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부 는 주식 시장 이 폭발적 인 이중 목적 을 해독 해야 한다

2015/1/4 16:49:00 9

정부주식시장 시세

2015년부터 지난해 이맘때보다 자본시장에 있는 타금자들의 기분이 좋아질 것 같다.

지난해 이맘때 사람들은 거의 무모한 해를 겪고 있는데, 지금은 작년보다 50% 높은 위치에 서 있었고, 우리가 곧 3478시일 것이라고 의심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아직까지 투자자들의 커다란 의견은 드물다.

사람들은 아마 그 자리에 도착해야만 계속 볼 것인지, 아니면 빈쪽으로 돌아갈 것인지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다.

이번 칼럼에서 나는 줄곧 이 점을 언급하고 있다. 내가 보기에는 이 점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큰 등급의 회율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있다. 주지가 이 점을 너무 멀리 쳐도, 반향의 폭이 더 크다.

이 알림은 미래 시장에 대한 트렌드성 판단을 구성하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 나는 여전히 어떤 붕괴가 일어날 때까지 볼 것이다.

무너지지 않았다면, 주가가 2017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어떤 시간이 이어질 것이라는 얘기다.

이 견해는 결코 과대할 만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목소리는 5000점, 10,000점, 심지어 높은 낙관적인 정서를 나타냈다.

나는 단지 주가가 상향적으로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반면, 여러 요인이 종합적으로 보면 주가가 상위를 향한 공간보다 훨씬 낮을 수도 있다.

주가가 장기간 위세를 유지하고 있는 내재동력은 중국판 화폐양화 완화 정책이다.

정부가 공개적으로 인정하든 이 정책의 핵심 취향은 이미 미국에서 성공을 거두고 유로구에서 계속 복제되고, 심지어 일본에서 싫어하는 ‘배로 ’의 배도 잘 했다.

중국

화폐

당국은 자시심이 높은 학자형 비평가들의 포위를 뚫어야 한다.

그들은 막대한 M2 숫자로 ‘화폐 초발 ’을 위협하며 꾸준히 상승한 집값이라는 유력한 조수를 잃고 중국 경제의 과잉 산능과 은폐를 강조할 것이다. 물론 높은 주식시장의 거품도 있다.

현재 정부 지도자의 결심은 여전히 확고해 보인다. 그들은 불타오르는 자본시장이 맞서기 위해 국유기업의 대규모적으로 지분을 줄이는 데 최선을 다해 모든 제도가 주도적 지위와 거액 사회보장 자금을 마련하는 이중 목적에 도달할 것이다.

이 정책 목표 자체는 거대한 빈틈 요소로 구성돼 여러 차원의 주권 융자 시장과 신주를 대량으로 발행하는 전망이 분명하다.

주식 시장

과도한 거품이 일어날 가능성은 크지 않다.

반면 어떤 단계적인 칩 석방도 투자자들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중국 경제의 장기적 호향을 진정으로 지지하는 요인은 주로 개인경제부문의 성장에서 비롯될 것이며, 이는 국유경제부문의 퇴출에 힘입어 더욱 중요한 것은 정치적 방향을 봐야 한다.

권력이 재산 분배를 주도하는 구도는 공유부문이 우세한 지위에 처해 있다.

경제 효율

제약을 받는 동시에 사회 차원의 갈등, 특히 하층과 중상층간의 재산 격차는 경제적 안정을 위협할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오랜 과제로, 당시의 시장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는 것은, 내가 걱정하는 붕괴 위험은 이 사회과제에 육성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화제의 민감한 칼럼에 대해 이해해 주세요.

정치요인을 토론할 때 우리는 국제 환경의 변화를 빌릴 수 있다.

최근 한동안 석유 가격이 대폭 하락해 온 의론이 주목되고 있다고 믿는다.

신흥경제체, 금벽돌 국가가 분화되고 있어 러시아를 대표하는 자원 우세 [1.82%] 국가는 새로운 경제의 더욱 압박을 느낄 것이다.

유럽과 미국 국가는 복잡한 중동 지역에서 탈신할 기회가 있어 최소한 번거롭지 않은 만큼 중국 지도자들이 지난 2년 국제 관계 전략의 수익을 다시 평가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국내가 추진하는 비뚤어진 도로는 서풍이 점점 강해지고 동풍이 점점 약해지는 것을 선택할 때 상당히 어색함을 느끼는 것이다.

나는 여태껏 뚜렷한 표시를 해 본 적이 없었지만 민간에서 얻은 ‘ 연오제미 ’ 라는 인상은 확실히 어떤 사회 동원의 효과를 얻었다.

이제 푸틴에 대한 잊음은 정치인들이 하기를 가장 바라는 일이다.

지난해 8월 마지막 주 이번 칼럼에서 우리 지도자가 앞으로 열리는'4중전회'에서'공정 정의로'를 대신해 경제건설을 중심으로 하는 총노선을 간절히 요구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나는 좀 당연하다.

경제건설은 여전히 벗어날 수 없는 총방침과 총노선이다. 투자자들에게는 행운이다. 이 바닥은 사실 높지만, 그렇게 행운은 아닌 것 같다. 경제표현을 볼 때 경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찾기 어렵다.


  • 관련 읽기

폭풍우 전의 평화: 실체 경제가 밑부분을 구축하고 있다

재경 특집.
|
2015/1/3 10:47:00
16

经济形式剖析:期指疯牛行情逐渐明朗

재경 특집.
|
2015/1/2 17:13:00
22

대외 무역 목표는 리듬 을 낮추고 싸우고 퇴출 한다

재경 특집.
|
2015/1/2 15:01:00
7

‘ 새로운 상태 ’ 는 중국 경제의 새로운 전망을 과속 하게 전진할 것이다

재경 특집.
|
2015/1/2 10:44:00
26

경제 의 새로운 상태 에 직면한 기회 와 도전

재경 특집.
|
2015/1/1 18:27: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 지적재산권 전략 행동 계획 실시

지적재산권 창조 수준이 현저히 향상되다.지적재산권 보유량이 한층 높아지고, 구조가 뚜렷하게 최적화되고, 핵심 특허, 유명 브랜드, 판권 정품, 우량 식물의 신품종을 크게 증가시켰다.해외 특허 포석과 글로벌 유명 브랜드를 가진 지식재산권 우세 기업이 형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