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천 서하만다백화점 개업 첫날 객류 40만 돌파
바로 < p >
은 주력점 은천 서하만다백화점 만다백화점 82개의 문점, 개업 당일 40만 명을 돌파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효과를 얻었다.
바로 < p >
'서하만다광장'은 은천시 중점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aast '' 사업자 중 하나입니다.
2012년 9월 건설을 시작하여 45억 위안의 총건축 면적은 62만 제곱미터이다.
14만 평방미터 쇼핑몰, 십자금가, 재산 아파트, 만다화택 등 프로젝트를 세워 먹고 놀고 즐기고 한정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 p >
'서하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ast.'만달광장 (만달광장)이 사전에 처음으로 은천을 상륙한 것으로 알려졌다.
만다백화점, 만다영화성, 만다대가수, 만달의 대요가, 화윤만개 슈퍼마켓, 국제급 패션 일선 브랜드, 유니폼 브랜드, 국내 초다어린이 테마파크, 대백고래도, 서하만다다.
유명 브랜드 Ochirly, 고제, 아마시, 열풍 등도 선보였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의 우월한 선천조건과 부러운 지리적 위치는 심천시 백화점 광장을 흥성하게 하는 것은 아니며 황폐한 궤이함이 건설된 이래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운영한 적이 없다.
바로 < p >
‘p ’의 구체적인 위치는 인민남로와 심남대로의 교점 중심지이다.
지리적 위치에서 말하자면, 그 출생생생생생생은 인민남로를 차단하고, T 자 길목과 반원형의 육교를 형성하였다.
바로 < p >
은 최근 20년 동안 황폐한 시간에 “ 풍수가 좋지 않다 ” 라고 직접 말하였다.
황폐한 이유를 언급하는 것도 재산권, 물업, 인심, 분쟁 등의 키워드가 있다.
바로 < p >
은 이러한 우량한 유전자를 가진 건축물이 장기간 황폐한 것이 아니라 어느 방면의 실수로 인한 뒤의 논리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의 어느 정도에 이 황폐한 빌딩은 이미 발전속도로 세계 도시의 번화한 뒷면을 엿볼 수 있게 되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