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초 원단 고단 정품화 전략 혁신 구도
의 http://wwww.sjfzm.com /com /com)>을 알기 시작하는 사업가들은 < a target ="(u blank > 의 htttp ="htttp:/"
바로 < p >
'서초 원단 시장 아니야, 우리는 정품점만 만들자 '
서초진 부진장 관해권이 이렇게 말했다.
지금 이 풍경은 수미, 인걸지령의 땅에서 서초인들이 분발하는 < a target = "> href =" htttttp: www.sjfz.com > 방직 < 강진의 노래 < 강진가요 >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풍기 `
대표님 `strong `가 `집에서 고객 출입 을 기다리고 있어요 ` `가 `가 ` `strong `가 `가 `가 `
‘p ’은 서초민악촌에 수백 년 넘게 역사를 갖고 있는 떠 댐 — 민악의 떠우우두가 있다.
마을 안에서는 역대'a href ='http://www.sjfzecom /news /news /index _c.astp'에 종사하고 계신다.'방직업계 #'방직업계 #'의 관계자들.
이'민락허'라는 옛 거리에서 100여 년 전 교역의 실크가 아직도 보존되어 있다.
바로 < p >
‘ p ’의 마을 어르신들은 민악 견직업계에서 ‘ 화미나루 ’ 를 전문으로 구매하여 ‘ 서양 비단 보트 ’ 로 이름하여 실크가 가득 찬 작은 보트를 들고 광저우로 광저우로 광저우로 수출하고 있다.
이것은 바로 서쪽 역사상 유명한 물에서 <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 의 유명한 수단 < a 의 길 < s >
바로 < p >
은 당시 전국 각대 방직들이 모여 경쟁력을 일으켰지만 서쪽은 여전히 이런 성황을 전세기 80년대에 계속하였다.
천 개 공장, 천 개 상점, 만 대의 기계, 억 미터 천 대의 생산과 판매 체계, 서초는 전국의 주요 방직품 생산과 판매 기지 중의 하나로 급속히 되었다.
바로 < p >
‘p ’이 시기에 서초꾼이 ‘집에서 손님을 기다리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 ’는 동행들이 잇달아 서쪽 소재를 모방하는 것을 영예롭게 한다.
당시 각지의 원단 시장은 점차 흥행했지만 본질적으로는 ‘짜임새 ’였다.
그러나 서초는 수백 년 원단 생산의 인문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홍콩 마카오에 가까워, "짜기" 도 다른 사람보다 한 걸음 더 일찍 일어난다.
패러디 문턱이 낮아 서초꾼은 좋은 원단을 금고에 잠그지 않고 몰래 잘라 모방할 수 있도록 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변환 `
‘strong '‘가족끼리 새로운 원단 출시' (# # # # # # # # 의 # 사전에 # 의 # strong '(# 의 ‘가두 # 출시 # 의 신면 제공 # 을 # strong # 가 #
은 1990년대 이후 이미 역사가 되었고 서쪽 기업인들이 “ 포위되지 않으면 죽음 하나밖에 없다 ” 는 인식을 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이 1998년 5월 부터 바뀌었다.
서쪽은 당시 전국 최초의 사회화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 news /'의 방직 원단 `나무꾼 ` `의 기술개발센터 `시트콤 제작사 `를 조성했다.
1999년 말 서초진은 또 1억 2억 원을 투자해 지능화 레이아웃을 개발한'남방 기술 혁신 센터'를 만들었다.
바로 < p >
'이것은 대각성 시대, 국내외에서 가장 선진적인 과학 연구 기술이 서초에 전입되기 시작했다.'
천수빈 불산 방직업계 협회 회장은 서쪽 기업가들이 시선을 더 멀리 끌어올리기 시작했고 과학기술로 업계를 이끌고 돌린 정품화 전략혁명이 울려 퍼졌다.
2002년, 서초는 중국 (서초) 국제 방직 박람회를 열고, 처음으로 디지털 방직 이념을 던졌다.
전시에 참가한 옷감 주인들은 생산의 가장 큰 물건을 모두 눈에 띄는 전시석에 배치하여 고객이 고르도록 하였다.
이것은 당시에 혁명적 의미가 있는 사건이 되었다.
바로 < p >
‘p ’이 지난 2000년 이후 집집마다 새로운 원단을 내놓는다.”
많은 기업가들이 모두 이것이 각성의 시대라고 말한다.
한편 기업인들의 집단 각성하는 한편 정부 부처의 힘으로 지원한다.
서양 나무는 과학 기술 과 방방 전략 을 절입점 으로 국내 에서 혁신 플랫폼, 산업 기지, 거래 시장, 산업 링크, 지역 브랜드 상호 지탱, 상호 지탱, 상호 추진 하는 방직 산업 혁신 발전 모델 이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사전의 스낵 트럼프 트위트 트러블 트위트 트러블.
사전의 strong `주문이 많을수록 ` ` ` `가 `가 ` `strong `가 `가 `가 `의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을
은 2008년 금융위기가 전 세계를 휩쓸는 한파를 일으켰다.
서쪽에서 이미'a href ='//www.sjfzxm.com'을 수상한 원단 명진 ''나무a'의 브랜드 모두'미리경쟁 시대에 들어서면 주문이 많이 늘어난다.
바로 < p >
‘장강상대 원장 항병 ’은 제12회 블로그 포럼에서 “ 많은 기업들이 가격전만 할 줄 알고 자상잔살할 뿐 닭털만 한다 ” 고 말한다.
이 말은 당시 전국 방직 업계의 어려움을 형상적으로 설명하였다.
국외 시장이 심각하게 위축되어 내판매 시장이 한동안 신속하게 열리지 못하고 많은 기업들이 박리 다매의 전략을 선택했고, 최종 종결은 "모두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우리는 고객과의 협력 관계는 장기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 받을 수도 없고, 착공으로 가져온 원가 때문에 판매의 미세한 이윤을 훨씬 초과했다.
진수빈은 당시 전국 각지의 방직 업계가 재개판 압력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서초꾼이 개발에 신경을 쓰는 전통도 많고, 금융의 충격이 적기 때문에 순조롭게 적게 적게 역시장의 유봉을 일으켰다.”
서초사업가들은 날카로운 시장 반응에 의존해 끊임없이 신제품을 창의해 금융위기의 그늘을 벗어나 성공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창의성 ` `strong `가 `가 `
바로'strong'의'원단을 파는 동시에 < < < < < < < < < < < < strong > 의 < strong >
바로'strong '-'미스 컨트롤'이'을 더 파는 것'이 되는 것 같아요.
‘p ’은 몇 년 동안 서초꾼이 정품화 발전의 전략을 시작했다.
“천의 디자인과 재료, 기능이 변화무쌍하고 시장의 변화에 끊임없이 적응해야 한다.”
관해권은 금융위기의 음영을 벗어났지만, A href ="http:/(wwww.sjfzxm.com)'을 비롯해 서초 원단
바로 < p >
은 "차이를 보지 못한 것이 가장 큰 차이다. 우리는'우물 안의 개구리'를 할 수 없다. 위기를 보지 못한 것은 가장 큰 위기이다. 우리는'온수 개구리'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여러 해 동안 서초진 정부는 방직 기업가들이 과학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정부 재정 투입에 집중하여 대학교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서초 (a href = http: wwww.sjfzexm.com '' 원단 정품화 # # # # 의 도로를 성공적으로 추진했다.
바로 < p >
의 미래 발전, 서초의 가장 큰 우세는 어디에 있습니까? "서쪽 원단은 채소시장이 아니며, 우리는 정품점만 만듭니다."
서초진 부진장 관해권이 이렇게 말했다.
“원단을 파는 동시에 우리는 문화를 더 판다.”
국내외 시장에 대한 새로운 기준에 대비해 세권은 서초 원단의 연구 개발생산도 이런 문화이념을 융합해 저탄소, 생태의 영남 문화인자를 서초 원단 브랜드에 편입한다.
지금 이 풍경은 수미, 인걸지령의 땅에서 서초인들은 사람을 흥분시키는 방직 강진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