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젊은 디자이너 는 지금까지 이렇게 청황불접한 적이 없다
제 2회 LVMH 청년을 자세히 보셨다면...
디자이너 대회 출범
명단은 26명의 디자이너 중 4명만 파리, 런던, 뉴욕, 시카고 디자이너가 다수를 차지했다.
파리는 이 분야의 표적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파리 첫 여성 시장인 Anne Hidalgo 는 앞으로 6년 동안 패션산업에 6000만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뉴 패션
산업은 파리를 위해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했다.
파리 패션업은 현재 6만 명, 동시에 1만여 개의 간접적인 일자리를 창출했다.
매년 두 차례의 파리 패션주는 마치 열광적인 마라톤, 성전 시장의 예비스 -산타 -루엔트 브리핑, 대황궁 내에서 선보이는 찬엘 수장, 100회 패션쇼는 현장 게스트, 구매자, 패션 종사자, 글로벌 대중을 사로잡았다.
베인 데이터에 따르면 프랑스 패션과 사치 브랜드가 전 세계 매출액 1 /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6000만 유로의 자금은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주입될 것인가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하이다고는 아직 상세한 정보는 없지만 시 정부는 파리에 위치한 세계 정상급 설계학원: 듀퍼퍼, Estienne, 볼lele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들의 업계 입소문은 꽤 높지만 글로벌 순위는 뜻대로 되지 않았고, 패션 뉴스사이트 패션뉴스 포털사이트 패션 패션뉴스사이트 패션스타가 지난해 말 선정된 2014년 Top 50 디자인학원에서 순위를 차지했다.
더욱이 의아한 것은 패션의 도교로서 프랑스는 4개 학교가 뽑혔고, 세계 최초의 패션학원 프랑스 SMOD 고급 패션예술학원이 10위권에 올랐다.
상위 3위는 중앙 산마리딘, 런던이다.
패션대학
그리고 뉴욕에 있는 파슨디자인 학원.
파리 패션업은 2차 대전 전날 좋은 명성을 얻었다.
고급 정제의상업은 규모를 형성하는 초기에 엄격한 준입 기준을 제정하고 있기 때문에 파리는 세계 패션의 도상적인 지위가 반석과 같다.
1970년대에 이르기까지 세계 패션산업은 기본적으로 프랑스인의 게임 룰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패션업계 글로벌화가 밀려나면서 미국 출생, 파슨디자인 학원 교육을 받는 스타 디자이너가 디자인 무대에 올라 유럽의 테크닉 패션에 들어간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브랜드 Gucci 를 이끌고 음흉한 Tom Ford, LV 가 여장 코스를 세운'소마코 '마크제이콥스, 프랑스 브랜드 바레나카가 브랜드 창의에 의한 미국 화교 디자이너 Alexander Wang.
프랑스의 디자이너에 대한 인상은 갤러리 찬엘 크리스탈 디언디언 디자이너, 예븐스 산타르트 등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를 창출하는 디자이너다.
현재 프랑스인들은 도도한 자국 디자이너들의 손꼽을 수 있다. 머지않아 고정만을 선언한 정파울갤럽, 2012년 Yves Saint Laurent Hedi Slimane, 지난해 독립 문호를 선포한 크리스마스톱 he Lemaire.
이를 위해 프랑스의 사치품 거물 LVMH 와 개운그룹은 매년 본토에서 찾아와 잠재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원한다.
이처럼 청황불접한 모습은 걱정스럽다.
그러나 파리 패션의 도상까지 흔들리는 것은 인재시장의 침묵뿐만 아니라 각국의 패션 산업에 대한 투자가 부단히 이뤄지고 있다.
패션 산업이 가져온 수십억 달러의 보답과 수천 일자리, 뉴욕시 시장의 빌드 블레이시는 올 2월 뉴욕 제조 프로젝트를 이 산업에 1500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하고 유급 실습과 제조 기술을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아주 현실적인 경제적으로 보면 패션산업의 활약도가 전대미증이다."
빌드 블레이시오는 "패션업에 의존하고 18만 명의 취업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며 매년 20억 달러의 세수가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올해 이 업계의 투자는 예년의 3배에 해당한다.
유럽의 판도에서도 암류가 쏟아지고 있다.
남유럽 국가들의 포르투갈은 값싸고 값싼 플래카드로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부르기 시작했다.
포르투갈 가죽 산업은 세계 가죽 제품 판매점유율이 3.8% 로 현재 이탈리아의 4분의 1 (이탈리아 가죽 제품) 에 해당하는 전 세계 시장은 16.5%, 성장세가 뚜렷하다.
포르투갈 가죽과 신발 이행협회 자료에 따르면 가죽 제조 경험이 풍부한 연해국가는 2006년부터 2013년까지 로즈의 수출 증가폭이 213% 에 달했다.
혹시 경쟁 압력으로 밀라노 시장의 기리노 피싸피아가 2월 초 공개행사에서 이탈리아 정부는 2015년 패션공업에 4000만 유로 투자할 계획이다.
이 투자는 과거의 8배이다.
파리 시장은 Anne Hidalgo 법신사 인터뷰에서 "지난 몇 년 동안 파리는 사실'졸았다'고 인정했다. 기존 패션산업으로 전축돼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밀라노, 런던, 뉴욕은 전문 수준과 공관의 역량을 높여 현지 패션주의 지명도가 급격히 뛰어올라 걱정할 정도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앞서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 관련 읽기
- DIY 생활 | 의상 구매 입기 상식 총결
- DIY 생활 | 부예 장식 구매 주의사항
- DIY 생활 | 빨래의 작은 팁, 방법이 크게 총결되었다.
- DIY 생활 | 의상 구매 입기 상식 총결
- DIY 생활 | 90 후 비주류 코디기교
- DIY 생활 | 유행복 전문용어 대집합
- 구두재 | 고가 의 신발 공장 냉각 소재 시장 은 더 많은 접속 과 구매 기능 역장 을 책임진다
- 스타덤 | 스타가 몸값 해밀주자 상승이 가장 빠른가?
- 스타덤 | 광고법 개정, 스타 대변에 “ 악질 ” 을 씌우다
- 스타덤 | 등자바둑 스타 대언 은 고릴라 오 처럼 사람 을 미워할 것 은 없다
- 또 한 해 개학기, 칠보휘 쿨 카우보이 캠퍼스 풍미!
- 3년간 국표가 없어진 스웨터 H &M, 나이크 등 큰 카드는 여전히 쓰고 있다.
- 세계 헬스 운동 연회 및 전람회는 산티아고에서 열린다
- 패션 쇼핑몰, 2014 시즌 초구 팀 복장 순위 발표
- 상해 국제 스웨터 및 캐시미어 제품 박람회 가 다시 눈부시다
- 중국 합성혁제 일전 국제 인조혁합성혁공업전 4월 상해에서 전개하다
- 제5회 국제 브랜드 신발 이행 및 액세서리 전시회가 곧 국가 회의 센터 에서 열린다
- 2015 가을 겨울 남장 코디 트렌드 분석
- APEC 패션 디자이너 초염이 새로운 중장 탄생기
- 베트남 80후 아이돌 디자이너 Ly Qui Kha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