민폐 환율 파동 구간 확대 등 조치를 취해 환율과 시장이 인정할 합리적 균형을 가질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환율
.
그러나 1월 4일 저녁 해안 인민폐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조성의 뜻대로 깨졌다.
처음에는 헤지펀드가 연말 투자에 대비해 배당액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위안화 공수에 대해 이득을 이뤘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해안 인민폐 환율이 6.9시에야 시장에서 위안폐 감정이 이미 역전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심지어 빈손으로 도망치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
그는 회상적으로 말했다.
그는 즉각 몇 곳의 공인 위안폐에 참여하는 헤지펀드 사장과 의사소통을 하고 당시 이안시장의 인민폐 유동성이 추출된 것 같았는데, 모두들 단번에 인민폐를 지불하거나 위안폐 대출에 쓰여 위약위기에 처해 2급 시장에서 인민폐를 반등시켜 공두창고를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
더욱 가혹한 상황이 다가올 것이라는 예감이 든다.
다수의 헤지펀드 펀드 위안화 원가들이 대응하는 해안 인민폐 환율은 기본적으로 6.88 -6.6.90 인근에서 헤지펀드의 원가를 아끼지 않는 평창 행위가 해안 인민폐 환율이 6.888을 돌파하며 더욱 큰 규모의 파손 투매를 불러일으켜 더욱 격렬한 빈틈 밟는 행위를 빚어냈다.
"그 순간, 나는 이미 위안화 공수가가 6.86 -6.88)에 부실할 것이라는 것을 예감했다.
조성 직언.
의외로 1월 5일 개장 을 시작으로 헤지펀드 가 서로 비교해 위안폐 를 찾는 데 쓰여 빈머리치레가 급속히 중단되었거나 NDF (무본금 거래를 원치 외환거래) 시장에서 공수해 당일 홍콩이안당 격야 금리 1도에서 2139개로 급등 38.3335%로 이안인민폐의 영향으로 신속하게 6.80 관문을 돌파하며, 한 번 촉과 6.7777777일 내 고점을 기록했다.
"이날 본부에서 급속히 긴급 전화가 와서 분쇄 정지를 요청했지만, 해안 인민폐 상승폭이 너무 빨라졌고, 공두치미 및 강제 평창선 등을 직접하게 했다."
그는 스포했다.
그 가 세 배 를 채택했기 때문 이다
지렛대
조작, 그가 막대막대 융자를 제공하는 경영상과 그는 이안인민폐 환율이 6.82 1선 (즉 빈틈없는 순치 손실 5%) 로, 경상들은 이 부분에 대해 강제 평창을 할 권리가 있다.
조성은 당시 자신이 이미 목숨을 걸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경상들은 이미 보증금 추납 통지로 이날 오후 3시 보증금이 도착하지 않으면 비상창고를 강제 조치를 취했다. 한편 자신의 사방에서 상대방을 찾아 헤맸지만 1월 5일 오전 오전 거의 위안화로 매각돼 새로운 공방으로 입장할 수 없었다.
5일 오후 해안 인민폐가 급격히 떨어지자 그의 일부 공수판은 선물 시장을 통해 순조롭게 위험 헤엄쳐 나갔다.
그러나 진정 위험을 넘긴 것은 이날 정오 헤지펀드 본부에서 인민폐 1인치와 보증금은 공수거래와 기존 공수인치와 유지 공수유지를 위해 비상 평창을 강화하지 않아 더 큰 손실을 피했다.
"사실 저는 다행입니다. 5일 저녁에 몇 개의 헤지펀드의 인민폐의 결손 폭이 커서 직접 평창을 강제로 받았습니다."
조성 감개하여 말하다.
지난달 6일 개장 당시 홍콩이 해안인민폐 1박2일 Hibor 2299.8개 기점에서 61.33%로 재차 예감 이안인민폐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돼 단숨에 모든 빈틈을 투매하기로 했다.
그러나 이안위안화는 일내 최고점 6.7879 이후 갑자기 6.861선으로 급락했다. 어제 마감가격에 730개 기점으로 하락했고, 가관적인 공수익은 빈머리 평창 발걸음을 늦추게 했다.
"40%의 빈틈을 남겨 두라고 하는데, 내가 이틀 전에 손해 본 돈을 다시 벌고 싶기 때문이다."
조성은 기자에게 말했다.
이 바탕은 그가 듣자 하니 헤지펀드가 높은 공중 인민폐에 입장하고 있다고 한다.
그들이 감히 물을 거슬러 배를 건너는 것은, 주요 원인은 미국 연속매파에 따라 발걸음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인민폐
여전히 파동 압력이 존재하며, 높은 공인민폐를 만날 기회가 왔음을 믿게 한다.
그러나 그들의 주판은 곧 깨졌다.
이안 인민폐가 촉발되면서 일내 저점 6.8623 이후 급속히 일파의 강력한 반탄을 맞고, 일부 실지를 6.82선에 이르렀다.
조성에게 실망을 주었다.
그는 적잖은 헤지펀드가 퇴장을 중단했지만 빈머리 사이의 상호 밟는 것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새로운 공두는 고공인민폐의 원폐를 상쇄할 계획이다. 낡은 빈머리는 빨리 비의 땅에서 멀어질 것이라는 생각에 인민폐 환율 파동성이 급증했다.
"솔직히 말해서 앞으로 며칠 동안 인민폐 환율이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
그는 직언한다.
다행히 1월 6일 오후 대충년 펀드 본부는 모든 인민폐 빈틈이 바람 맞은편 대충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선물 시장을 통해 40% 공수치를 정기 보유하기로 결심했다. 이안인민폐 환율이 크게 파동된 놀라운 순간을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제는 좀 편한 것 같지만 주말에 본부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 해안 인민폐의 대폭 파동적인 진맥을 전면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그가 보기에 이 해안 인민폐 거대진은 중앙은행이 외환시장과 헤엄쳐 밟는 결과보다 위안화가 위안화의 가치를 너무 탐욕스럽게 평가했다. 그동안 투기 자본은 달러화의 가치를 떨어뜨려 시장의 이상적인 경각을 늦추고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칠보휘 X WOD! 2018 스트리트 심사위원 라인업이 급습
- 전시회 특집 | 2018CHIC: 제멋대로, 남다르다
- 전시회 뉴스 | CHIC2018 (봄)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패션 동향 이 일쑤 다
- 기쁜 사전 | 남다른 자기 만들기, 다른 인생 느끼기!
- 최신 관심 | 米色呢大衣穿搭技巧,美美哒!
- 최신 관심 | 자기야, 더 이상 싼 물건을 입지 마!
- 상회 협회 | 태원사범대학 의류 전공 졸업 디자인 중기 검사 및 답변 활동 전개
- 업종 규범 | 우리나라 국경 전상 발전의 풍생수 발전에 지식재산권 보호는 이미 ‘ 통점 ’ 이 되었다
- 경영 공략 | 200평미터의 소점 실적 이 2000만 위안 의 근원 에 달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패션 공장 관리 비결
- 미국 연방준비는 앞으로 2년 동안 인플레이션 목표 달러를 실현하고 또 이륙할 것인가?
- 외국 상인들이 잇달아 백골트렁크 세관 통관 수속을 다 현지에서 진행하였다.
- 신강면 은 ‘ 내리막길 ’ 을 걷기 시작했다
- 낙락한 가격전 을 일으켜 적지 않은 금론 공장 의 신념 을 무너뜨렸다
- 하남, 호북, 산동 등 내륙 시장 면가 가 약세 를 유지하고 안정 하다
- 면화 가격 파동 뒤의 시장 논리는 무엇일까?
- 2017年哪些板块和领域存在投资机会
- A 주식이 서광 경외 사모집 기회를 맞아 움직이고 있다
- 인파사 ‘ 뒤집기 어렵다 ’ 는 미래의 길은 여전히 걷기 어렵다
- 2017'리얼 로고컵 '중국 국제 가방 디자인 디자인 대회 첫 경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