찻잎 가죽?또 하나의 큰 의류 재료
가죽 소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환경 보호에 대한 심각한 문제다.
최근 미국 애호화 주립대 의류 디자인 전문 부교수 영아 리와 그의 팀 이 차 잎 부산물 생산의 특수한 섬유소 섬유질 소재 를 개발해 이 녹색 환경 보호 재료 는 전통 인공 을 대체할 전망 이다
가죽
재료.
Young -A Lee, 연구진과 SCOBY 로 의상과 신발을 제작했습니다.
코프차 부산물이 만든 생태'가죽 '
Lee 의 방직 의류 실험실에 들어서면, 어디서나 섬유 섬유 젤 타입 박막 물감 상자가 담겨 있다.
이 섬유소섬유는 강푸차 (Kombucha)로 발효공정을 거쳐 만든 설탕을 넣은 초약차, 일명 ‘홍차균 ’이라는 부산제품으로 세균과 효모공생체 (간칭 SCOBY)를 배양해 식초와 설탕의 혼합물에서 영양을 흡수하여 생생생하는 특수섬유섬유 박막.
Lee 는 에덴 주립대학교 사이트에 게재된 이 같은 SCOBY 박막은 성형을 하고 건조한 후 성격과 가죽과 비슷해 의상, 신발, 신발, 핸드백을 만드는 데 쓰일 수 있다고 밝혔다.
섬유소 섬유 겔 박막 물감 케이스
'Stastainable Fibres for Fashion Industry'에서 이씨는 연구 결과를 언급했다.
이런 섬유소섬유는 이미 화장품, 식품, 상처찜질 등 제품에 실험을 했지만 의류 업계의 응용은 비교적 새롭다.
Lee 는 이 100% 생물이 분해될 수 있는 섬유가 패션계의 복음으로 낭비를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대다수 사람에게는 짧은 문화, 예술과 공예를 대표한다.
매년 시즌마다 패션사들이 끊임없이 신제품을 생산해 소비자의 욕망과 수요를 만족시킨다.
그 옷들의 최종 귀착을 생각하면 다른 쓰레기처럼 지구의 지하공간을 차지하게 된다.
섬유소섬유는 지속적인 반복 사용이나 재생을 통해 낭비를 줄인다.
현재 옷은 회수되거나 재활용되더라도 결국 쓰레기통에 버려진다.
이씨는 실제 순환할 수 있는 원단이나 재료로 생물이 분해될 수 있으며, 결국 영양물질의 형식으로 토양으로 복귀할 수 있다.
동시에 스코비 사용
찻잎
부산제품은 용도가 하나 더 많아져서 의류 업계의 재생 재료에 대한 의존성을 덜었다.
산업화는 여전히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신형 섬유를 연구하는 것은 각종 난제를 겪을 수 없다.
이와 그의 연구팀은 미국 환경보호서의 허가를 받아 섬유질 섬유로 생태복과 신발을 개발했다.
이들은 여러 가지 테스트를 해 SCOBY 섬유로 가죽을 대체할 가능성을 검증했다.
이 재료는 대체피혁 제품에 존재하는 주요 문제는 이 재료가 만들어진 조끼와 신발은 공기 중, 착용자의 수분을 흡수하고 수분을 연화시켜 내용성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연구진은 온도가 떨어지면 이 재료가 바삭바삭해지고 저온에서 복용하는 성능이 제한된다.
또 다른 극복해야 할 문제는 어떻게 대량 생산하는가.
이씨는 온도와 실내 상황에 따라 실험실에서 3 ~4주간 성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팀은 성장 주기를 단축시키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Lee 는 특정 합성재료를 만드는 데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지만 연구하고 있는 이 재료는 일정 시간, 건조, 특정 조건에서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 프로젝트가 성공한다면, 이런 섬유질 원단은 우리의 미래에 지속적인 시스템에 들어가게 될 것이며 재생에너지에서 추출되지 않는 재료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소비자 환경 보호 의식의 향상을 촉진하다
Lee 는 이런 난제를 공략하는 것이 필수적인 방법이라고 밝혔다. 사용 후 잃어버린 저렴한 옷으로 가져온 위해는 낭비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합성재료와 염색을 생산하는 화학품은 물과 토양을 오염시킨다.
패션 업계의 노력 외에 소비자들은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
소비자의 사회의식은 매우 중요하고 패션업의 종사자들은 이러한 변혁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업계의 변화는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종사자들과 관련이 있다.
관건은 이들의 가치관을 바꿔 인간과 지구를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서 단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다.
Lee 표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경 우호형 브랜드를 지지한다
중요하다
하지만 의상의 외관과 착용감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리와 그의 팀은 연구를 조직해 대학생에게 섬유질 섬유질이 만들어진 조끼 샘플을 보여줬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가죽, 생소피, 펄프, 종이까지 플라스틱 제품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연구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이 재료의 색깔과 질감에 가장 관심을 갖고 편안도, 인내성 및 양호사항을 묻기도 했다.
이들은 이러한 지속적인 소재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로 가죽의 일종의 흥미로운 대체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들 소재 제품의 구매 의욕은 높지 않다.
이견은 연구원들이 눈앞에 있는 난제를 잘 공략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 그녀와 팀 멤버들은 이런 새로운 재료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 의상으로 붐비고 있는 것을 촉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2015 전국 신면 판매량 450만 톤 돌파
- 프로젝트 | 인터넷 브랜드 탐색: 인만 파벽 패션 생태권
- 캐주얼 | 자ara2015년 3분기 이윤 20% 증가
- 재경 요문 | 자본 시장 포옹 의류 산업 어떻게 산업 의 빠른 발전 을 돕는가
- 즉시 뉴스 | 방복업 도산 폐쇄 적설: 소기업 출장 대기업 업이 업그레이드
- 매일 첫머리 | 방직 의류 실업 현황: 5 대 분석 진상!
- 시장 특제 | 웨이보 지급 보급 설날 홍 가방 대전!악당권 을 점령 하다
- 집 | 각 대규모의 구매 풍조 후 가직 브랜드 가 가위력 을 높이다
- 수장 방송 | 2016 방직 업계 대세: 제조업 모두 집단 발전
- 매일 첫머리 | '생존 '문제는 2016년 의류 업계의 3대 추세를 고려해야 한다.
- 구목왕 회장 임총영이 남자 팬츠 16년 챔피언을 알려줄게.
- 특보적 인 성공 은 패션 운동 제품 이 전문화 운동 제품 으로 변형 한다
- 귀인조 주업이 체육 산업화를 회복하여 분기하다
- 2016년은 사치품 업계가 가장 힘든 한 해일 것이다
- Valentino 가격인하 선언, 현재 가격 인하 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 Furla 가 3000만 유로화 IPO 의 기세를 끌어들여 습격하다
- 날염 업종의 업그레이드 방향 및 세 가지 분야 개술
- 패션계에 불고 있는 조류 회오리, 스큐 초여름 신상품이 당신에게 좀 동잼을 주십시요.
- 코브리 구: 산업의 우세를'제조'로 전환시키다
- Hugo Bos 는'발위 '하반재는 이윤을 개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