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우: 소호씨가 전형 고속도로로 향한다
임대료 수입은 대폭 향상될 것이다
지난 2012년 소호 중국은 3년 내에 분양된 상업모델을 점차적으로 고발하고 임대 물업으로 바꿨다.
이 판매의 장기적인 부동산업체에 대한 도전에 도전하는 패턴으로, 판석우 (특제 독서)는 당시 수호중국에 대한 중대한 도전이었고, 시장은 좋지 않았다.
베이징 CBD 핵심 구역에 위치한 광화로 SOHO 2기 프로젝트 조만간 성립 및 사용을 교부하고, 다수의 자치물업이 계속해서 건설되었다.
2014년 베이징 망경소호, 광화로 소호, 상하이 부흥로 프로젝트, 상하이 능공 소호는 연이어 교대했다.
“이 네 항목이 사용을 지불한 후 내년에 회사의 임대료수입이 대폭 향상될 것이다.”
반석우 표시.
SOHO 중국은 29일 상하이 및 소지 연관 회사와 9월 26일 능공소호 일부 시설 및 조립 프레젠테이션 협의를 발표했다. 총 가격은 인민폐 30억 5000만 위안 (약 38.5억 홍콩)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물업에는 전체 건축 면적이 10만 02만 평방미터의 물업과 일부 조립 시설이 포함되어 있다.
이에 대해 반석은 투자설계에서 베이징과 상해는 1:1이었지만 상하이 투자가 500억 원을 넘어 일부 물업을 팔았다고 설명했다.
또 오버 SOHO 는 일부 물업의 방식을 팔았고, 판석은 사실 판매를 원하지 않았지만, 소지망은 프로젝트에 더 많은 인류와 활동을 가져올 수 있어 프로젝트 임대 를 촉진할 수 있다.
반석은 내년에는 이미 이미 판매하지 않았고, 임대수입이 크게 높아져 판매를 철저히 초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컨트롤
순부채율
수준
경영 패턴이 바뀌자 소호의 중국 전략이 바뀌어야 한다.
"현재의 토지 전략은 최대한 적게 하는 것이고, 주로 현금을 프로젝트로 바꾸고, 순부채율 수준을 통제한다."
반석요는 소호중국의 현재 순부채율 수준은 15% 정도이며 미래 장부 규모는 200억원을 넘어 순부채율 통제 목표는 50% 가량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2년 넘게 소호의 중국 전형 운영에 대해 반석석 요염은 회사의 경비가 가장 많은 정력을 들여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과거 SOHO 중국 오피스텔을 구입한 사람은 평균 5000만원을 지불하고, 현재 임대 소호 중국 오피스텔의 고객은 매달 10만원 -20만원을 지불하고 있는 가운데 차이가 크다 ”고 말했다.
반석은 회사 전환이 2년 반 동안 시장의 압력이 매우 많지만 돌이켜 보면 전형이 옳다고 말했다.
소호.
중국 경영 패턴은 산매에서 보유한 동시에 제품 개념도 빠르게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올해 SOHO 중국이 만든 여러 종목에서 에너지 절약, 공기 및 물 정화가 포인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반석은 "우리 현재 건축의 에너지 소모는 55.7도 / 평방미터 / 월, 중국 오피스텔에서 건의한 에너지 소모기준은 85도 / 제곱미터 / 달이다.
SOHO 프로젝트는 매일 실내 공기의 품질이 중국 국가 표준에 달할 수 있으며, 즉 75 마이크 / 입방미터, 90% 이상의 일수는 35마이크크 이하이다.
인터넷으로 개조하다
프로젝트
인터넷 사유 측의 변혁도 소호 중국의 미래 변혁의 방향이 될 것이다.
반석은 내년 2월 1일 소호중국이 인터넷과 협력하는 플랫폼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석석은 2단계 회전형이 너무 많은 자금을 투입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프로젝트를 개조하여 인터넷시대에 맞게 공간이 공무수요에 부합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사에서 기술인재를 일부 파고 있지만 인터넷 회사와 협력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
이번 전형은 수호 중국의 모든 코너에 걸쳐 관리 개발부터 임대까지 확장되고 새로운 도시로 확장되고 모든 업무가 포괄될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내년 2월 1일 대외발표된다.
현재의 경제와 정책에 대해 반석은 경제가 회복될 수 있을지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많은데, 불명예 인하에 달려 있지만, 사실 사무실 임대업에서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찌감치 우리 프로젝트에 수외소호 현대성의 주요 고객은 석탄 사장인데, 지금 석탄 사장이 어디 있어? 이어 철강 기업이었는데 당시 당산 철강 기업 사장이 우리 3리툰 수호를 사서 마음대로 3억원, 5억원을 썼다.
하지만 현재 우리 사무실 건물은 특히 망경소호로 90%를 넘는 고객은 인터넷 기업이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인도 면화 조직 은 70 개의 방직 회사 에 대해 법률적 으로 행동 을 취하길 바란다
- 국제 데이터 | 베트남 방직품 의류 수출 추세가 한창이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마케팅 의 기교 와 수단 을 전개 하다
- 성사 속보 | 상원제 심양은 이벤트 & Nbsp; 귀찮아서 GAGA 와 대조할 수 없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전시회의 현장 조작과 서비스
- 업종 주식 시장 | 미국 국채 수익률이 2011년 최저점으로 떨어졌다
- 재료 화공 | 바이어 구매는 품질 문제 &Nbsp
- 지식에 참여하다. | 자주 저지른 실수를 전람하다.
- 시장 특제 | “国服”动议凸显强权思维
- 업종 주식 시장 | 블루칩 업적 & Nbsp; 항주 단기료가 안정되고 있다
- 대윤발의 역세 증가를 해독하다
- 진 오락이 돌아오면 아름다운 우량품 퇴세를 만회할 수 있을까?
- 중형 백화점 소매업체는 다양한 자주경영 모델을 채택해야 한다.
- 유강동: 보통 사람이 싸우는 게 더 가치 있고 더 기쁘다
- Tod &35 39;S 느낌 축제 분위기가 성대하게 2014 크리스마스의 신규 신발을 선보였다.
- 월마트 모드 재현할 수 있습니까?
- 아마존 (A마존) 은 자유 브랜드 영유제품 을 다투어 협력업체 장사를 할 것으로 추정했다
- 전기상 의 충격 을 받고 중국 이 소매업 의 소시대 에 진입 하다
- 트위터 친구 권의 사치품 이 흑막 을 대행 하다
- 월마트 중국 감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