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자 구두류 전자상들이 중국의 전기 상로에 있다.
지금
외국 자본 상가
중국 시장에서 수토가 불복하여 대기가 되기 어렵다.
특히 국내 본토전자상들이 일파의 가격전, 융자전, 광고전 등 외자 전자상들이 거의 시장에 소외되었다.
그러나 실제로 외자 전자상들은 중국 시장에서 자유로운 리듬을 유지하고 자신의 기정 전략과 운영 논리로 당황하지 않고 경쟁 상대를 보지 않고 전방만 보고 있다.
국내 일부 전자상들이 중국 가격 전시를 일으켜 옆 외자 전사들에 쓸쓸한 것은 사실상 여의치 않다.
그렇다면 외자 전자상들은 전혀 다른 이념과 모드로 작동해 국내 본토전자상들이 잠시 앞서면 끝까지 웃을 수 있을까?
업계 인사들은 전자상업계에서 외국인 투자가 많은 걸림돌을 겪고 있으며, 주로 국내 전자상들의 경쟁 패턴은 "북을 전혀 잡을 수 없다"고 분석했다.
첫 번째 걸림돌이 국내.
본토 전기 상인
손해배상으로 고함치는 패턴.
중국 전자상들은 일반적으로 손해배상과 고함치는 방식을 채용하여 이익을 목적으로 상장을 목적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자본 구동에 의존하는 가격전으로 유량과 판매를 지속적으로 바꾸고 있다.
그러나 외자 전자상업으로서 대부분 상장회사를 위해 중국 손해배상금 시장의 양육 방식은 주주주들에게 받기 어렵다.
두 번째는 외자가 융통성이 없는 현지화 전략이다.
국내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 체험의 첫번째 요소는 가격, 가격은 인터넷 쇼핑 체험의 핵심, 이를 위해 타오바오 등 먼저 가격을 올리는 큰 깃발을 올리고 시장 점유율을 빼앗고 있다.
또 중국인의 소비 관성에 대한 믿음은 아마도 외자 전자상들의 큰 문제이기도 하다.
또 외자 전기상 발전을 제약하는 치명상은 중국의 낙후된 물류 환경에 있다.
중국의 공급 체인 관리는 전기상 운영 중 가장 복잡한 일환, 물류 환경은 가장 나쁘다.
중국 물류 원가 가 높 고 배송 창고 건설 용지 간신히 어려움 에 겹쳐 중국 전자상거래 투자 결심 도 국내 많은 전기 상업의 시수 를 늦출 수 없다.
실제로 외자와 본토 내자 기업은 전기상로의 비율에 비해 아직 승부를 정하지 못했다.
일부 외부 인사들은 외자 전자상들이 중국 소비자들의 눈에 띄지 않고, 이념과 운영 패턴은 외롭고 자상적인 냄새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움을 겪기 어렵다.
하지만 국내 전자상업계는 마라톤의 경주지가 빠르다고 생각하며 전기업체들도 35년 패스트푸드 심태에 비하면 외자 전자상거래는 대부분 중국의 전자상거래가 장마라톤 장거리이고 전자상거래 시장이 막 시작되는 것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탄탄하고 부유한 전략은 외자 전자상들의 일치 특징이 된다.
총체적으로 외자 전자상들은 국내에서의 표현을 모두 자유로운 리듬을 유지하고 자신의 기정전략과 운영 논리로 당황하지 않고 경쟁 상대를 보지 않고 전방만 보고 있다.
본토전자상들의 가격전 속전속결이 시장에 유리한 카드와 통합에 도움이 되지만, 오래 걸리면 이기기 어렵다.
국내에 있다
토박이 시장
거의 내에서 천하를 싸울 때면 외자 전기상들은 이미 살그머니 포석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웨이보 대전을 동반하는 것은 일라운드가 멈추지 않았던 구수전, 루언전, 지요전, 디지털전, 거의 모든 토전상 노총은 여론과 전파를 통해 눈덩이, 유량, 이익을 얻고 자본을 얻고, 자기를 성취하여 적을 소멸한다.
고객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은 외자 전기상들이 기업의 운영 시말을 관통하는 이념이다.
국내 각각의 본토전자상업계도 고객에서 출발한다. 그러나 외자 전자상들은 배후 시스템메커니즘을 말할 수 있고, 이를 위해 조작준칙과 심사 기준으로 양도할 수 있다.
외자 전자상업계는 본토전기상들의 급진적인 사고에 부족하지만 원활한 가격대비를 줄이고 있지만 그들의 전자상사고는 이성과 미래에 더욱 착안하고, 그 자체의 제품과 서비스에 힘입어 고객 체험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본토전기업체를 두려워하게 하는 것은 외자 전자상들이 중국 자회사를 위해 투자하는 두터운 자금이 아니라 국내 대다수 B2C 사업가들에게 앞서가는 기술과 물류 등 ‘경력 ’이 있다.
특히 미래 처리의 주문량의 대량이 많아지면서 시스템은 배급의 규모의 효과를 보여 본토전기상들은 인력의 배치에 따라 갈수록 격차가 나타날 것이다.
- 관련 읽기
- 과학 기술 문화 | 고급 과학 기술 의 옷감 은 단지 수줍은 천일 뿐 이 아니다
- 조류 분석 | GEORGES HOBEIKA 의 새로운 여장을 파리의 풍미를 연출하다
- 학습 영역 | Lanvin Kids Collection
- 대리 추천 | 'NEWFOUND 뉴뉴 측 '가맹 /대리상 초청
- 학습 영역 | 五大制作步骤揭开高级定制服装诞生之谜
- 조류 분석 | GAP 2011년 초가을 시리즈
- 시장 동향 | 면방직은 전 산업 사슬의 곤경 & Nbsp; 방적기업 6성 정산 제한
- 조류 분석 | BALLY——完美的时装世界
- 조류 분석 | 패션 남자 대담하게 네 다리를 드러내라
- 경영 공략 | 아동화 웨이보 놀음 트렌드
- 5월 우리나라 PMI 가 2.9퍼센트에서 50.4% 의 방직 의류 업종은 50시보다 높다
- 실리된 경로 현황 신발 브랜드 에 직면하면 어떻게 이익 을 잃지 않을 수 있겠는가
- 똑똑한 엄마가 아기를 위한 가장 좋은 순면 원단.
- Armani 베이징 패션쇼가 성대하게 판빙빙 서치가 응원하러 왔습니다.
- 광저우 시 백운공상 기술사 학원 의류 디자인 졸업 작품 을 선보여 대학생 패션 주
- 6월에 면포성 소재 판매량이 상승할 수 있을까
- 《새로운 미러 수월 》 이옥강 의상 스타일은 중생을 전복시켰다.
- 제1회 천진 이탈리아 패션주는 본토 디자인으로 자아를 전시하는 플랫폼이다.
- 진강 국제면 보조 및 사선전 은 2012년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 21종 영아 의류 추첨 불합격, 구매 시 A 류 제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