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하 간의 예의
옛말에 구름을 끼고 사람을 존경하는 사람은 항상 존경한다.
모든 생생한 생명을 평시할 수 있다 (굽히지도 않고 쳐다보지도 않는다) 위에 비굴하지도 않고 경외한다. 밑에서 거드름 피우지도 않고 몸짓도 하고, 평급을 보태고, 상호 성과도 허용하지 않고, 기업의 병적도 수행하고, 매 사람마다, 생생한 생명을 존중하는 것은 소질과 경계이다.
상급은 하급 분업과 달리 지도자와 지도자의 것이다
관계
.
이와 함께 상하급도 합작 관계다.
어떻게 정성을 다해 협력할 수 있는 일이 탁월한 성과가 있어, 상급 간의 관계를 잘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급과 하급의 말을 할 때 부정적인 태도는 "당신들은 어떻게 된 겁니까?" "당신들이 이렇게 일을 하는 것이 있습니까?" 필요로 평론을 할 때 분수를 파악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고개를 끄덕이며 고개를 저으면 상급자의 지시로 삼아 관철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표현이나 지나치게 절대적인 평가는 실수하기 쉽다.
하급 은 상급 에게 말하는 것 을 피하 고 지나치게 담소 하고 조심 하 고 겸손 하 고 복종 하 고, 심지어 약속 하는 태도 로 말하기 를 하 고, 황공한 심리 상태 를 바꿔 발랄하고 대담함 과 자신감 을 바꿔야 한다.
상급자에게 말을 하면 존중하고 신중해야 하지만 단번에 부합해서는 안 된다.
“ 가마를 타고 ” “ 나팔을 불다 ” 등, 자신의 인격을 손실할 수밖에 있지만, 중시와 존경을 받지 못하지만 상급의 반감과 경시를 일으킬 수 있다.
상사와 함께 지내는 것은 주로 세 가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오프사이드 재직장에서 권력은 일종의 위엄을 대표한다.
지도자는 지도자 사이에 넘을 수 없는 큰 갭이 존재하지 않지만, 사회 객관적으로 이 두 사람에게 다른 사회적 기능을 부여한다.
지도자에게 있어서는 일의 일정한 범위 내의 권한을 넘어서는 안 된다.
하급자가 상급자를 대신한다면 상사의 불만을 초래할 수도 있고, 업무에 혼란을 초래할 수도 있다.
하급자는 상급자의 지시에 따라 엄격하게 일하고 상급자의 위신을 지켜야 한다.
상급을 존경하고 상급자의 도움과 지지를 쟁취하다.
자신의 업무의 위치와 지위를 똑똑히 파악하여 상급자의 근심 해제를 가능한 한 도우며 대세를 살피고 대세를 살피고 있다.
2, 상하급 관계는 반드시 위치를 바로잡아야 한다.
상급과 함께 지내는 것이 바로 복종으로 이루어진 임무를 완수할 것이라는 의견이 있을 것이다.
실은 전혀 이와 같지 않다.
지도자로서는 지나치게 오만하면 관계를 경직시키기 쉽다. 과속 하면 상하급 관계를 권전관계로 만들기 쉽고, 아양을 부리면 정직한 상급자에게 반감을 준다.
이에 따라 지도자의 올바른 행동은 지도자에 대한 열정과 과분한 일도 없고, 대도 친밀하면서도 꼼꼼하지 않고 업무에 있어서 지도자와 지도자의 관계를 바로잡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3. 상사가 제출한 임무를 유쾌하게 완수하고, 사업에서 자신의 창조성을 체현하고, 만약 확고한 것은 지도자에게 주동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직장을 초섭한 신인인 지도자에 대한 결정 불후의 평가는 지도자를 폄하하며 자신을 높일 수 없다.
두려워하는 바가 있다.
경외하고 경외도 두려워하고, 먼저 존경하고 나서는 두려움이 있다.
존경, 이해, 감사 상급, 위외, 복종, 적당한 거리 유지.
하급의 원칙에 복종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따르는 행위의 준칙이다.
상급의 직위는 그들로 하여금 자원과 정보에 대해 비교적 큰 지배권과 주동성을 갖게 하고, 그의 하급은 결코 이런 우월성을 갖지 못한다.
이 측면에서 하급은 상급자의 자원 우위를 최대한 발휘할 필요가 있다.
상급의 어느 정도가 부하에게 ‘ 생살여탈 ’ 이라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직장에서는 무시할 수 없는 잠재규칙이 있다. 이런 게임의 규칙은 잘 하지 못하면 부하가 직장을 떠나 재택업으로 갈 수 있다.
부하 로서 실적 을 결과 로 이끌어 가는 것 이 있어야 한다
작업 가이드
그리고 문제를 해결해야 할 능력이 있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은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상사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으면, 그 상사는 무엇을 해야 한다. 일을 지시할 때 선택문제를 묻는 것이 아니라, 이는 문제의 문제가 아니라 중요한 것이다. 이는 지도자의 생각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고, 지도자가 책임자가 있는 일을 자초할 수 있는 일을 자칫 리더에게 어려운 문제를 부추기는 것이 낫다.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다.
필자는 일찍이 만난 적이 있는데 사장을 보자마자 떨던 하급이었다.
보스 를 보자마자 마음 에 털 이 나 발 을 떨 고 가장 기본적 인 소리 도 하지 않 고, 가장 기본적 인 소통 도 할 수 없 고 생각 도 흐트러지 고, 행동 이 어지럽 게 일 을 어떻게 좋 은 일 을 할 수 있을까?! 상사 에게 직면하 고 옳 은 자세 는 자세: 침착하다! 두려움 도 안 좋 은 문제 해결 을 위해 모든 것 을 위해 일 을 위해 출발점!
능동성.
상급자에게 주동적으로 강하게 대해야 하며 상급자에게 자발적으로 당신을 찾아서는 안 된다. 부하의 일을 주동적으로 보고하지 않으면 업무진전 상황과 사상상태를 영원히 직위에 입직하는 부하가 아니다.
존중하다.
아랫사람에게 진정한 인간을 본보기로 해야 한다. 속내에서 각도를 넓혀야 한다. 상급은 내심에서 아랫사람을 존중하고, 그들의 성장을 돕고 그들을 돕고, 그들을 위해 생각하며,
부하
또한 인간이다. 부하는 같은 참호 속에 서 있는 형제다. 형제처럼 너무 친정적이어서 그들도 부서의 대국을 해칠 수 있지만 그들의 성장 책임은 리더십의 직책 중 하나다.
엄격하다.
부하를 엄격하게 대하는 것은 엄격하고 엄격한 것은 일종의 사랑과 동시에 엄격한 집행력, 집행력이 없는 팀과 기타 모든 것은 제로, 좋은 집행이 없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없다.
중국은 예로부터 예의지방이고 예의 본질적으로는 규칙이 없고, 규칙이 없으면 융통성이 없다.
술자리에서 어른을 존경하는 것은 예의이며, 업무상 상급관계에서 부하들은 상급의 지휘에 복종해야 하고 상급자에게 엄격히 요구하는 것은 예의다.
팔
규칙.
부하들에게 규칙을 세워 자신의 관리 이념을 점차 주입하여 이념을 인정해야 집행력이 있을 수 있다.
명령식 입맞춤.
부하를 대하는 관리, 가장 좋은 관리는 무형관리, 무성 무형무형으로 그들을 관리한다.
모든 사람은 명령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부하에게 받을 수 있는 언어로 분부하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服装店铺如何提升进店率?
- 업종 지도자 | Alexander Wang 날개가 나비로 변하는 길 역정
- 성공 사례 | MUJI 가 손익을 뒤덮는 이야기
- 브랜드 건설 | 티파니 대중화구 그룹 총재는 계속 개점을 확장했다
- 수장 방송 | Marc Jaccobs 럭셔리한 파티가 독특한 정신을 지녔습니다.
- 회원 전구 | Lululemon 은 2015 가장 없어질 수 있는 10대 브랜드 1위.
- 혁신 발명 | 스마트 팬티 는 남성 생식 능력 을 보호할 수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카우보이 조끼는 가을을 장식하고 거리 스타일을 완성해 기질을 뽐냈다.
- 패션 아이템 | 셔츠 매듭 냄새 난다 반바지 빨다 맑다 눈
- 일본 추세 | 티셔츠 +반바지 Or 스커트 한결 스타일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