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번 주 본 인터넷 판빙빙, 류암중 스타 복식 정보 점검

2012/7/21 17:03:00 437

판빙빙류옌의상 정보2차 노출12성좌 기이한 사건

 '2차 폭로'홍보에 돌입, 판빙빙 이틀 의상 스타일링 3변으로 뭇여자들과 다퉈


7월 17일, 영화 ≪ 2차폭로 ≫ 가 북경에서 소식공개회를 열고 감독 리옥, 주연 판빙빙, 풍소봉, 곽사연 등이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발표회에서 판빙빙은"판야오"의 강한 분위기를 다시 드러내며"나와 그가 좋을 때는 아직 그의 여자친구가 없었다","시중의 영화의 90% 가 나를 찾았다","나는 영화제를 가져야 한다"등 각종 패기가 끊임없이 터져 나왔다.일전 모 영화의 주창자가 같은 시기의 영화에 신중한 고려를 일깨워준 것에 대해 범야는 더욱"나도 다른 영화에 고려를 권하고 싶다"고 말했고, 그녀는 틈틈이"반드시"태극"을 물리치고 풍소봉을 물리쳐야 한다"고 외쳤다.



영화'2차 폭로'홍보로 이틀 만에 판빙빙이 세 가지 스타일링을 바꿔 모두 화제가 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판야오의 위력일 수도 있다. 루이비통의 집과 여행 아트페어 개막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초중량급 카페스타였다. 분명히 모두 카페였다. 어떤 사람들은 별빛이 반짝였다. 어떤 사람들은 실력도 만만치 않았지만 하필 간장을 치는 것 같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텍스트 보기


  버드나무 바위가 치파오를 드러내 마치 절세의 명령과 같다.


의상 코디 콘셉트 어때요?편집장의 최신 실사 유암 복식 배합을 보면 마치 절세의 명령과 같다.


12 별자리의 기이한 사건이 상영됨에 따라, 유암은 극중에서 기괴하다의상 배합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다면 생활 속 유암 의상 코디 스타일은 어떨까요?편집장의 최신 실사 유암 복식 배합을 보면 마치 절세의 명령과 같다.



짙은 녹색의 높은 트임 치파오는 마치 절세의 명령처럼 온화하고 대기가 있다. 비록 아름다운 등과 긴 다리만 은은하게 드러나지만 관중들에게 또 다른 시각적인"향수"를 가져다준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텍스트 보기{page_break}


  판빙빙, 저우쉰 이번 주 분치마 PK, 누가 더 매력적인가?


여자 스타가 각종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항상 아름다운 치마를 떠날 수 없다.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번 주 판빙빙과 저우쉰 여사의 의상을 함께 살펴보자!핑크 스커트 PK, 누가 더 매력적인가?


판빙빙은 참새복, 용포, 자기복, 시스루에서 하나하나 눈길을 끈다. 시스루로 섹시함을 팔아 출중한 여자 스타는 마치 강을 건너는 붕어와 같다. 효과도 좋고 나쁨이 있다. 평가가 나쁜 사람은 몸매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한다. 평가가 좋은 사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섹시하게 빛나는 것이다. 그러나 판빙빙의 이 시스루는 섹시하고 귀엽다. 범할아버지는 사실 이런 것에 전혀 의지하지 않았다. 오늘은 참새복,용포, 자기복, 시스루 외에 범할아버지가 분홍색 치마를 입은 것은 어떤 자색인가?


저우쉰은 그 당시 그녀는 영리하고 기괴한 여자였는데, 지금은 여전히 영리하다. 다만 그 중에 행복과 성숙이 더 많아졌다."대제" 한곡은 련애중에 있는 녀자의 아름다운 심정을 노래하였고 고조된 감정물어도 마음속으로 억누를 수 없는 만족감을 표시하였다. 지금 우리는 주보가 등장하여 그의 옷차림변화를 읽어내려고 시도하고있다.


이제 주신과 함께 PK를 하게 해.누가 한 수 위인지 보자.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텍스트 보기


  LV 상하이 대수, 판빙빙 공리 뭇 별들이 모이고, 셔츠와 색깔을 부딪치다


최근 이틀 동안 웨이보에는 루이비통 브랜드 의상이 중국에서 공연되고 있다는 소식이 가득했다. 어젯밤 상하이에 있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많은 인기 스타들을 끌어들였다. 오늘 밤 브랜드는 중국에 진출한 지 20년 만에 가장 성대한 패션쇼를 열었다. 올해 파리 가을/겨울 패션위크에서 충격적이었던 LV 열차를 그대로 상하이로 옮겼다.중국에서"여행"이라는 가장 고전적인 브랜드 영혼을 완전하게 보여주었다. 오늘 밤 레드카펫에서도 마찬가지로 별빛이 반짝였다. 선배 공리와 신예 판빙빙의 카리스마가 강대한 것은 자연히 많은 사람들이 대적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경단과 곽사연의 난감한 충돌은 여전히 두 사람을 1면 머리기사로 성공시켰다.



LV 상하이 대수 판빙빙 짙은 화장은 가장 아름답지 않고 카리스마에서 이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텍스트 보기

  • 관련 읽기

'검색 '홍보 중 야오오 패션 아이콘 패셔니스타

스타 옷장
|
2012/7/19 15:48:00
132

소녀시대 패션피팅

스타 옷장
|
2012/7/19 10:11:00
350

판빙빙, 저우신 이번 주 분피스 PK, 누가 더 아름다운가?

스타 옷장
|
2012/7/18 15:36:00
153

류암 은 치파오 를 이슬 하고, 마치 절세 의 명령 같다

스타 옷장
|
2012/7/17 16:51:00
174

고둥근 8세트의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링으로, 아이돌의 풍격을 뽐냈다.

스타 옷장
|
2012/7/17 15:52:00
1324
다음 문장을 읽다

일주일 유행 방송 에서 가장 에센스 의 조류 가 유행하고 있다

패션계의 이야기는 나날이 새롭고 달랐다. 그렇다면 이번 주 패션계에 무슨 큰일이 일어났을까? 작은 조각을 따라 한 번 꾸며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