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VS 나이크가 잇따라 2014 -15 시즌 원정코트를 내놓았다.
'p'은 2014 -15시즌 폭발을 앞두고 있는 스타 라인업을 제외하고, 원정코트도 주목받고 있다.
월드컵 1전을 거쳐 나이크, 아디의 2대 스포츠 브랜드가 또 새로운 라운드를 맞이하며 2014 -15시즌 원정코트의 디자인에 신경을 쓸 수 있다.
'안에 있는 매력 '같이 한번 느껴볼까요?
‘strong '‘a href = ‘http: /sjfzm.com /news /index.aastap' (Itrong)’의 ((# ahri -FIT 기술 조력국제미란 (# # # tttp # # 의 # news # news # x.a strong # '(# t # t
은 2014 -15시즌 내크 브랜드가 국제미랜드를 위해 원정 코트를 만들었다.
올 시즌 터미널 코트는 화이트 컬러로 편안한 골든 칼라, 옅은 회색 가로 무늬가 큰 폭의 성조지 십자가를 남겨 놓았고, 밀란드의 성휘에서 비롯됐다.
바로 < p >
'미라노 '솔라인터 (미라노 (미라인트)는 국제미라인드)'라는 글꼴을 1970년대부터 메알조리의 내라조리의 깃발과 현수막 위에 새겨져 있다.
칼라 뒤의 다른 세인트 조지 십자가 다시 한 번 미라성을 대표했다.
바로 < p >
은 경기 진행 과정에서 선수들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조절하여 경기장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내크 디자인 팀의 업무 중점이다.
나이크 Dri -FIT 기술을 이용하여 ‘태워 ’ 망공과 레이저 절단 에어 유통 과학기술의 조합, 나이키 디자이너들은 선수가 가장 필요한 보송효과를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디렉의 Dri -FIT 기술은 습기수분을 피부로부터 구복의 외모로 흡수하고 빠르게 증발할 수 있다.
열량이 생기기 쉬운 관건부위에 레이저 절단된 눈과 정교한 디자인의 격자 구역은 통기성과 피부 표면을 촉진시키는 공기이동을 돕는다.
바로 < p >
‘p ’은 선수들을 시원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나이키 디자이너는 순면과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종합 운용하여 내키의 디자이너들이 새로운 이중 니트 원단을 만들어냈다. 이런 원단은 흡습 배온 성능을 보유하고 손맛이 부드럽고 몸에 잘 맞는다.
바로 < p >
'p'은 비주얼 스포츠 성능과 친환경에 합중하는 취지, 신형 코트, 팬츠, 그리고 골팬츠, 플라스틱 병의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추출하는 것도 국가 팀 장비가 처음으로 구스타킹을 사용한 이 창신과학기술 (짧은 바지 소재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 코트 소재 96%를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 중 재생 폴리에스테르 비율이 78%였다.
각 코트는 평균 18개의 비닐병을 사용했다.
2010년 이후 나이키 회사는 이미 20억 개에 가까운 쓰레기 매립장에서 회수된 폐플라스틱 병을 순환해 2800개의 표준축구장을 덮을 수 있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아디다스가 손을 잡고 있는 독일 베인 뮌헨 클럽 < 가 < < < 의 > 의 < strong > 의 < 의 < 의 < 미트콤 > 에 손을 댄다.
'아디다스'는 이런 새로운 경사 앞에서도 미약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독일 베인 뮌헨클럽과 자랑스럽게 구단을 내놓았다. 2014 -15시즌 새로운 원정구복을 선보였다. 현대의 패션과 스트리트룩에서 영감을 얻었다.
바로 < p >
이 다가오는 시즌 클럽의 목표는 재차 참여하는 매회 우승 후보, 아디다스는 구장 내외의 패션문화를 축소시키는 데 힘쓰고, 새로운 구장 내외의 패션문화의 차이를 디자인으로 구장 내의 클래식은 물론 팬들의 눈엣가시와 쿨한 대명사가 됐다.
바로 < p >
‘p `strong `의 배인 뮌헨 팀이 이번 주말 전신배 경기에서 처음으로 이 원정구경기를 입게 된다.
바로'strong '-'의''
의 새로운 원정장 코트가 눈에 띄는 색깔을 지니고 클럽의 풍채를 존중하며 최근의 패션 트렌드를 결합했다.
화이트 위주의 코트 정면에는 세가지 정교하게 디자인된 수평색 테이프가 있다. 이들은 베인 뮌헨 로고가의 색깔인 어두운 레드, 부락 블루와 중회색을 대표한다.
어두운 레드는 유명 아디다스의 승리 세 줄무늬, 옷깃과 소매 디자인에도 활용된다.
바로 < p >
‘p ’은 홈코트와 마찬가지로 원정코트의 뒷목이 현재 유명한 어구 ‘미아 미아 ’를 특징으로 한다.
자랑스러운 베리아 팬들의 이 말은 바바바바바리아의 속어는 배려를 알고 있다는 뜻이다.'나는 나다'라는 뜻이다.
새 시즌 프렌즈 반바지도 화이트로 어두운 레드 스트라이프와 부락 블루 스트라이프.
양말도 흰색, 어두운 빨간색 가로 무늬가 있다.
바로 < p >
‘베르네무니흑 팀 새 코트가 adizero 기술을 활용해 더욱 가볍고 편안한 경기 유니폼을 생산해 중량이 40%를 넘어 100그램 이하, 아디다스 유사 이래 만든 가장 가벼운 경기 유니폼이다.
경기장에서 선수들을 돕는 활약이 더욱 신속하고 자유롭게 발휘된다.
팬 판의 코트는 클리마쿨 기술을 채택해 운동 과정에서 통기성과 건조를 보장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아디다스 회사와 나이키 그룹이 참가한 다른 구단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경기는 어떨까? 코트에 아디다스, 누가 더 팬들을 좋아할 수 있을까? 그때 바로
- 관련 읽기
- 배합 자원 | 화학 섬유업 “ 115 ” 는 큰 수확을 거두었다
- 배합 자원 | 물 & Nbsp
- 배합 자원 | 푸젠 장악시: 금론의 생산량은 아시아 1위를 차지할 것이다
- 배합 자원 | 자원 전액 거래 & Nbsp
- 배합 자원 | 호주의 울 생산량이 안정되다
- 상장회사 | 부강 피 플라스틱: 국제적 카드에 의해 치켜세우다
- 배합 자원 | 인도 서부 면화 현물 가격 200 -300루피
- 전시회 뉴스 | 홍콩 미디어 초점 심천 물박회
- 전시회 뉴스 | 장춘을 보기 좋은 물박회 개발구 조직단 전시회
- 배합 자원 | 신강은 134단이 우박의 습격: 1만5만 묘의 면화 재해를 입었다
- 패션 브랜드: 보스덴과 재단 전문가 리크와 협력
- 플랫폼 우세 조력 브랜드 발전 외사 스웨터 반짝 등장
- 신선하게 알려진 브랜드 옷가게 쇼윈도 마케팅
- 브랜드 속옷 가맹 방속술 속옷 가맹 어느 브랜드 좋아요
- 금동목 아동복 가게 인테리어 의 기본 요구 를 가르쳐 드립니다
- 2014년 최신 의류 마케팅 수단을 알고 있었나요?
- 애대 분석: 우수한 속옷 가맹점 점장은 어떻게 단련되었는지
- 아동복 가게는 어떻게 진열해야 판매 성매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 의류점 판촉 어떻게 새로운 아이디어 차이
- 만약 브랜드의 여장 가맹점을 개설한 후 장사가 좋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