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 상인은 어디에서나 남하촌민들이 속히 둥지를 돌아갈 수 있다

2016/8/4 19:08:00 30

타오보촌전기상제화

남안 산업에 대한 외부 인상이 달라서 작년에 중국에 올라왔다.

타오보촌

'남안시 미림거리 송령마을, 이로써

제화

구두로 유명하다.

산지 우세 에 의존하여 송령촌 400여 가구 의 주민 가운데 200여 가구 가 발을 들여놓았다

전자 상거래

지난해에는 타오바오 거래액만 9000여 만원에 이른다.

전기 상인은 어디에서나 남하촌민들이 속히 둥지를 돌아갈 수 있다

오후 4시에는 송영촌 마을을 걷는 데 거의 행인들이 보이지 않는다.

바깥에서 보아하니, 이것은 방금 알게 된 타오바오마을은 잠자고 있는 것 같다.

"거기 좀 봐."

마을 주임 왕지발의 손가락을 따라 주민 건물로 향하는 모습을 보니 화면이 디코딩처럼 순식간에 활기차게 일어났다. 누군가가 컴퓨터 앞에 앉아 손가락을 재빠르게 뛰어 뛰어 뛰고 있는데, 누군가가 손발이 잽싸게 포장상자를 포장하고 있다.

마을 민왕천의 명가가 1층에 있는 창고에 들어서고 있는 이 90후의 멋진 젊은이들이 땀을 흘리며 싸고 있다.

한두 시간 더 지나면, 십여 대의 택배차가 마을에 속속속 들어가야 하고, 낮의 주문은 저녁 전에 모두 보내야 한다.

왕천명은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그의 5명의 총각은 모두 본촌에서 왔다. 몇 명의 젊은이들이 졸업하자마자 전자상업에 투입했으며, 사장도 소공으로 일하면서 1년 동안 온라인 상점 수입이 1000여만원에 달한다.

왕훈련은 80 후의 총각이다. 그의 집은 왕천의 명가와 한 거리의 간격을 두고 매일 포장을 할 때 자주 마주쳤다.

2010년부터 왕훈련은 심천에서 맞붙어 선전 전자 제품의 생산지 우위를 빌려 매일 수천 단의 휴대전화 팩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상에서 휴대전화 팩을 팔면서 그는 매년 1000만 위안의 거래액이 있다.

왕지발은 기자에게 ‘타오보촌 ’이 성장하기 전에 마을에는 약 300여 명의 젊은이와 왕훈련처럼 선전에서 전자 제품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선전 인공, 창고 저축료가 매우 높고, 비용을 할당 비용은 사실 단품 제품의 이윤은 높지 않다.

바로 이때 송령마을에서 소식이 전해졌다.

“마을의 공장이 전기상으로 일하기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원래 상품이 우세하고, 전기상들은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데, 차라리 집에 가서 하는 게 낫겠다.”

왕양성설.

2014년 전후부터 남하의 마을 사람들이 속속 귀소하기 시작했다.

원래의 휴대전화팩 업무는 아직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지만, 왕훈련은 현재의 경영 정력으로 차츰 새로 개척된 신발 업무로 옮겨 그의 말로는 구두를 파는 이윤이 휴대전화 팩보다 높기 때문이다.

그는 올해 선전에서 돈을 얼마나 많이 벌었느냐는 질문에 “연말이 되면 은행 카드 잔액을 봐야 알겠지만 몇 십만원은 있을 것 같다 ”고 웃었다.

대리공부터 브랜드 타오바타오마을까지 더 멀리 가고 싶어요.

"러시아워에 미림거리 5개 자연마을이 140개 가까운 신발 공장에 널려 있다."

왕지발이 겪었던 그 리즈의 시대는 자랑스러웠지만 시장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원자재 비용이 해마다 상승하고, 인공 비용은 매년 10 ~20% 속도로 상승하는 대세로, 이런'방대물'은 결국 감당할 수 없다.

큰 파도가 모래를 타면 송령마을은 4개 규모가 큰 신발 공장만 남았고 주변에는 70여 개 중소규모 신발 공장이 분포되어 있다.

전자상시대 도래로 이 마을을 새로운 미래로 이끌었다.

“지금 이 7080개의 신발 공장이 마을에서 가장 중요한 산업 세트가 되었다.”

왕지발설.

마을 전체의 규모가 가장 큰 8마리의 말 구두업회사로 마을에는 약 300개의 타오바오 C 점들이 물건을 들고 있다.

현재'타오보촌 '명성이 인근 포저와 보전, 이지전력 경영자들도 송령에 선출되거나'일건대발' 업무를 함께 하고 있다.

하지만, 팔필 마전상 부장 왕일흠이 보기에 상품을 파는 것은 브랜드를 팔아 자금을 축적할 뿐, 눈은 좀 더 길어야 한다.

타오바오마을의 상품원이 넓고 원가가 낮고, 사람마다 창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산지 우세, 가격 우세는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대리 공장은 전기 축적된 자본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배양해야 한다.

송영촌은 운동화를 위주로 하지만 운동화도 다양하게 나뉜다. 프로 운동, 레저 운동, 한판 운동 등이다.

전기상 브랜드는 조성을 중시한다. 우리는 한 무리를 앞다투어 점령하고, 천천히 이 군체를 가라앉히기를 바란다.

그가 말했다.

2014년'타오보촌 '성세가 점점 커지면서 왕일흠은'미년달' 브랜드 여성신발을 수여했다.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고, 그는 한판 풍녀구두라는 세분시장을 붙잡고'타보마을'을 이끄는 바람구멍으로 나섰다.

  • 관련 읽기

아크소지역 방직 의류 산업 은 고정 자산 투자 45.71억 위안 을 완성하였다

지역 정책
|
2016/8/1 15:47:00
43

무석 45개 방직 날염 기업 한도산 41일

지역 정책
|
2016/8/1 15:39:00
37

진강은 새로운 선두로 “ 에너지 축세 ” 를 이끌었다

지역 정책
|
2016/8/1 15:21:00
30

베이징시는 이미 여러 가지 정책을 내놓고 낡은 글자를 지원하였다.

지역 정책
|
2016/7/24 16:05:00
70

국무원이 자유무역구 관련 법규를 조정하는 것은 촉진안을 위한 것이다

지역 정책
|
2016/7/20 21:35: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존 그레이: 여자, 베네티브 아트 하이힐이 필요해

최근 세계 최초의 양성 권위, 베스트셀러 작가 존 그레이 박사가 상해를 나타냈고, 그레이박사는 이 신발의 이념과 생산 품질에 대해 찬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