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 휴가인 왕해리 제제 소송 소송

2014/5/25 9:42:00 112

직업 휴가왕해래소송피초

‘p ’은 5월 22일 오전 9시여, 제남시 괴음구 인민법원 제2심판에서 법정 망치를 떨어뜨려 10만여 개의 피초재재질이 부차적으로 개정되었다.

원고는 유명 직업으로 가짜인 왕해, 피고는 성에서 10길 경유하는 대형 매장이다.

왕해는 매장을 구판인 소비자 권익 보호법 요구에 따라 배상을 요구했다.

이날 법정 심판은 미행선고.

바로 < p >


's strong '' 설모 사칭 '-'a htttp:'sjfzm.com /news /index.aaastasp'을'설모사칭'을 하기 위해서 -'


은 법정 밖에서 기자가 묵직한 블랙 모피 코트를 만났다.

합격증에 따르면 이 판매가격은 10만 위안을 넘은 바스노 (VERSINO) 브랜드 코트, 내장과 모직 모피, 원단은 잠사와 양털, 가죽은 양가죽이다.

매끈매끈한 가죽을 쓰며 왕해는 기자에게, 2012년 12월 그는 이 매장에서 1080900원의 할인 가격으로 이 범스노 남성의 가죽 코트를 구입했다.

바로 < p >


에 물담비 가죽이 표시되어 있는 것이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나중에 검출되어 보니 확실히 밍크가 아니라 가격보다 저렴한 스킨 모피입니다.

왕해설.

바로 < p >


은 법정에서 왕해는 재판원에게 이 나라의 가죽 제품 품질 감독센터에 제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검사된 옷의 내피 재질은 눈털을 제거하고 라벨 성분과 부합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위해 여전히 소비자 권익보호법 제49조, 경영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기행위가 있는 것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손해배상을 늘리고 있다.

왕해는 매장에서 108900위안을 환불하고 화물 배상금을 배상하는 1배 1080800위안과 사건 소송 비용을 부담할 것을 요구했다.

바로 < p >


's strong '' 공상 처리 처분, 매장 의혹 검출 ''a http:'http:'sjfzm.com /news /index.aaas' 보고서' '-'


은 이외에도 제남시 공상 행정관리 괴음분국에 관한 행정 처리서를 제출하고, 이 매장은 2012년 12월에 판매된 이 범사노남장 내장 소재와 꼬리표 표식에 맞지 않는 허위 표식에 속하여 개정하고 불법 소득을 몰수하도록 지시했다.

바로 < p >


‘p ’이 상공부서에서 내놓은 이 행정처리서, 매장 측 대리위탁자가 그 합리적성을 인정하고 이미 벌금을 냈다고 밝혔다.

그러나 왕해에 대한 검측보고서는 매장 측면에서는 권위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국가임업국 야생동물 검측센터가 출구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왕해직언에 반격하여 법정 검사허가만 있으면 해당 범위 내의 상품을 검사할 수 있으며 매장 측은 국가피혁 제품의 품질 감독검사센터가 상응하는 자질을 입증할 수 없다.

이 밖에 공상부에서 내놓은 행정 처리 근거는 국가 가죽 제품 품질 감독 검사센터가 만든 이 검사센터다.

상공업체 처리에 대해 매장 측은 이미 이의가 없는 이상 이 검사보고를 믿지 않을 이유가 없다.

바로 < p >


은 한시간 질서가 정연한 법정에서 화약 냄새가 넘쳐 판사가 매장 측에 의뢰 대리인에게 왕해가 다시 검사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지를 의뢰하고 매장 측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strong '' 매장: 화물번호를 확정하면, 사전에 동의하는 '' a http:'htttp:'sjfzm.com /news /index s.a a s s.a a strong'에 대한 요지사항 '' '-'


은 1시간도 안 되어 질증 코너가 기본적으로 끝났고 품질 검사 보고서에 관한 논쟁을 제외하고 전체 재판은 파란이 거의 없다.

그러나 현장에서 옷과 물건을 대조할 때 매장 측 대리인이 옷에 있는 화물번호와 공장에 제공한 상품번호가 부합되지 않으며, 옷을 제조업자의 제품에 대해 더 확인해야 한다.

하지만 왕해에 제공한 영수증에는 이의가 없다.

바로 < p >


‘p ’은 한 시간 30분 안 되어 온 법정 심사가 완전히 끝났다.

피고인 양측 감독하에서 판사는 옷감을 봉인하여 매장 측면에서 화물번호를 한층 검토했다.

바로 < p >


은 정원 밖에서 매장 측에 의뢰 대리인이 “사건과 관련한 남장점은 매장에서 이미 탈퇴했으나 매장은 적극적으로 공급자와 연락을 하고 소비자에게 책임지는 태도에 따라 화물이 공급업체의 상품을 확정하면 원고에 따라 처리할 것을 동의합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최근 연속 발생한 수돗물 오염 사건으로 일상 식수 안전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가용정수기를 겨냥해 여과를 통해 안전한 물을 마시길 바란다.

그러나 정수기를 설치하는 것은 자주 물길, 회로 증설과 개조에 관련되어 있으며, 찬장 설계가 설치 조건에 부합할지 고민해야 한다.

신방업주라면, 인테리어 초기에 계획을 세워야 하고, 이미 입주한 업주들에게 정수설비를 넣는 것은 의심치 않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것으로부터 < 정수설비가 도대체 설치되었는지 아니면 < < p >을 발생시켰다


사전의 strong ‧ 정수기 가 가산매장에 들어가기 위해서 < < < strong >


바로 감숙란주의 수돗벤 초표에서 강소정강의 수돗물에 냄새가 나기 때문에 최근 자주 노출된 수돗물 오염 사건이 백성들의 민감한 신경을 끌다.

음료수가 발생할 수 있는 건강손상을 줄이기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집용정수기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역시 시장에서 판매 이상이 폭발했다.

기자가 최근 조사한 결과 정수기의 판매는 이미 전통적인 가전매장 판매 경로에 국한되지 않고, 앞쪽 시장을 향해 확장해 집거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내가 정수기를 사는 것은 물오염 사건이 아니라 미리 인테리어 계획에 있었고, 내가 산 집은 베이징 남성에 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수돗물이 비교적 무겁고, 이미 입주한 업주가 아니면 정수기를 샀거나, 아니면 물을 먹거나 수돗물을 직접 마시는 것이 드물다.”

베이징 10리하 씨의 집 매장에서 정수기를 골라 구입하고 있는 소비자임 씨는 “정수기를 설치하는 데는 수전기선로를 개조하고 조립을 설치해야 하는 콘센트를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잘 할 수 있는 것이 편하다. 그렇지 않으면 인테리어를 잘 하고 설치해야 한다. 물길은 다른 방향으로 갈라지면 된다. 회로가 그렇게 간단치 않다. 명선으로 가야 할 뿐만 아니라 안전 은해가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기자들이 알기로는 많은 정수설비 업체들이 이런 상거래를 보고 나서야 분분히 판매경로를 앞쪽 시장으로 확장해 전기 매장에서 집에서 거주하였다.

북경 10리강 부근의 집 매장을 방문할 때 이곳에는 전용정수기 가게도 있고, 온수기, 작은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점면 겸영 정수기가 있다.

바로 < p >


의 한 브랜드 정수기 판매매니저가 기자에게 입문한 지 몇 년이 되었는데, 최근 한두 해 브랜드의 증가에 따라 정수기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는 앞당겨 집 매장에 들어가면 소비자들에게 일을 덜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인테리어 후 정수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돈을 쓴다.

이 사장은 “갈수록 많아지는 소비자들이 이 점을 깨닫고 있다. 잇달아 인테리어를 할 때 정수기를 설치하는 문제를 고려해 우리의 제품판매량은 최근 2년 내내 고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우리가 집거매장에 진출하는 방법은 현명한 것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인터뷰에서 기자가 집 매장 내에서 정수기 전문점 위치가 모두 진열장 앞에 위치에 붙어 있으며, 심지어 어떤 진열장 샘플에 아예 한 브랜드의 정수기를 그대로 놓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들이 바로 하나였다.

집 매장은 정수설비의 설계, 설치된 용 서비스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태주 검사 검역국 구두 실험실 적극 시장 개척

추천
|
2014/5/24 16:43:00
31

류암'사랑한다면'에서 황찬성, 하이힐, 감동, 눈물

추천
|
2014/5/24 11:44:00
790

절강 무료 검사 공익 활동 아동 신발 용품 무료 검사

추천
|
2014/5/23 14:12:00
53

亚洲鞋企“内地市场更可观、欧美市场已饱和”-

추천
|
2014/5/23 10:10:00
32

하이힐을 두 발의 형구로 만들지 마세요.

추천
|
2014/5/21 13:28: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닝피혁성'은 상표인지'비현명칭'이다.

원고 대리인은 해녕 중국 피혁성을 절강성 해닝시의 유일한 가죽시장으로 1994년 9월 22일부터'하이닝피혁성'이라는 명칭을 대외하여 1999년부터'해녕 중국 피혁성'이라는 글자를 표시했지만 여전히'하이닝피혁성'을 동시에 사용했으며, 전국의 모든 분시장이 사용된 모든 것은'해녕피혁성'이라는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