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강은 국무원 회의를 개최하여 수입 정책 강화 조치를 확정하였다
이크강 국무원 총리는 29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열어 수입을 강화하는 정책조치를 확정하고 대외개방 확대를 추진하고 탄탄자원세 개혁을 실시하고 청비립세 감축을 추진하고 기업부담을 줄이고, 부서 강화 심사 업무를 배치하고 정책조치가 낙실되고 서비스경제사회발전을 추진하기로 했다.
회의 는 현재 와 장기 를 고려 해 적극적 인 수입 촉진 전략 을 실시 기술 · 제품 과 서비스 수입 을 강화 해 실현 에 이롭다
대외 무역
균형 발전, 개방 협력 수준 향상, 효과적 공급, 국내 생산 생활 수요 만족, 창업 창업 창신 및 경제 구조 최적화 업그레이드, 중요 한 의미.
회의는 선진 기술 설비와 핵심 부품 수입 확대를 장려하는 것이 확정됐다.
조정하다
수입 기술과 제품 목록을 장려하고, 금융과 융자 임대 기업을 지원하여 수입 설비 융자 임대 업무를 전개하고, 과학기술 개발 용품 수입 세수 정책을 보완하고, 보력 기업의 창신, 산업 업그레이드 추진을 추진한다.
두 번째는 연구 개발 설계, 에너지 절약 환경 서비스 등 고급 생산성 서비스 수입이다.
3은 국내를 안정시키고 필요한 자원 수입을 합리적으로 늘려 대중 생활과 밀접한 관련한 소양고기, 수산물 등 일반 소비품 수입이다.
넷은 수입 관리 편의화를 추진한다.
24시간과 명절 예약 통관 시행, 자동 수입 허가 관리 상품 무지화 통관 시점.
채신 제3자 검사 인증 결과를 확대하여 검역 시간을 단축한다.
5는 수입 무역 플랫폼을 세우고 공정한 경쟁 원칙 아래 경로전자 상무 등 새로운 패턴으로 수입을 늘린다.
기업이 해외에서 인터넷 구매와 루트를 수립하도록 장려하다.
많은 쌍무 무역을 발전시켜 경제 발전 공간을 넓히다.
회의는 석탄 자원세
개혁하다
재세 체제 개혁을 심화시키는 중요한 내용과 기정 임무다.
현재 우리나라 원유, 천연가스 자원세 개혁은 전면적으로 실시되었고, 석탄 자원 자원 생산품 가격의 형성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하여 자원 지역의 수익을 향상시키고 지역의 협조를 추진하고, 명목많은 비용을 줄이고 기업의 발전후진을 증강시켜 기업의 발전을 후진시키고, 석탄 자원의 합리적으로 채굴하여 이용하여 과학발전을 추진할 수 있다.
회의는 청비 업무의 기초로 올해 12월 1일부터 전국에서 석탄자원세를 정산계획에서 가격계정으로 바꾸고 세율은 성급 정부가 규정폭에 따라 결정된다.
회의 요구는 석탄 요금 기금을 즉각 청산하고 석탄 가격 조절 기금 징수 정지, 원생광산 생태 보상비, 석탄 자원 지방경제발전비 등을 없애고, 지방 정부가 위칙 설립한 섭탄 요금 기금을 단속하고, 불법 요금 수수료를 엄숙히 조사해 석탄 기업의 총체적 부담을 확보해야 한다.
회의는 더욱 강화하고 혁신 감사 업무를 강화하고 공자금 안전을 보장하고 사용 성과를 높여 국가 중대 결정 부처의 낙실을 추진하고 더 좋은 서비스 개혁, 민생 개선과 사회 진보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성장 촉진, 개혁, 조 구조, 혜민생, 위험 방지 범위를 둘러싸고 국가 중대 정책적 조치 수행, 주요 항목 낙지, 간정권 추진 등 측면에서 재정 자금 침전 문제를 해결하고, 귀중한 자금을 칼날 위에 써야 한다.
둘째 는 중점 감사 를 강화 해 재정 금융, 국유 자산, 에너지 자원, 민생 및 환경 보호 등 분야 의 약약 한 고리, 위험 위험 은해, 특히 중대 위법 위반 사건 단서, 재경 규율 을 유지 해 방범 메커니즘을 보완 해 저렴 건설 을 촉진 했 다.
3은 법행정 상황에 대한 심계력을 확대하여 대중의 이익을 해치고 공평경쟁을 방해하는 문제를 바로잡고 시장 질서와 공정한 정의를 보호해야 한다.
4 번 심사 작업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각 지역과 각 부서는 심사 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법에 따라 감사를 받고 정확한 정보 자료를 제공하여 심사 발견 문제의 정비를 철저하게 고쳐야 한다.
회의는 다른 사항도 연구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공유 수출 시장 규모의 급격히 확대: 이윤'마주'는 여전히 깨지지 않았다
- 조류 풍향표 | H&M 패션 65372 디즈니 여자의 복음
- 겉감 | 하남성 방직 업계 지능 제조 현장 소집
- 겉감 | 중첩장 이 방직업 협력 을 강화 하다
- 겉감 | 상산 북명 (00158):북명 소프트웨어와 홍몽과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미소득
- 겉감 | 절강부윤(6007070): 전 3분기 순이익 3.59억원 동기대비 152.54% 증가
- 재경 요문 | 제1부 증권업자는 과학 창립 등록제 개시 업종의 변국을 격전시켰다.
- 재경 요문 | 과학 창립판 백일 중생상: 166개'시험 보는 사람'이 반갑다
- 재경 요문 | 과학창판의 개장 백일: 평균 상승폭이 100.06% 고액의'진통'완화
- 겉감 | 사슴 문화(601599): 전 3계 순리 32.66%에서 8597.78만원
- 중국 경제 는 새로운 상태 창신 감독 을 상호 촉진 해야 한다
- 광동 국자 개혁 에 나팔각국 투중루칠의 상승
- 민영 은행 의 포위 를 확장하여 소규모 기업 에 ‘ 적적입 ’ 의 수도꼭지 가 생겼다
- 상반기 우리나라 경상 종목 흑자 805억 달러
- 국무원 은 상해 의 자유무역구 에 가입 조치 를 조정하여 외자 는 단독 으로 철도 화물 운송 등 업무 를 수행할 수 있다
- “ 묘포 ” 효과는 지속적으로 상해 · 상해 · 자유무역구 4대 제도의 혁신 스캐너 를 방출하였다
- 상해 자유무역구 개설 1주년 국무원 31 개방 축하 선물
- 감독은 P2P 업무 소액화 서비스 소소규모 기업 위주의 를 제기했다
- 소규모 기업의 융자 환경을 개선하려면 여러 가지 관리를 해야 한다.
- 피혁피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