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화 정책의 조정은 면방직 기업에 어떤 영향을 끼칠 수 있다
‘p ’은 올해 중앙1호 파일이 2014년 신강 면화 목표 보조 시점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다.
3년 연속 면화 수집 정책이 더이상 시행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면화 가격은 국제와 연결될 것으로 보인다.
면화 정책의 조정은 면 `a target =`u blank `href =`htttp: `www.sjfzexm.com `의 방직 ` ` ` `의 업체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 `
은 최근 면방직 대현 산동성 몽음현 취재에 기자가 왔다.
몽음현의 성과 방직 유한 회사에서는 절강으로 도매한 혼방 사선들이 차를 싣고 있다.
"면화 정책 조정 후 면가가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어 최저한도로 재고 유지를 하고 있다."
성화 방직사 부사장은 면가 하락하여 일부 재고량의 기업에 진통을 가져다주지만 장기적으로는 면방직 산업의 발전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면 방직 업체의 기초 원료로, 수요량이 량이 많다.
2010년까지 < a href > < http://www.sjfzm.com / news /news /index c.as > 면 < 면화 > 시장에 대한 파동이 발생하여 면농익을 보호하기 위해, 국가가 3년 연속 솜 임시 수출정책을 시작하여 목화 가격에 구입을 실시한다.
올해 국내 면화토플 가격은 톤당 20400원이지만 국제가격은 1500원이다.
바로 < p >
‘면직업계 배당이 생겨 국내 면방직 업체들은 오히려 감당할 수 없다 ’고 했다.
기자는 몽음현 면방직 업체가 최대 100여 개에 이르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현재 여전히 운영되는 것은 30여 개밖에 남지 않았다.
"국내 면화 가격은 외국보다 5,6천원이나 비싸서 국내 기업 제품의 원가가 높다."
곽진영은 기업이 경쟁력을 잃고 생존이 어렵고 적자 기업이 적자 상태에 처해 문을 닫거나 전산을 중단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기자가 알고 있는데, 담과 방직이 국가발개위원회를 가질 수 있지만 『a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s.a s.aaast 』 수입 『면 수입에 필요한 비용을 포함하면 기업의 이윤도 미미미해 기업을 살 수 없다.
“국내 화섬유 종류는 국제가격과 비슷하게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있지만 면화는 얼마만큼 손해를 보고 있다.”
곽영은 성과 방직이 과감하게 산업조정을 하고 순면 제품을 포기하고 폴리에스터, 아크릴 등 화섬유 혼방제품으로 면화 용량을 낮추기로 했다.
바로 < p >
‘p ’은 성과 방직 보다는 젊은 어쿠스틱 유한회사가 직면하는 생존 압력이 더 크다.
"너무 어려워! 설날 방학을 아까워하다가 올해 섣달에 출산했다. 정월 20이 지나서야 착공했다."
이지경 회장은 기자에게 회사에서 면화 수입의 무역 배당액을 받지 못해 국내 1만9만 위안, 심지어 2만여 위안의 고가 면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공장 건설 초기 회사의 원료는 모두 면화로 1년 8000여톤의 용량이지만 현재 1년에 500 ~800톤가량 통제를 하고 있으며 지금은 화섬유류 제품으로 기업을 생존할 수밖에 없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제때 비 ’가 닥쳐 ‘위험 ’에 있는 면방직 기업들이 일선 희망을 보였다.
올해 중앙1호 파일은 2014년 신강 면화 목표 보조 시점을 시작할 것이라며 3년 연속 면화 수집 정책을 실행하지 않고 면화 가격과 국제상궤를 놓겠다고 밝혔다.
이지경은 방직 기업에 좋은 소식으로 외국의 면화 수입은 경쟁력이 없다. 외국을 수출하는 기업은 국내 면화, 방직 기업이 새로운 봄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s.s.com /news /index.s.a a a a a a a href ='http:'http:'www.sjfzems.com (news.a s.a s.a a s.a s.aast >를 분석하고 있는데, 바로 동남아시아 국가가 원료, 인공 등의 비용이 낮아서 여전히 우세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면방직 업체들은 국내 면방가 인하, 면방직 업계가 장기적으로 발전해야 하는데, 규모화 발전을 겨냥하고, 첨단 을 겨냥해 과학 기술 함량이 높은 제품을 발전시키는 길들이다.
“우리는 기회를 맞았지만 도전은 여전히 존재한다.”
곽영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Converse Pro Mid 순수 흑마모신발이 곧 발매되며 정정하고 기질이 담겨 있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 UE 2019 겨울 Steeep Tech 시리즈가 곧 출전될 예정입니다.
- 겉감 | 《산업구조조정지도목차(2019년본)》 발표
- 유행화 | Nike Air Max 720 Bowfin 새로운 회색 배색 신발을 발매해 기능감을 주입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 Mid'디스코 Ball'전신 배색 신발의 액세서리 노출, 반짝반짝
- 패션 브랜드 | Audemars Piguet X Yoshida 련승 Royal Oak
- 뉴스 택배 | 2019 홍콩 삼마상 시상'상마 학자'는 중방연연과학기술상 서열에 올랐다.
- 유행화 | Nike Air Foamposite One'톡톡 뿜뿜뿜'전 블랙배색 신발의 첫 번째 완성~
- 겉감 | 절강용성(600352): 16 용성MTN01 완료
- 겉감 | 미국 에서 2000억 달러 의 징세 제품 제2차 배제 명세서 를 발표했다
- 국제 의류 산업 도시 는 반년 에 120개 의 비밀 이 밀려들었다
- 면 방직 기업 발전을 제약하는 문제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 호문 의류 시장이 인정받은 광동 상품 국제 구매센터는 재정 자금 부양에 들어갈 것이다
- 하북 영진 의 의류 도매성 ‘ 띠병 ’ 경영 은 정부 가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 스모그 날씨 가 교묘하게 마른 옷 의 방법
- 의류 브랜드 차세 마케팅은 점차 보급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 전문가'한류'가 왜 중국에서 뜨거운 열기를 지속할 수 있을까
- 신규 마케팅 시대 중국 기업 브랜드 건설
- 최근 한국 스타 전지현
- 대환경 변화 아래 시장 마케팅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