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동 이 뜻밖 에 대거 관점 을 선포하다
그러나 뚱동 회장이 오는 날 발표한 웨이보는 업계에 깜짝 놀랐다.
허창의 시대광장점 외에는 3년간 문을 닫거나 양도할 계획이다.
이렇게 갑작스런 결정은 뒤의 원인이 무엇인지, 한동안 의견이 분분하다.
어제 (9월 17일), 뚱동 관계자들은 기자들에게 현재 고위층이 이 이 일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후속의 모든 세부사항은 공식 공고를 기준으로 하고 있다.
회장 이 갑자기 관점 을 선포했다
9월 15일
우동래
공식 인증 웨이보를 통해 뚱동이 가게를 닫는다는 소식은 "타임스퀘어에 최선을 다해! 나머지 매장은 3년 정도 끌거나 양도! 우수한 직원이 시대로 남겨 놓고, 나머지 직원은 합리적으로 안배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시대광장 밖을 제외하고는 다른 가게가 있다면 통동래시대광장 사무실에 연락해 달라고 했다.
이직을 원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연간 5000원을 보상한다.
이러한 결정은 분명히 동쪽에서 엄청난 압력을 짊어지게 했다.
웨이보에서 동래에서 직원들, 제도, 기업 문화, 신앙 등의 어휘를 반복해 주해와 성명을 제시하고, 글 행간 유출, 기업 지도자로서 그는 다중압력을 받고 있다.
"너희들은 영원히 이해할 수 없어! 가게를 계속 닫자!"
지난달 말 뚱동래가 총 8억 위안을 투자한 비즈니스 신드롬 프로젝트에서 하남 탕음현 (하남) 현에서 갑자기 대거 관점 소식을 전하고 있다.
통동에 가까운 한 내부 직원이'일일경제 뉴스'에 대해 사실상 통동에 대한 직원들은 통동관점 소식에 대해 전혀 몰랐다.
기자 는 고객 들 처 에서 파악 하 고 현재 만 동 이 허 창 시내 에는 7 개 점 으로 각각 시대 광장, 생활 광장, 대중 복식 양상 판매, 전기 성, 인민 가게, 망월점, 노동점 이다.
또 시내 밖에는 우주 전기 가게가 하나 있다.
4선 도시를 거느리고 대거 관점에는 아직 한 집이 남아있는 것도 도전적인 일이다.
어제'매일경제 뉴스 '기자가 만동래 관계자와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현재 고위층이 이 이 일에 대해 논의 중이며 구체적인 세부사항은 알지 못했고, 통동래의 공식 공고를 강조했다.
그러나 기자가 어제 발고를 하기 전까지 뚱동은 관점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없었다.
새로운 심사 제도는 아직 인정되지 않았다
뚱동래는 백화점의 해저로 불린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뚱동은 1995년 40여 평방미터의 망월층 뚱뚱한 가게에서 시작해 10여 년 동안 하남성 상업계가 비교적 유명한 상업판매업체로, 30여 개의 연쇄점, 7000여 명을 보유하고 있다.
종업원
기 아래 전문 백화점, 전기, 체인 슈퍼마켓 3대 상업적
이 서비스를 하고 행복기업을 구호로 하는 지방백화점은 허창과 신향 양지에만 매장이 있지만 업계에서 보면 신식적인 조치를 내놓고 있다.
2012년 뚱동은 허창의 체인마트에서 51점, 61점, 신허점 등 13개 지점을 먼저 닫았다.
2013년 4월 30일 동래에서 2015년 뚱동이 신년 모든 가게를 폐쇄하고 신향시장을 탈퇴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동래에서 다시 관점을 선언하는 것은 업계의 놀라운 결과였다: 시대광장만 남겼다.
타임스퀘어에 대해 동래에서 줄곧 큰 기대를 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부 업무회의에서 동래는 시대광장을 문화나 상업 패턴이든 전세계 일류의 매장을 만들어야 한다고 자주 말한다.
전술에 따르면 뚱동래 내부 직원에 접근한 인사들은 동래에서 관점을 선택하는 것은 자신의 지출과 정비례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직원들의 신공격을 받고 마음이 한편으로는 우동래 부부의 건강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기자는 이번 폐점 전에 동래에서 결정을 내리고 문점 성급 평가를 강화하고 이 심사는 일부 직원들의 저촉을 받았다.
우동래는 웨이보에서 언급한 것으로, 직원들에게 1년 이상 별 기준에 이르지 않았고, 2년 이상 2급 기준에 이르지 않았고, 3년 이상 삼성 기준에 이르지 못했던 필수 탈락이다.
그는 완벽한 제품을 만들고 싶어 유토피아 성격을 가진 기업이다.
그래서 몇몇 제도는 상대적으로 엄격해야 한다.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알리다.
그러나 모든 직원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아직 만족할 줄 모르는 사람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는 이상 잃게 하라! 잃는 것도 느껴진다.” 우동래는 웨이보에서 말하는 것 같다.
뚱뚱하다
새로운 출로를 찾다.
기자들은 통동에서 온 임금이 같은 업계 수준보다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래의 웨이보 중에도 "가장 나쁜 직장인 월급, 복지 등 종합수익도 45천이 된다"고 언급했다.
임금 수준이 결국 인력 원가 압력이 되면 기업의 운영에 실패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광동성 유통업상회에서 황문걸 회장은 방향상 직원들에 대한 복지를 늘리는 것은 잘못이 없었지만 기업은 시종일관 시장 환경에서 운영되었지만 그 자체는 이익을 목적으로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원가가 동행보다 훨씬 높고 경쟁은 한 출발선에서 아니다.
경기가 좋지 않은 시장에서는 두 배의 압력을 받는 것과 같다.
"국내 일부 중소형 소매상은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출로를 찾고 있는 가운데 하나다."
자심 소매 전문가 딩리국은 《일일 경제 뉴스 》기자에게 소형 소매상들에게 초반 일부 자신의 특성을 가지고 경쟁 우세를 찾아내는 것은 찬성할 만하다.
그러나 소형 소매상과 중형 소매상은 매장 관리에 큰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매장 수가 적었을 때, 취득한 관리 경험을 복제할 수 있는 것이 큰 물음표다."
정리국
기자에게 어떤 슈퍼마켓이 발전하기 시작하면 모두 핵심적인 창업팀들이 있는데, 창시자의 가치 이념을 인정할 수 있다.
그러나 규모가 확대되면서 직업 매니저가 차츰 들어서면서 기존의 경영이 적합한지는 문제다.
“모색한 관리 방식은 보편적으로 적용해야 한다. 뚱동래에게 현재의 국면이 나타나면 내부 문제가 아니라 객관적 규율이 그렇다.”
한 업계 인사.
"기업들이 새로운 패턴을 찾고 있습니다. 일단 적당한 것을 찾으면 빨리 복제할 수 있습니다."
황문걸은 현재 ‘ 칩복 ’ 으로 뚱동래를 형용할 수 있으며, 또한 새로운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동시에 자신의 체계를 조정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HUI S/S 2020 米兰时装周《中国名伶》
- 터뜨릴 거야. | 소미유품은'쌍11동원대회 '개최 목표가 작년보다 300% 증가했다.
- 터뜨릴 거야. | 실적 데이타: 선화남지역 월매출은 2억 5000만 대비 5배 증가했다
- 시장 시세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거래가 한꺼번에 커튼 커튼 커튼이 날로 줄어들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시장 분석: 중국 패션 구매자 가게 가게 가격 인상 소비 능력 재시험
- 시세 분석 | 기업 은 솜씨 가격 인상 을 신중히 한다
- 협회 동태 | 미국을 직접 수출하는 가방제품 기업은 심태 조정에 적극적으로 격차 연내공을 찾아야 한다.
- 혁신 발명 | 방직품이 재생 ‘ 부광 ’ 을 깊이 파야 한다.동화 교수는 첨단 기술로 '일깨워' 2억 톤 폐구 방직물
- 패션 브랜드 | Kakao Friends X Nike 2019 전신 연명 주변 시리즈 발매
- 패션 포스터 | GOLF WANG X A $AP Rocky 연명 기획'WANG $AP'이 곧 밝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