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브랜드를 더 이상'환가'하지 않게
일전에 매체들이 《브랜드 》를 내놓았다.옷길가에서 39원을 팝니까?길가에서 ‘창고 세일 ’ 노점의 옷이 이렇게 싸니, 정말 그럴까?복장정말 노점 주인이 말한 ‘메이커 직판품 ’, ‘전매점 단품의 옷 ’이란 말인가? 기자는 이에 대해 깊이 조사했다.
원본 또는 가맹점 초저가 재고 세일
“대세일 할당의 옷은 모두 가짜다. 하지만 많은 노점들이 가짜 상품을 섞어 판매할 수 있다.”스사자가 기업재고 거래를 한 업계 인사장 씨는 기자에게 브랜드 티셔츠가 30위안 ~40위안만 팔면 기업이 생산하는 2등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표시를 깎는 방식으로 2등품을 처리한다.이등품의 라벨은 불완전하고 일등품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는 얘기다.
"늑대 티셔츠 일곱 마리를 예를 들어 2011년 정품 골품인 고물값도 30원 ~40원, 결말시장까지 최소 60원 ~70원 정도 벌어야 된다"고 말했다.장 선생은 기자에게 입찰을 하지 않은 것들을 알려 30원 -40원 판매한다고 말했다.브랜드 의상모조품일 수도 있고, 브랜드 가맹점이 망하고, 초저가 상품의 바닥일 수도 있지만, 이 종류 상품의 저가 수량은 매우 제한되어 있어서 기본적으로 장기 판매를 지지할 수 없다.
“몇 년 전부터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재고 압력에 고심하고, 걸핏하면 수백만 원짜리 재고 저렴한 판매를 중간 상인에게 전매하고, 중간상들이 외부 도매 시장에 판매하고 있지만, 이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이런 청재고 방식을 통제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고 말했다.장 씨는 기자에게 브랜드 의상이 너무 싸게 유출되면 길가의 상품으로 전락할 수 있다고 알려 주었고, 이 업체 브랜드는 치명적인 타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드롬 브랜드 기업 은 가맹상 을 통제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여러 브랜드 업체 관계자는 "대세일"의 의류는 기업 내부 외류의 가능성을 적지만 일부 의상은 대리 공장, 가맹점 외류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브랜드 기업의 재고는 주로 두 종류로 나누고, 하나는 공장 재고, 다른 하나는 채널 재고입니다.”우리 시의 유명 스포츠 용품 업체 관련 인정 씨는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공장 재고가 비교적 잘 통제되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 기업의 공장 재고는 주로 브랜드 특매회를 통해 공장 할인점을 직접 판매하는 방식을 정리한다.
특매회는 대체로 환절기나 연말 등 특정 기간이 펼쳐지는 것으로 나타났다.앞서 리랑, 구목왕, 투덜투덜, 마미마카 등 본토브랜드 업체들은 특매회를 통해 재고품을 정리하고, 공장 할인점은 대부분 상태화 개방인데 단기의 청재능력은 특매회보다 못하다."총체적으로 특매회나 공장 할인점은 단말기 고객을 직면하고 팔릴 가능성이 드물다."
그러나 채널 재고에 대해'대세일 '노점으로 유출될 수 있을지 여부는 정 선생도 마음속에 속셈이다."채널 재고는 확실히 통제하기 어렵다. 전문점들이 가맹적이기 때문에 일부 지역 대리는 회롱 자금을 위해 쌓인 단말품을 중간 상인에게 싸게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다.
부득이하다.
기자들은 현재 본토의 적지 않은 브랜드 기업들이 이미 지역 대리, 가맹상에게 일부 채널 재고품을 회수하여 공장구에서 특매회 판매 처리를 위해 창고 재고품 유입 `대세일 `을 방지하기 위해 판매하고 있다고 알고 있다.
그러나 판매상은 이런 방식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 같다.2011년 여름, 나는 본가의 4퍼센트로 제철 의상을 들어 올 여름까지 아직 팔지 않았고, 기업이 제시한 회수가격은 원가인 1퍼센트, 회수가격은 8퍼센트 더 할인한다.상품 가격에 100원짜리 셔츠, 회수가격은 20원밖에 안 남았는데, 누가 이렇게 손해를 보는 장사를 할 것인가? 한 남성복 업체의 분매업자 주씨는 기자에게 적지 않은 기업들이 재고 연도에 따라 회수가격을 제정하고, 예를 들어 상품가격을 3.5퍼센트, 시즌 1.5퍼센트, 지난 2년간 회수가격은 1.5퍼센트, 재고가 1.5퍼센트, 재고 방출이 갈수록 더 좋지 않다.
“대기업은 브랜드의 우세를 믿고 분매상에게 개설한 재고 회수가가 너무 낮아서 대다수의 판매상은 재고품을 다른 루트로 팔았고, 제조업자가 회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주 선생이 보기에 브랜드 기업은 가맹상들이 재고를 마음대로 판매하는 방법을 억제해야 한다. 많은 분매상들과 양성 재고 회수 메커니즘을 만들어 동시에 재고 회수 가격을 적당히 높여야 경로의 재고품의 외류를 줄일 수 있다.(본보 기자)
브랜드를 더 이상'떨어뜨리다'라고.
취재에서 창고 세일 매장과 브랜드 기업이 각각 집권하고 있으며 전자는 “ 절대 정품이다 ” 고 장담했다. 후자는 또 기업 내부에서 유출될 가능성이 매우 작다고 말했다.하지만 일부 의상은 분매상 유출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그러나 대세일 매장의 의류 품질은 어떻든 정품이나 모조품이든, 이런 ‘대세일 ’은 기업의 브랜드 ‘값이 떨어지게 할 것이다.한 친구가 기자에게 그러면서 브랜드 의상이 길가에서 싸게 싸게 팔면 자기는 전문점으로 브랜드 옷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렇게 많은 바겐세일즈에 직면하면 많은브랜드기업은 반드시 움직여야 한다. 모조 제품에 대해 단호하게 휴가를 내고, 외류의 재고품에 대해 판매 경로를 통합하여, 그래야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브랜드가 더 이상 떨어지지 않게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양곤은 악당에게 진 것을 영광스럽게 여겨 신인을 격려하며 노래를 부르며 꿈을 견지했다
- 즉시 뉴스 | 위부 그룹 북미 시장 표현 지속 악화 주가 5% 하락
- 전문 시장 | 천구보령은 다음 박스오피스 기적을 만들 수 있습니까?
- 패션 포스터 | '청운지 '이이이봉이 평범하지 않은 장소범
- 패션 인물 | 쿠데타가 잘 입어요. 키가 크고 호리호리한 몸매!
- 시각 도철 | 디리열바와 관효동은 모두 긴 다리의 대변인이다.
- 전문가 시평 | LVMH 오월: 젊은 세대 소비자들이 중국 시장의 소비 모델을 바꾸고 있다
- 패션 포스터 | 《 비상부자 》 는 광저우에서 초점 상영, 올챙이 아빠를 찾는다
- 시장 동향 | Betabrand 의 특출한 장르를 가무를 통해 자신의 의상을 보여줍니다.
- 패션 브랜드 | 최근 미국 의 패션 브랜드 가 역세 하여 실체 문점 업무 를 발전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