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호남 대리 작업 구두업 일손 부족 인수

2012/9/13 21:15:00 20

신발 업호남 신발 업수출 전망

당시에 꿈꾸며 상궁에 들어간 호남

스니커즈

이제 집단적인 미망에 빠져서 동남아로 계속 옮겨서는 안 될까?


이 내륙 샌들 기업들이 규합하는 것은, 내륙 인공 원가 가 우세하면서, 아디다스, 나이크 등 세계 브랜드는 주문서를 중국 내륙 남남아에서 철수하는 것이다.

이붕 아시아 구두업협회 사무총장은 “이런 상황에서 대리공장은 아디다스, 나이크 등 이들 기업의 주문서 생존을 원한다면 동남아에 함께 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 지적했다.


여러 차례 표류한 스니커즈를 거쳐 철새처럼 다시 한 번 큰 갈림길에 올랐다.

특히 인공 상승 등을 기피하기 위해 호남 대리 구두 기업으로 이전해 두 전쟁인 연해와 내부 다른 성 신발 기업의 쟁탈, 동남아시아 대공화 사업의 노리는 노린다.


[배경!]


올해 1 ~7월 호남 가공무역수출입액은 25.4억 달러로, 공헌률은 남차주식, 남사과학기술, 형양승, 국달의 유색, 삼중공 (10.06, 0.12%), 1.18%) 등이 소개됐다.


현재 현대화 기업의 공헌률은 크지 않지만 호남 가공무역의 새로운 성장점이다.

올해 1 ~7월, 몇 개의 중점 대리 신발 업체 중 영주 상위 신발 수출입 무역액은 4000만 달러, 양남양의 구획 수출액은 1990만 달러, 양양의 왕성한 신발 사업의 수입액은 1300만 달러다.


[현황] 일손 부족 업체 못 받아요.


8월 19일 정오에 백사주 공단에 적잖은 기업 입구에 공적 소식을 붙였다.


후난 대공화 기업이 모집기에 접어들고 있다.

양남양의 신발 사업은 올해 7개월간 수출 총액이 작년 동기보다 20%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지난해와 같은 결석으로 200명이 부족했다.

남쪽 침주 의장흔 38176의 구두업 주문서는 11월 “공장의 규모, 공장, 설비의 설계와 주문량에 따라 400명에게 소화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이 회사 관리과 주임 유학량은 기자에게 말했다.


"후난에 처음 왔을 때 노동자 모집이 쉬웠고, 인공 비용이 낮아서, 지금은 인력 모집이 점점 어려워지고, 기본급도 많이 늘었다."

최근에는 면양 대리 구두 업체를 방문해 얻은 정보다.


인공 원가 가 가 생산 원가 절반 이상, 공적 역 + 인공 원가 우위 를 하 고, 연해 노동 밀집형 기업 내 이전 의 핵심 동력 이다.

5 년 정도 의 시간 을 내로 옮겼다

호남

형양, 영주, 악양, 침주, 소양, 소양, 루저 등지에서 배치됐다.


노동력 자원의 장점이 뚜렷한 형양, 남양 신발, 거성창, 보성 신발 업, 득양화 업, 영성 신발 업 등이 도입됐다.

의외로, 최근 몇 년 동안 연해 노동 밀집형 기업 내천에 따라 호남 대리 신발 기업은 이미 결여 병이 된 것이다.


백사주 공업원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7월까지 원가가 이미 출산한 68개 기업 중 15개 기업이 ‘ 요인 ’ 이 있다.

더불어 쌍봉은 신업에 1000명 부족, 쌍봉영성 구두업은 90명 부족, 영주 상위업은 300명...


노동력 부족으로 일부 기업들이 인수를 감히 받지 못한다.


"우리는 물 흐르는 작업이다. 일단 노동자를 모집하지 못하면 영향이 매우 크다."

쟁양보승업유한회사 공장주임 황소충은 깊다.


거왕의 신발 행정부 전문원은 황바둑의 홍이 만약 증서를 많이 받으면 근로자들이 제시간에 물건을 인도할 수 없으며, 아니면 공수비를 늦추거나


사람을 모집하기 위해서 각 회사는 모두 문턱을 낮추었다.

“우리는 이미 노동자 모집에 대한 요구를 완화했다.”

쌍봉영성 구두업등리협리는 “예전에는 16 -45세로 정해져 16 -55세로 완화되었다 ”며 “예전에는 여공만 하면 이제 남자도 필요하다 ”고 소개했다.


용리원 3관제는 왕성한 구두업 인적자원부 팀장, 권장료, 내부 직원들은 선수나 숙련자들을 추천해 현금 장려, 각 향진에 파견하여 화보 모집, 전단지, 휴대폰으로 공책 정보를 제공한다.


가능한 한 동질화 경쟁 을 피하다


올해 상황은 2008년 정세에 비해 더 떨어질 것이다.

유럽과 미국 지역은 특히 유럽의 옛 고객이 올해 거의 주문이 없다.

중국 경공 공예품 수출입 상회 구두분회 사무총장 왕영이 말했다.


가혹한 형세하에서는 동질화 경쟁을 피하기 위해 각 대리 신발 기업의 브랜드, 순위가 각각 다르다.


형양의 영양신발 구성 좌우 주문은 아디다스, 쌍봉 흥흥 신발, 기양 캐싱의 주요 대리공 나이크 브랜드, 쟁기, 보승업은 주로 KEEN, 피itflop 등 고단 브랜드, 양양남양구두업 대신 UGG, teva 등 고단 브랜드 "아디다스와 나이크 등 브랜드는 우리나라 시장에 비해 우리 대리 브랜드가 상승기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다.

남양 구두업 사장 사정설.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작업중 저단 신발 부분 후난 상이 감각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후난채성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공장장은 “우리 회사는 주로 외국의 중저단주문서를 받아 올 주문서는 아직 가능하지만 현재의 평균 털 이윤은 4 -5원 정도이며, 조금만 더 높으면 이윤이 조금 더 높아진다 ”고 소개했다.


이 밖에 국내 유명

브랜드

대리 업무도 새로운 쟁탈점이 되었다.

기양 케성 구두업도 대가공 안달 브랜드, 쌍봉영성 구두업대 가공 361 ℃, 호남 3대 구두업도 이녕 제품의 가공을 한다.

샹웨이 구두업 관계자 진경이는 다음으로 국내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특보회사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중이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광동 사치품 은 할인 행렬 에 들어가거나 구매자 가 감소하였다

지방 핫점
|
2012/9/13 19:30:00
9

서단백화점 선상 마케팅'초라하다 '

지방 핫점
|
2012/9/13 13:39:00
15

강경 군사 정책은 복장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준다

지방 핫점
|
2012/9/13 9:05:00
27

호문 복장 은 전자 상무 에 의지하여 전형 업그레이드 를 꾀하다

지방 핫점
|
2012/9/12 22:20:00
16

허난 성

지방 핫점
|
2012/9/12 22:11: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이염이 독창적 인 상품 할인

상등품 할인은 소비자의 위치에 대해 ‘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이성 소비자 ’ 다. 이염이 독창적으로 상품 할인을 받으며 3천여 명의 브랜드를 손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