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대상 '여장 왜 어색해?

2014/11/13 15:33:00 146

여성복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성은 여장 ‘고대상 ’이 점점 어색해지는 것을 소개한다.

남성복에 비해 국내 여장업계 브랜드 수가 많아 여장기업의 규모가 보편적으로 작고, 연간 10억원을 넘는 기업의 수가 제한되어, 여장회사의 연매출이 4억원 ~8억원을 배회하고 있다.

그러나 남성복 브랜드는 그동안 빠른 속도로 경주마구지의 조방식 확장과 달리 여러 해 동안 이 규모가 작은 여장 브랜드의 자리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고 디자인감을 중시하고, 경영이 상대적으로 정밀화, 채널의 효율도 상대적으로 높고, 이득력도 좋고, 순이율은 10 ~30%에 달한다.

그래서 이런 현상이 나타났으니 많이 보지 마라

여성복

회사의 매년 매출액은 그렇게 56억 위안이지만 순이익이 높아 생활은 상당히 촉촉하다.

빅나스는 이런 브랜드의 대표적이다.

그러나 기자가 말하지 않는다면 많은 소비자들이 V ·GRASS ·빅나사를 연결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믿는 것은 남경에서 올 수 없다.

이와 같은 ‘고대상 ’의 영문 명칭과 브랜드의 실제 신분이 쉽게 일어나기 쉬운 오위는 미묘한 난감이다.

자신은 본래 일정한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런 미묘한 브랜드 신분으로 가져온 실혜를 갖게 해 이 브랜드는 이전의 시장에서 만수만수이다.

그러나 이삼 년 동안 그들의 좋은 날은 타격을 입었다.

먼저 샤넬, 루이 위덴, 디오, 베를리 등 포석 중국 시장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세계 평가 빠른 패션 브랜드, GAP, 자AP, H &M 등이 잇달아 북상광과 각 대성도시 를 다투고 있다.

이러한 ‘ 팔목아 ’ 들은 하나하나 ‘ 절기 ’ 를 가지고 있다. 자금, 인재, 디자인 등 면에서 우세하며, 상품 기획, 디자인, 생산, 소매 한 세트의 완전한 운영 패턴을 갖추고 있다.

그들은 일선 도시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 급격히 소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이는 마치 국내의 여장 시장에 꽂힌 것 같다. 특히 한 무리의 ‘ 고대상 ’ ‘ 국제범아 ’ 라는 브랜드의 충격이 매우 커서 직접적인 구현은 실적이 심각하고 결손까지 빚어졌다.

빅나스의 주식책에서 보면 2012년, 2013년'급브레이크'를 제외한 점포 확장, 판매 실적 하락 현상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실력보다 더 강한 보물과 낭자적인 데이터는'적나라하게'로 사람을 속일 수 없다.

보자세 국제 2014년 중반 매출은 동기 대비 10.3%, 순이익은 전년 대비 60.7% 줄었다.

올해 3분기 매출은 동기 대비 11.77%, 순이익도 전년 대비 58.38%, 그중 3분기 단기 순이익이 전대미문의 적자 -912만원의 적자.

보자세, 낭자도 이렇다. 비그나는 진정으로 충격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 시장의 지속적인 저조로 실적이 크게 떨어지는 주요한 핑계가 얼마나 어색한가.

또한 내륙시장의 하늘 아래 2014년 8월 31일까지 상반재년 홍콩 I.T 그룹의 국제 브랜드 업무는 전년 대비 13.5%에 달했다.

이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른바'고대상'이라는 보물들이 왜 그래?

사실, 주로 보물들이 왜 그런지 보물이 아닌 충실한 옹호들이 이성이 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른바 이른바 ‘고대상 ’이라는 미묘한 신분을 간파하기 시작하고, 3000위안을 들여 보물을 사려는 것보다 푸라다를 사지 않는다.

그리고 자아라 같은 평가 브랜드도 괜찮고, 퇴근할 여유가 있는 상천고양이 상가에서 각 브랜드를 타오르는 플래그숍도 그 재미를 갖고 있다.

점점 기업들은 한때 무한한 영광이었던 이른바 ‘고대상 ’이 미묘한 난감에 시달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낭자 지분에 대해 한편으로는 한국의 아동복 기업인 아카방 ‘ 타금 ’ 이 뜨거운 아동복 시장을 인수하기 시작했다.

한편, 미래 3 ~5년의 발전 전략은 기존의 중고단 여장을 대중 패션화 분야에 확장시켜 라이인과 매리 매리 두 브랜드를 더욱 대중화시키는 스타일로 조정하는 것이다.

빅나사들에게 먼저 자본시장에 뛰어드는 것은 넉넉한 자금이 있어야 빨리 하고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다.

또 비그나는 다음 단계에도'타금 '아동복을 탈 수 있다는 추측에 의하면, 이미 유례가 있다고 한다.

왕치근과 송연준 부부의 딸 조만29605는 1989년 의류 디자인 전공을 졸업했으며, 남편이 2012년 창업하고 상하이 양직 의상, 주영 콘텐츠 브랜드 아동복, 타오바넷 등 인터넷 채널 판매로 실체점을 설립했다.

2013년 이 브랜드 수입은 33.41만 위안이다.

그러나 기업이 난입하는 긴요한 관문에서 상장 업무를 지도하는 증권업자는 여성의류업과 아동복 업계에 속하지만, 비교적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성공이 불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상하이 양직 의상이 2014년 1월 청구 청구 청구에 나섰다.

하지만 왕치근과 송연준은 이미 아동복 시장의 마음을 움직였다.

그래서 기업의 성공을 대한다

출시

이후 비그나는 Conte 아동복 또는 다른 아동복 브랜드로 다시 활용할 가능성이 높다.

국제 대형 카드들이 몰려들어 인터넷 전자상업계들이'늑대 같다'는 전례 없이 떠들썩하던 중국 소매시장이다.

이처럼 정세 아래 ‘허두머리 머리 ’의 수법은 차츰 차츰차츰 차츰 차츰 실속 내공을 수습하고, 외훈련식, 끊임없이 ‘ 비무 ’ 경험을 쌓고 대세를 인정하고 나서야 제승왕이다.

  • 관련 읽기

복장 등 전통 제조업 터치 마니아 는 단지 단일 생산 에 머물렀다

업종 투석
|
2014/11/12 19:00:00
31

전기상들이 전통백화점 변혁을 강요하는데 왜 포위를 뚫었는가?

업종 투석
|
2014/11/12 14:49:00
28

合成革企业效降低成本分析

업종 투석
|
2014/11/12 14:02:00
19

의상 업계'마이크로 전파 '시대가 왔다

업종 투석
|
2014/11/12 14:01:00
3

维格娜丝:3年逆转货真价实?

업종 투석
|
2014/11/12 10:40: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你遭到女同事的嫉妒了吗?

在工作中你如果是个突出的女人,可能时刻地会感受到嫉妒的存在。嫉妒你所处的职位、工作能力以及受上司的赏识程度;乃至你的容貌、衣着;甚至家庭经济状况等等。要做女同事欣赏的职业女性,首先要学会巧妙的消除其他女同事对自己的嫉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