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백화점'신삼판 '보혈
'광저우 모던백화점 주식유한회사 공개 양도설명서'(이하'설명서')에 따르면 기업 등록자본 4500만원, 원시주 1주당 인민폐 1원, 증권주식주식 1원, 증발증권주식유한회사가 주최 주최 주식회사를 주식회사로 보고 있다.
바로 < p >
‘광동 유통업계 회장 황문걸 ’이 기자에게 IPO (최초 공개 주식 공개에 성공하지 않은 상황에서 모던 백화점이 ‘신삼판 ’으로 전환하는 한편 융자 수요를 충족시켰다.
바로 < p >
'오덴 백화점'은 자유자금 축적 발전에 의존해 회사 문점과 같은 업계 상장회사와 여전히 일정한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미래 모던백화점은'실체점 +전기기술'을 향한 방향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이번 상륙'신삼판'은 모던 백화점이 IPO 에서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새로운 자본 해결 경로를 찾는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IPO 차단 < < strong >
사전의 모던 백화점은 지금까지 출시될 생각을 갖고 있다. 2007년 12월 13일, 모던 백화점 전체가 주식회사로 변경, 주식제 개조를 마치고 한 번도 상장 지도기에 접어들었지만, 결국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2002년 모던 백화점에 설립된 광저우 최대의 민영백화점이다.
그러나 최근 2년 동안 모던 백화점의 경영 이윤이 해마다 하락해 작년에 더욱 적자가 나타났다.
바로 < p >
바로 모던 백화점 재보에 따르면 2013년 1 ~8월 회사의 순이익이 적자 액수가 0.24억 위안에 가깝다.
모던 백화점 두 곳의 새 가게는 아직 양성기간에 순이익이 단기간에 적자 이자가 비교적 크다.
바로 < p >
은 요구에 따라 기업이 3년 연속 이윤을 유지해야 IPO 조건에 이를 수 있다.
비교해 보면 새 3판은 회사의 이익 사정에 그다지 높은 요구가 없으며 IPO 보다 쉽게 달성된다.
바로 < p >
‘p ’은 현재 모던 백화점이 8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경영면적은 약 15만 제곱미터이다.
황문걸은 광저우의 백화점 체계에서 모던백화점의 현재 체량과 규모는 여전히 일정한 시장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그동안 여러 기관들이 접촉보다는 인수를 희망하고 있다.
바로 < p >
은 2013년 8월 31일까지 회사 이사, 감사, 고급 관리자 모두 4275만 주식을 지분, 회사 총주식의 95%를 차지했다.
그중 주강, 왕우평은 회사의 제1대 주주, 지주 비율이 24%였다.
바로 < p >
'모던 백화점 지주 주주, 실질적 지주강, 왕우평, 장소웨이, 장택문 공약, 회사 개설 직전 직접 또는 간접 소지 주식 분할당 양도제한 해제 제한 수량은 모두 회사 출범 전에 지주한 주식의 3분의 1로 양도 제한을 해제할 수 있는 시간을 각각 개설 기간과 2년에 달렸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가 < < < 의 긴장 < < tttp >
‘p ’의 재보는 2011년, 2012년, 2013년 1 ~8월, 모던 백화점의 경영성 현금 유량 순액이 각각 5154.29만 원, 4079.45만원, 554.15만원으로 나타났다.
‘설명서 ’에 따르면 2013년 1 ~8월 회사의 경영성 현금 유출은 마이너스 로 두 개의 신규 매장의 경영성 현금 순출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두 곳의 판매수입이 생기는 경영성 현금 유입해 공급상의 상품과 주요한 고정비용 지출 등을 덮어놓을 수 있으며 모던 백화점의 경영성 현금 유량 순액이 여전히 부정적으로 나타날 수 있으므로 회사의 지속 경영 능력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로 < p >
'신삼판은 기업에 대한 이익이 그리 높지 않았는데 모던 백화점은 현금이 확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황문걸은 새 3판을 상륙하기 전에 모덴백화점 측에서 일부 도입된 전략주주를 뽑았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모던백화점'은 주변 백화점 광주 우의 왕부정 백화점과 비교하면 광저우 지역에서 높은 지명도와 명성도를 지니고 있지만 회사 창립 이후 자유자금이 쌓여 발전해 회사 문점과 상장업체 상장회사와 일정한 차이를 보이며, 회사의 문점 인터넷은 주로 광저우 시내에 분포 규모가 비교적 작지만 전국 다른 지역의 영향력이 부족하다.
바로 < p >
더 많은 자본 지원이 필요하고, 모던 백화점이 새 3판 융자를 상륙하는 수요는 더욱 뚜렷하다. 바로 < p > ‘모던 백화점 측은 현재 광저우 지역 신형 패션 백화점의 선두기업으로 발전하고 안정적인 고객군을 쌓았지만 시장 잠재진자들의 경쟁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미래 모던 백화점은 실체점 + 전기상 + 이동기술 방향으로 변한다. 바로 < p > 를 방문해도 <신3판 /a >의 성공, 모던 백화점은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 바로 < p > 은 수입총액에서 보면, 직정본점은 모던 백화점의 주요 수입원이다. 2011년부터 2013년 8월까지 직장 총점의 수입은 각각 5.27억원, 5억39억25억원으로, 모던백화점 영업 수입은 55.12%, 54.76%, 48.69%로 집계됐다. 신점의 육성기간 내에 모던 백화점의 경영 실적이 상대적으로 집중되는 위험은 단기간 내에 해결하기 어렵다. 바로 < p > '콤팩트 본점은 모던 백화점의 대부분을 지탱했지만, 직정 본점 재산권이 분명하지 않아 회사의 발전에 큰 불안 요소를 가져올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중국 시장 은 독일 브랜드 마카시니 를 끌었다
- 복식 | 미국 제1부인 어용 디자이너 오계강
- 업종 종합 서술 | 시장 기회 를 파악하여 자주 아동화 브랜드 를 발전시키다
- 시장 시세 | 온주에서는 신발류 기업을 가속화시켜 다시 카드를 씻는다.
- 직원 | 중국 파워 브랜드 천주 구두업 순위에서 유명하다
- 기업 정보 | 미래 10 년 초 에 내크 2 억 달러 의 대찬조 를 얻을 것이다
- 기업 정보 | 오닐은 이녕사 001 소장화 증정
- 신발 속달 | 두 다리 걷기 신발, 오강 발전 강력
- 직원 | 재해 지역 민공 취업 기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일자리를 보내 문을 닫다.
- 직원 | 建百家名品广场助企业拓展市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