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보급 증진 브랜드 지위와 마케팅 전략
'p'은 매년 약속대로 오는 사치품 제시 물결 속에 브랜드가 내놓은 이유는 통상'원가 요인'이다.
한 상품에 대해 말하자면 물감이나 인력 원가 상승으로 인한 가격 상승은 가장 당당한 핑계다.
그렇다면 사치품의 원가 요소는 정말 사치품 값이 오르는 데 충분한 이유인가요? -(미p)
'p '(우선' '사치품 생산 원가를 대충 계산합시다.
사치품 기업의 모금리는 일반적으로 65% 정도로 듣기에 매우 아름답지만 주주들의 예상에 부합될 뿐이다.
이 데이터는 한 가격에 3500달러의 핸드백을 생산에서 시장에 들어가면 원가가 1225달러 정도다.
전기의 코너 중에는 상품의 최종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가 많다. 예를 들면 원자재의 원가, 디자인, 제조, 주문 이행 등이다.
바로 < p >
‘p ’은 소매 경로에 들어서자 또 하나의 방대한 지출도 브랜드 절약할 수 없는 비싼 매장 비용이다.
일찌감치 상하이 외탄의 점포는 임대료가 너무 높아 아마니를 비롯한 여러 국제 카드를 압박하고 조사 후 대패의 철퇴가 사실상 임대료와의 관계도 크지 않은 브랜드가 임대료와 더 혀를 빨아들인 회해로 이사했다.
이 때문에 큰 카드는 중금을 부숴 땅바닥에서 줄곧 수완이 떨어지지 않고, 전제는 “ 우리는 매년 값이 오른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거액의 원가가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천지 마케팅인 그 선명한 잡지 표지와 옥외 광고는 모두 적지 않은 비용을 의미한다.
'껍질 벗겨졌던 럭셔리한 화장품 랑콤 에센스'의'블랙병'이 공개돼 광고와 널리 퍼지는 비용이 제품의 판매 가격의 31%로 1080위안을 구매한 에센스를 실제로 34.8위안을 위한 광고리스트가 나왔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의분을 가득 채웠지만, 패션잡지 위에 누적된 광고폭격과 모델의 정수리 블랙병을 누가 또 ‘블랙병 ’의 신화에 대한 확신도 깊지 않다. 브랜드 업체로서의 31%의 광고 원가 역시 가치가 있다.
바로 < p >
‘p ’은 이곳이 부득이하게 강조할 수밖에 없는 것은 갈수록 비싸고 희박한 원자재가 이미 제품 가격 상승의 요인이 되었다.
시장연구회사 알렌다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죽 제품의 주요 원자재 육우의 가격은 2013년 미국이 7.3% 상승했다. 경제위기 이후 몇 년 만에 면화 가격도 전대미문의 수준으로 상승했다.
중국의 수요 압력을 동시에 받아 올해 6월 면화 가격은 이미 93.08달러 /톤의 높은 위치로 지난해 동기보다 13퍼센트 증가했다.
세계 2대 패션 그룹 루이스 버튼과 에르메스 모두 오스트레일리아의 악어 양식장에 투자해 고급스러운 핸드백을 제작하는 비싼 가죽으로 공급을 확보하고, 윈윈그룹 (Kering)도 올해 3월 프랑스에 위치한 악어제혁공장을 인수했다.
바로 < p >
의 노동력 원가 상승도 무시할 수 없는 원인이다.
중국 국가 통계국의 데이터는 2012년, 중국의 많은 브랜드를 위해 생산한 사영 공장들이 모두 14% 올랐다.
유엔 국제노동기구가 발표한 보고서는 제조업센터인 아시아로 지난 10년 동안 평균 매달 임금이 배로 이뤄졌고, 제조업 밀집한 아프리카, 카리비아 지역도 15%의 성장을 이루었다.
경제협력개발기구의 수치에 따르면 인력 원가 압력은 이 같은 신흥경제체에 그치지 않고 프랑스의 노동력 비용도 지난해 사상 최고수준에 이르렀다.
바로 < p >
환경과근로자의 대우가 또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사치품 인플레 이유의 할인 유혹
‘p ’은 사치 브랜드 안에 ‘츤데레 ’라는 예가 있는 만큼 에르메스, LV 같은 경우는 할인을 하지 않는다고 선언했으나 대부분의 사치 브랜드가 선택할 때 ‘청산품 ’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다 알고 있다. ‘빌딩 대세일 ’을 달고 있는 10원점도 유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네가 5퍼센트 접어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카드도 상가를 창출하는 것도 사치품 정가가 높은 다른 이유다.
바로 < p >
‘p ’은 사치품 업계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모두 발견할 수 있는데, 최근 연말 연말 세일 시즌이 오기 전에 일부 국제 유명 사치품 브랜드들이 가격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제시가격도 적지 않다.
가격을 제시한 후 세일을 하면 이 태극은 정말 천부적인 옷차림을 하고 있으니, 사실 가격 인상 앞에서 모든 할인은 단지'깡패'에 불과하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미 사치품 업계의 불문한 규범으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온샘 ’을 보면 이성을 잃게 될 것이다. “할인 안 해도 가격은 이미 정해졌으니 언제 더 걸지?”
일부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가격 인하 촉진에 대한 예상을 만족시키는 것은 가격 인상의 원인 중 하나이다.
백성들은 세일을 좋아하고, 브랜드는 재고품을 청산하고 재고에 투입해야 하지만 전제는 여전히 브랜드상들에게 충분한 이윤을 창출할 것을 보장하고, 또 회유 자금을 줄여 창고 원가를 줄이는 효능을 겸비한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p ’은 뉴욕 소매 컨설턴트 로버트 버커가 “ 브랜드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계절 유행 요소가 너무 뚜렷한 제품 (그들이 너무 과시되기 때문에) ”이라고 말한다.
일부 사치 브랜드들은 루이 위덴과 에르메스 등과 같은 경우는 세일을 하지 않는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통상 소매상들은 시즌 지난 제품을 꺼내 세일 재고를 청산한다.
바로 < p >
‘p ’은 백화점과 정품 매장에서 판매하는 할인 70%가 넘는 봄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다. 소비자들은 약간의 전략과 작은 인내심 한 켤레의 하이힐 한 켤레가 300달러의 저가 될 수 있다.
“패션의 첨단을 끝까지 걸어야 전가를 많이 소비하는 이들만이 더 많은 사람들이 할인을 기다리고 있다 ”고 말했다.
‘고원가의 할인문화 ’라는 글의 기자인 엘리엔이 말했다.
바로 < p >
업계 인사도 연중 할인은 사치품 마케팅의 에피소드, 가격을 올리고 신점을 확장하는 것이 브랜드 발전의 주선율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사치품 회사 조지 아마니가 지난해 6월 중국 내륙 289개 매장 기초에 100개 더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독일 허고 보스 AG 는 지난해 5월 3년간 중국 내륙 매장에서 150개에 육박하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의 사치품 구매자가 기자에게 “ 사치품 값이 이미 매년 오르는 예품인데, 관건은 그것의 가격에 따라 매번 인상되는 시간점을 보는 것이 관건이다.
게다가 가격을 올리지 않고 어떻게 사치품이 보급증폭의 브랜드 지위와 마케팅 전략을 유지할 것인가.
그러나 시장인들도 가격 인상과 할인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브랜드가 바둑을 하는 수단일 뿐이다.
바로 < p >
은 결국 사치품이 여전히 진귀하고 희귀함과 희귀함으로 자체 브랜드 이미지로 매출되지만 그룹화의 경영 패턴은 이미 그 이익이 선두라는 목표를 결정했다.
할인은 자신의 소비 인파와 가격 인상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브랜드의 지위와 세일 때 충분한 이익 공간을 가지고 있다. "1등강" 간 사치품 상인은 시종일관 차익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원 전구 | GAP, Zalando 전자상과 협력하여 돌파를 추구하다
- 신발 속달 | New Balance 2015新品鞋款抢先看
- 즉시 뉴스 | 뉴욕 패션 주 "새 집"
- 회사 뉴스 | Lululemon第三季逢佳境 净销售额出现增长
- 매일 첫머리 | 운그룹 이 회천 하여 기력 이 없어 표마 를 팔아 위기 를 해결하다
- 업종 투석 | 패딩 은 한겨울 보스턴 국내 맹관점 을 만났다
- 전문가 시평 | 오경연: 개혁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신감
- 거시적 경제 | 중국 경제 가 새로운 상태 에 접어들어 어떻게 열반 의 재생
- 재경 요문 | 유럽 중앙은행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다: 저통팽창에 대응하다
- 지역 정책 | 조직 을 깊이 개조 하여 경제 분야 에서 적지 않은 ‘ 경골 ’ 을 갉아먹었다
- 네트워크 정제 는 본토 브랜드 가 전통 시장 에 절입하는 새로운 시도 가 될 것이다
- 안전 체육 창고 판매 는 정상 수준 으로 돌아 재고 를 가는 것 보다 여전히 지속될 것 이다
- 奢侈品的价格真的永远没有天花板?
- 구목왕 브랜드 가 먼저 개혁 을 앞지르다
- 中国服装"新型制造"新征程将从山东启程出发
- 电商销售增速加快 价格竞争催生折扣店
- 방직 신발 모자 수출 적극적 대응 외국 기술 무역 조치
- 안디는 상표 를 시장 에서 영도자 지위 를 향상시킬 것이다
- 중국 감관 정제 시대 패션 발표 쇼와 포럼 동기 개최
- 프라다가 열리는 첫 번째 가게는 지밀랜드 에맨뉴 2세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