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신세대: 군을 이끌려고 합니까, 아니면 잠깐의 조류입니까?
시의실 백화점
태양을 향하여 성안을 즐겁게 하다.
전 중국의
소매
업계, 베이징, 양조, 대성도 신생대령군 역량이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이 건축 면적은 40만 평방미터, 소매면적이 23만 평방미터의 대형 쇼핑센터는 2012년, 2013년 연속으로 2년 연속 판매수입40% 이상의 고성장을 유지했다.
눈부신 데이터 배후에는 일련의 경영 이념과 전략의 지탱이 있을 것이다.
성공은 우선 목표인에 대한 정확한 위치를 정해, 향양대성에서 목표층을 25세에서 35세까지 젊은 중산층으로 자리매김해 이 자리는 그 부근의 거주군에 정착된다.
목표 인파를 정확하게 정하고 목표인들이 좋아하는 것을 내놓아야 한다.
향양대성은 목표인 인파의 관심도가 낮은 브랜드 상가 위에서 악수인 2012년 주력점포를 영성하게 퇴출했다.
문연 양대성 보급센터 부총리는 "당시 중년 이상인 소비자, 젊은이들이 와서 물건을 사고 싶었다"고 밝혔다.
주력점을 철회하고 여러 주력점을 통해 목표를 끌어들이는 사람들로 바꾸는 것은 사실 간단하다.
"2012년 9월 조정 후, 우리의 소비자들은 점점 순수해지고, 패션과 품질을 추구하는 중산층 젊은이들이다"고 말했다.
문연은 덧붙여 말했다.
젊고 변덕스러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어떻게 그들을 안정적인 고객군으로 길러낼 수 있을까. 향양대성의 목표 고객들이 인터넷 시대에서 성장해 상대적으로 우월한 경제조건을 갖고, 그들은 인터넷에 대한 의존을 더욱 뚜렷하게 표현한다.
선상에서 결합하는 것은 목표 고객군을 겨냥한 시도이자 전자상거래 시대의 흐름에 순응한다.
7월 24일 향양대성에서'IM'이라는 고위품 집합점을 맞아 조양대성과 은태망과 손을 맞춘 선 체험점.
이번 손잡이 협력을 통해 조양대성과 은태망은 O2O 상업 패턴을 더욱 깊이 탐색하여 적합한 온라인 고객 유도, 선 아래 상품 체험, 그리고 선 아래 소비 목록, 온라인 지급 체험 플랫폼을 찾아냈다.
기자는 IM 명품 집합점에서 보고, 카운터 중구에서 인터넷 쇼핑 체험구를 설치하고, 다부 아이패드가 배열되어 고객이 웹 페이지를 편리하게 훑어볼 수 있다.
상중 마음에 드는 물품 이후 돈을 한 손으로 인도하는 전통거래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점 내에서 물건을 인도하는 경우도 있고, 인터넷에서 배송될 수 있다.
하지만 고객들이 가게에 들어가 신선하고 구매자는 많지 않다는 것을 기자들이 발견했다.
현장 체험자 두양은 기자에게 쇼핑 매입 절차가 너무 번거롭다고 말했다. 점원을 불러 상가를 둘러싸고 수은처를 찾은 뒤 길게 늘어선 팀을 다시 점포로 찾아갔다.
오늘 주문은 안 내렸지만 IM 의 모드로 움직였다.
태양을 향하여 성안을 즐겁게 하다.
GAP
가게, 기자는 또 다른 선상에서 결합된 마케팅 패턴을 발견했다.
GAP 점원은 지난 8월 칠석 발렌타인데이를 예를 들어 ‘중국산경신문 ’ 기자에게 자신의 집결합매장 칠석 행사를 소신상에서 보급 행사를 소개했다.
"우리 가슴판 위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우리 가게의 위챗 계좌를 주목하면 칠석에 빨간 봉투를 강탈할 수 있고, 홍백은 매장 내에서 현금 소비를 상쇄할 수 있다.
홍백을 친구권으로 보내거나 친구들에게 전송하면 더 많은 돈을 뺏을 수 있다. 이 빨간 가방은 겹쳐서 쓸 수 있다.
위신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실시간 소셜 소프트웨어로 위신과 마케팅을 결합하여 소비자 선상에서 우대 혜택을 받으며 신선하고 흥미롭고 소비자의 점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GAP 의 마케팅 수단은 여양 대열성 안의 고례가 아니다. 본보 기자들이 한 바퀴 돌아와 마케팅 방식을 가진 상인들이 조양대성 안에서는 적지 않다.
상가에 입주하는 사유가 유연해지는 것을 제외하고는 향양 대성 자체 사유가 유연해 성공적인 관건이다.
무더운 여름에는 쇼핑몰 안에 시원한 에어컨이 있더라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지울 수 없는 여름, 차가운 단품이 젊은 소비군들에게 이미 쇼핑을 할 수 없는 필수품이다.
기자는 양대성에서 보고 상가 내 층마다 커피숍, 아이스크림 전문점, 디저트 밀크숍 등이 많이 분포되어 있다.
5층에 올라가는 음식들이 밀집되기 시작했고, 디저트점도 상응적으로 늘어나고, 최대 10개에 육박하고 있다.
각양각색의 디저트가게는 확실히 고정 인류가 소비습관을 양성하는 효과적인 방식이다. "쇼핑센터로서 유동적인 사람들이 아니라 매장 안에 고정되어 있는 사람들과 유량으로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조양 대성읍 금상총감 장여 공개 강조.
전자 비즈니스의 충격은 전통백화점에 가져온 아주 뚜렷한 변화가 선상 비즈니스의'시트룸'이 된 것이다.
사지 않고 사지만 않고 전자상거래가 날로 번창하면서 이런 상황은 이미 상태가 됐다.
그러나 이 시대에는 인터넷 사유나 전자 비즈니스 발전 사고를 구별할 수 있는 사업가들이 수시로 소매 사유를 조절하고 시장의 변화에 대처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상업부동산의 O2O 는 이미 점점 추세로, 선상선 아래 함께 힘을 합쳐 소비자의 소비 습관을 양성하여 소비자의 소비 행위를 추진하고 있다.
양양대성의 미래 발전은 이 각도에서 더 많은 탐색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발전한 고급 백화점
역세 상양자는 베이징의 조양에 위치한 대양대성가에 그치지 않는다.
중국에서는 이미 ochirly, FivePlus, TRENDIANDIANO 등 여러 국제 유명 브랜드 혁키 국제그룹이 또 새로운 여장 브랜드 Coven Garden 을 출시했으며, 8월 선적 광주 태고환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태고환을 선택하는 것은 어느 정도 Coven Garden 이 아름다운 시작을 의미한다.
2011년 태고환백화점은 광저우 천하상권에서 개막했고 3년이 지난 광저우 토호들의 첫 선거 소비 장소가 되어 광저우의 신지표로 더욱 주목되고 있다.
공개 자료 에 따르면 태고 환 내 에 180 개 유명 브랜드 를 넘 고 전 세계 일선 브랜드 정품, 국내외 브랜드 는 물론 유명 음식업 등 구성 했 다.
이 중 70%가 국제 브랜드, 30%를 국내 브랜드로 70개 브랜드를 처음으로 광저우에 입주하는 데, 여러 국제 유명 브랜드가 이곳에 기함점이나 개념점을 설립하고 있다.
개업에 관해 태고환은 새로운 사치품 상권으로 광저우 전통의 리백 광장 타금상권과 맞서는 논의가 끊이지 않는다.
3년이 지났는데, 태고환은 브랜드 설치와 백화점 구도 등 모두 리베 광장과 격차가 있는 경로를 벗어나 고단 종합 백화점의 청사진을 선명하게 그려냈다.
사치품 상권은 물론 에르메스, CHANEL, LV 등 일선 사치 브랜드, 이 방면의 실력, 태고환과 리백광장은 백중과는 거리가 멀다.
반면 2선 브랜드의 설정에 태고환은 일련의 대중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도입하고 있으며, COACH, LONGCHAMP 등과 같은 광저우를 많이 갈고 있지만 2선 브랜드가 약한 리베 광장에서는 무시할 수 없는 단판이다.
"태고환의 브랜드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고객들에게 선택성이 더 커요."
고객 펑양은 기자에게 평소 사치브랜드의 옷과 신발가방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과거에는 리백광장과 인근의 친선상점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태고 외화 개업 후, 이곳은 그녀의 최신 근거지가 되었다.
가장 큰 매력은 태고환의 유형의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광저우의 다른 상점에서는 아예 살 수 없다.
기자들이 실시간으로 방문한 결과, 태고환의 마이너스 2층, 마이너스 3층은 젊은 일족이 추켜올리는 패션 브랜드를 집중하고 있으며, 홍콩 연쇄의상 브랜드 I.T, 샐라드 등, 백화점 한두 층의 국제일선, 2선 사치 브랜드, 전체 백화점 브랜드 구성이 완선되어, 연령과 다른 계층의 소비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사실 고급백화점에 따르면 주삼각도시도 거대한 열세 — 홍콩에 가까운 지리적 우세는 일부 소비자들이 ‘ 홍콩에 가서 물건을 사러 간다. 특히 사치품 ’ 이라는 소비심리를 양성했다.
그래서 광저우 태고환의 성공은 전통적인 사치 브랜드의 마케팅에 그치지 않을 것이다.
브랜드의 설치가 완벽한 것 외에도 태고환의 조립 시설도 눈에 띄는 관건이 됐다.
3년 동안
태고
각종 고급스러운 음식의 브랜드를 합쳐 종류가 많고, 고객을 위해 즐기는 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일부 소비자들은 태고송에 가서 뭘 사러 가는 것이 아니라 어떤 맛있는 식당을 먹으러 가는 김에 태고환을 돌아다니는 것이 많다고 말했다.
이렇게 보면 다양한 음식은 쇼핑몰의 유량에 큰 역할을 한다.
장기간 고급백화점은 사치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기조를 정했으며 그 외에도 다른 일을 하는 것은 전문가가 아닌 것 같다.
그러나 소비심리가 점점 다원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단일 서비스는 이미 자신에 만족하기 어렵고 다원적인 종합적인 체험은 소비자가 갈수록 필요하다.
태고환은 일선 고단 사치 브랜드, 종합적인 고급 백화점으로 발전하는 사고로 국내 다른 고급 백화점 다음으로 참고할 수 있는 경로일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지방상인 | '쌍십일 '천체 집단 발력
- 회사 뉴스 | Proenza Schouler 가 브랜드 디자인을 바꾸는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 업종 투석 | 경동과 알리는 ‘ 쌍11 ’ 의 전자상들이 소비자들의 이성적 소비를 갈기 시작하였다
- 회사 뉴스 | 판매 의 핵심 전략 방침 은 브랜드 가 우승 의 보좌석 을 결정할 것 이다
- 뉴스 택배 | 유니폼 11의상 우승 6억 포켓
- 회원 전구 | 프라다펀드, 제니 파사노 디자인 작품전 깜짝 놀라운 만장.
- 시세 분석 | '쌍11 '마운은 바쁘고 사치 브랜드와 전기상 플랫폼과 호흡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까?
- 새로운 마케팅 | 조단노 내지 매출 동기 대비 12% 감소 가맹점 네트워크 는 주요 전략 목표 이다
- 전문 시장 | “双11”多家服装上市公司打折力度大 限量出售防扫货
- 전시회 정보 발표 | 공동 발전! 세계 주문서 공유! 2016 상하이 의류 카드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