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가을 겨울 패션 크리에이터 10대 구성주의 디자이너
Balenciaga 2012 가을 겨울뉴 패션발표회에서 디자이너 Nicolas Ghesquière는 남다른 방식으로 패션에 대한 이해를 재해석하고 새롭고 대담하고 과장된 비율을 가진 의상 실루엣을 제시했다: 어깨가 돋보이는 스트랩 가죽 코트, 조각 효과가 있는 패치 블라우스에 간결한 더블 플랩 A자형 스커트;하이웨이스트 라인은 몸매 보정 작용도 뚜렷하다.모델들이 연기하는 IT 소녀들은 첨단 낙하산 원단으로 만든 점프슈트를 입고 디자이너들은 사람들의 눈을 더 넓은 미래로 이끌려고 한다.
2012 가을/겨울 패션 위크의 디자이너들이 모두 3D 입체 효과를 강조하고 있을 때, 영원히 반대로 나아가는'링스타이'Rei Kawakubo는'평면'의 아름다움을 탐구하기 시작했다."2차원 공간이야말로 미래의 주도"라는 한 마디가 디자이너 Rei Kawakubo의 새로운 시리즈 전체에 대한 유일한 주석이 되었다.다만 Comme des Garcons 2012 가을/겨울 여성복 시리즈의 실루엣은 간판적인 과장과 극성을 유지했다. 뚱뚱한 긴 소매와 팽창된 밑단이 있는 Oversize 망토 코트, 가랑이를 일부러 넓힌 역금자탑식 9부 바지, Cut-out 커팅, 몸의 2배가 넘는 비율의 원피스, 건축 실루엣, 접합 재킷 + 무릎 스커트, 꽃잎 스타일링,머리를 촘촘히 감싸는 프린트 머리띠......기괴해 보이는 조형 세품 아래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Raf Simon은 Jil Sander의 2012 가을/겨울 여성복 콘셉트를'나른한 아침'으로 구상했다. Jil Sander녀들은 아침 햇살 속에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공유한 뒤 코트를 걸치고 바쁜 하루를 맞이했다.선이 미니멀한 고치 모양의 양면 코트는 부드럽고 떨어지는 느낌이 풍부하며 단추가 하나 더 있어도 완벽한 라인을 파괴할 수 있다. 옅은 색채는 부피감과 공간감을 증가시킨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다른 상큼함과 가벼움을 느끼게 한다. 두꺼운 느낌은 전혀 없다.디자이너의 마음속에 여성이 가져야 할 우아하고 정교하며 단순해 보이지만 내실 있는 생활 방식을 그렸다.
{page_break}
"이번 시즌, 나는 깔끔한 느낌을 원한다."라고 피터 솜은 이번 시즌 프리뷰에서 설명했다."하루가 지나면 모든 사람이 강함과 섹시함을 느낄 것이다."라고 그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강한 부분에서 우리는 조각처럼 심플한 5분위 수비수 유니폼식의 어깨와 소매, 그리고 허리를 다듬는 위치에서 벌어진 새로운 40년대 스타일의 장식 짧은 치마를 볼 수 있다. 미니멀한 건축 실루엣, 과장되고 둥근 어깨선, 허리 사이의 장식 짧은 치마는 강하고 매서운 느낌을 섹시하게 만든다. 그것은 테두리를 두른 순사 짧은 치마와 긴 치마에 구현된다.마치 광택도에 관한 숨바꼭질을 하는 것 같다. 이와 동시에 재킷 외투의 탈부착 가능한 테두리 규방 스타일 셔츠도 여러 가지 정취를 이야기한다.
디자이너 라자로 헤르난데즈와 잭 맥컬러우는 프로엔자 스쿨러 2012 가을·겨울 쇼장에서 동양에 눈을 돌려'뉴욕'식으로 표현했다. 오프닝 때 디자이너는 한쪽 어깨를 빠르게 풀 수 있는 상자형 폴라 셔츠를 선사하며 넉넉한 주름 긴 바지를 매치했다.상의와 긴 바지 모두 흰색 단추를 엄격히 사용해 가라테 같은 옷이나 부드러운 광택을 내는 검은색 가죽을 원단으로 사용했다.이런 초대형 감각의 상의와 바지는 소매상들에게 스트레스와 도전을 줄 수 있지만 건축적인 표현 방식도 미련을 갖게 한다. Proenza Schouler는 넓은 옷을 더욱 공식적으로 만드는 것이 대세다.
Marc Jacobs 2012 가을/겨울 여성복 시리즈의 실루엣은 이전보다 더 팽창하고 구체적이며 축적되어 있습니다. Marc Jacobs의 이번 시즌 영감 뮤즈는 두 할머니이기 때문에 Marc Jacobs) 2012 가을/겨울 여성복 시리즈는 섹시함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심지어 실루엣은 매우 거추장스럽습니다. 밑단이 푸석한 양털 코트 자체가 존재감이 있습니다.어깨에는 대형 안전핀으로 꽂은 니트나 갈고리 숄도 걸쳐져 있고,'거꾸로 매달린 골든벨'실루엣의 스커트 밑에는 슬랙스 7부 바지도 매치돼 있어 질서 없는 광경이다!
{page_break}
공간감이 풍부한 대곽형은 이번 시즌 패션 발표회의 중요한 명제이다.느슨한 패션 스타일에 능했던 Véronique Leroy를 더욱 물 만난 고기처럼 만들었다.60년대 풍격을 띤 이런 상자형곽형에서 관중들은 일종의 진실한 응집감을 볼수 있다.디자인의 주제는 전체 라인에 강한 장력을 부여하지만 가을과 겨울에 흔히 볼 수 있는 두꺼운 원단은 없다. 앙고라와 양털로 만든 가짜 가죽 착시 효과, 풍부한 나일론 자카드 짜임 의상도 주목할 만하다.
Yves Saint Laurent 2012 가을/겨울 패션쇼는 Stefano Pilati가 YSL을 위해 준비한 마지막 쇼입니다. 매끄러운 라인, 잘록한 허리, 정정한 가죽에 핏빛 붉은 입술과 빛나는 큰 등머리, 이 모든 요소들이 강력하고 정정한 패션 악마의 이미지를 구성하는 동시에 Stefano Pilati의 마음속에 있는 파리 여자들의 늘씬한 몸매를 그려냅니다.넓은 어깨의 디자인과 깔끔한 커팅으로 이번 시즌 여성복은 건축적 구조감이 풍부하고, 검은색 가죽에서 나오는 차가운 빛과 깊은 V넥 커팅이 발산하는 섹시함이 어우러져 유혹적이지만 감히 다가갈 수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교차시킨다.
{page_break}
이번 가을 패션쇼는 도나 카란이 수트를 선호해 자연스럽다. 여기서 수트의 콘셉트는 상의와 바지를 뛰어넘는다.한편, 그녀는 가는 줄무늬의 양털을 접어 옷핀으로 섹시한 타이트한 스커트나 큰 칼라의 칵테일 파티 드레스 스커트를 만들었다.한편, 그는 레드 컬러의 주름 라운드 스커트와 목에 리본을 장식한 이브닝 드레스를 디자인했다.가는 줄무늬 점프슈트처럼 보이는 작품은 사실상'몸짱 상의'로, 디자이너는 슬림한 바지에 스키니를 영리하게 집어넣고, 벨트는 이를 두 부분으로 나눴다.도나 카란은 또 수구적인 플랩 재킷이나 코트를 위해 과장된 어깨를 디자인해 다소 남성스러워 보인다.
디자이너 Ling Liu와 Dawei Sun은 Cacharel의 2012 가을/겨울 패션쇼를 위해 미국의 유명한 여성 조종사와 여권 운동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20 년대 의상 스타일의 코트와 테이퍼 팬츠 모두 심플하고 소박한 미감을 드러냅니다.타이트한 얼음 결정 패턴 프린트 레깅스에 부드럽고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의 스키 스커트 룩을 매치한 것은 바로 이번 시즌 중국 디자이너 링 리우와 다웨이 선이 만든 상큼하고 달콤하면서도 복고적이고 우아한 맛을 지닌 카차렐 걸이다.반면 헤링본 와이드 팬츠와 어깨 라인이 오버사이즈인 니트 상의는 너무 유려한 카차렐녀에게 더욱 정정하고 강인한 느낌을 불어넣었다.
- 관련 읽기
- 광동 | 투자유치: 산두 조양구 방직복장산업 천억클러스터로 가속화
- 기술 보급 | 신소재: 신형 섬유소기 태양열 광열 전환 재료
- 지방 핫점 | 산업클러스터: 학교기업 협력, 대랑모직산업 고품질발전 조력
- 유행 색채 | 트렌드 컬러: 올 봄 여름 트렌드는 미리 알고 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Supreme 최신 Box Logo 맨투맨 디자인
- 상장회사 | 강소양광 (600220): 고청화를 총경리, 륙우를 리사장 및 법인으로 초빙한다
- 시장 특제 | 증권사 보고: 우리 나라 복장선두기업 2월 성장추세 뚜렷
- 상회 협회 | 협회 동태: 하북성 방직과 의류 업계 협회 학습 양회 정신 열풍
- 허튼소리를 하다 | Y-3 새 신발 ITOGO 신발 디자인 감상하기
- 즉시 뉴스 | 공업정보화부: 2023년도 중소기업특색산업클러스터 신고 시작
- 2012년 8월 10일 기구 개장 면화 선물
- 사복 사복 대pk, 여신 매력
- 《청풍자 》 저우신 판소훤 의류 대PK, 영화계 음악계 재녀가 누구에게 더 감동을 줄까.
- 심양 추장 할인 상장 가격 직접빙점
- 고객을 공평하게 점령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을 하다
- ICE 면, 8월 9일 마감은 거의 보탬이 된다.
- 석가장1여사 싸다 인터넷 쇼핑몰 옷 사기 천원
- 아동복 신국표 남녕 ‘ 냉각 ’ 의 다수 상인들 은 여전히 옛 국표 아동복 을 판매하고 있다
- 의류 상식: 자신에게 맞는 패션 브랜드 의류를 구매하는 방법
- 칠석에는 양미 유카웨이 동리아 진사성 커플룩 대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