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들'겨울잠'은 어떻게 보양
첫걸음: 다르다
샌들
다른 청결 방법을 채택하다
가죽 구두의 얼룩은 습포로 닦아서는 안 되며 물에 담그지 않으면 신발의 표면의 색광풀을 파괴하고 구두를 단단하게 변형시킬 수 있다.
연한 색의
가죽 샌들
부드러운 천으로 같은 색 구두약을 묻혀 가볍게 닦아 줍니다.
구두약을 너무 두껍게 발라서는 안 된다. 구두약이 일정한 휘발성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많이 발라 시간이 지나면 신발이 마르게 된다.
또한 소장전에 돼지기름을 조금 바르면 가죽을 부드럽고 윤택하게 하고 변형되지 않는 것이 좋다.
광면 가죽 샌들, 마른 천을 이용해 얼룩을 닦아 신발에 기름을 좀 바르면 된다.
스웨이드
가죽 샌들
보관하기 전에 가는 사포로 얼룩에 가볍게 마찰을 하고 세면으로 세면을 유지할 수 있다.
삼끈 밑 샌들: 삼끈 바닥에는 먼지가 잘 묻지만 물로 씻으면 미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가용으로 드라이브를 찬바람을 막아 마대 밑에서 먼지를 한 바퀴씩 털어 부드러운 붓솔을 이용해 가볍게 한 번 발라 볼 수 있다.
돗자리 밑 샌들: 신고 나면 깨끗한 헝겊으로 물을 짜서 바닥을 한 바퀴 둘러 돗자리 위의 먼지를 깨끗이 닦고 말리면 된다.
가죽이나 PU 밑창 샌들: 관리할 때 상대적으로 적당한 구두약을 가죽면에 바르고 부드러운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른 후 깨끗한 천으로 가죽을 몇 번 바르고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 피부를 더욱 밝게 해주며 질감이 있다.
헝겊 샌들: 겉면 소재지만 물로 씻으면 안 돼요.
가벼운 기름때가 있으면 소량의 식기 과일을 사용하여 세척제를 세척하고, 헝겊으로 물을 넣고 드라이클리닝 하면 도움이 된다.
겉면을 씻은 후 거품 분층이 있는 현상이 있다면, 옷을 파마한 다리미로 80 ℃ 정도, 신발 위에 흰 천을 덮고 5 ~10초 정도 다림질을 할 수 있다. 복구할 수 있는 후 바로 착용하지 말고, 포내 콜로이드 고화 시간이 1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이다.
에나멜 소재 샌들: 먼저 깨끗한 연천으로 신발의 먼지 등 얼룩을 닦아줍니다.
세제 2인분, 알코올 1인분과 50인분에 세척액을 더해 천으로 적신 후 신발에 왕복해서 닦아낼 필요가 없다.
슈즈가 자연스러운 건조를 한 후 부드러운 천으로 신발에 물을 담그고 한 번 닦아 통풍처에서 자연스럽게 건조해지면 된다.
스팽글: 첫 번째 스팽글 테이프에 묻은 것이 약간 샌드페이퍼, 두 번째는 스팽글입니다. 어떤 건 물만 묻으면 빠질 수 있기 때문에 깨끗한 수건으로 물을 적시고, 물에 흠뻑 묻은 더러운 부분을 묻혀줍니다.
두 번째 디자인은 면질의 물건으로 닦아내지 않고, 스팽글이 그려지면 솜이 남는다.
폴리에스테르 천으로 닦아주면 돼 물을 좀 묻혀도 되지만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가죽: 이런 스웨이드 는 귀찮은 가죽이다. MMM 구매 전에 잘 생각해야 한다. 땀이 나 비 오는 날은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
때를 묻히면 신발의 표면의 먼지를 닦아내고 지우개 (껍질을 전문적으로 닦는 지우개)가 사방에 골고루 밀어 때를 제거하고, 힘을 적당히 맞추고 같은 방향으로 동일한 방향으로,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오염성이 줄어들 수 있다고 한다.
또 마트에도 전용 오징제가 있다.
캔버스:제발 세탁가루와 비누를 사용하지 말고 빨래가루는 색이 떨어지고 비누는 빨래가 누렇게 변한다.
치약으로 칫솔을 찾을 수 있고 털이 부드러우면 할수록 치약을 묻혀 살살 씻고 닦으면서 닦고 닦고 닦은 후 수건으로 씻은 물에 묻혀 금방 씻은 부분을 깨끗하게 눌러 준다.
브러쉬 후 햇볕에 말리지 말고, 그렇게 퇴색하면 어두운 곳에 놓아 자연스럽게 말린다.
흰색 캔버스라면 신발에 종이수건을 한 겹 덮고 말리면 누렇게 변하지 않는다.
비단 겉면: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매치한 신발이 대부분은 단면, 실크, 고급단면 은 모두 처리동작을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으니, 입을 때 조심해야 한다.
처리해야 할 방법은 지우개로 지우개로 하는 것이지만 부스러기가 있다.
절대 브러시를 사용하지 말고 마봉으로 정전기 원리를 이용해 부스러기를 가져간다.
또 단자 신발은 태양에서 말리면 안 돼 색이 바뀔 수 있다.
에나멜:에나멜 신발은 얇게 닦을 수 없고 마른 천으로 구두 표면을 가볍게 닦으면 된다. 에나멜 가죽에 방수 효과가 있어 물에 젖지 않는 등 얼룩이 잘 묻지 않기 때문에 신발에 묻은 먼지를 가볍게 털어 내면 신발은 금방 새것처럼 빛난다.
핸드크림도 바르고!
주의하는 것은 에나멜 표면에 광택층을 한 겹 발랐기 때문에 신발을 닦는 것이 가능한 한 부드럽다 (예를 들면 컴퓨터 스크린을 닦는 천)이 잘못되면 자칫 자국이 생긴다.
에나멜 슈즈는 태양 아래에서 노출되지 않으면 누렇게 변하고 가죽이 갈라지고 노화 현상이 생길 수 있다.
에나멜 슈즈는 공기가 통하지 않고 신으면 세균이 생기기 쉬우니, 하루 사이에 신는 것이 좋다.
미러 양가죽 & 면양가죽: 진피는 소가죽과 양가죽, 양가죽 가죽으로 나뉘어 입는 것이 비교적 편하지만, 정말 잘 어울리지 않아 더러운 것을 지우기 어렵다.
위에 언급한 다른 소재의 방법은 지우개, 치약이 모두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발은 발에 땀이 잘 나면 플라스틱 고무신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다. 캔버스나 진가죽이 잘 어울린다. 통기성이 좋다.
많은 MM 은 비가 오는 날 비닐을 입기 때문에 더 더러워지기 쉽다.
낡은 칫솔에 소량을 발라 깨끗이 씻어 가볍게 씻어 주면 안 되고, 칫솔도 낡고 부드럽게 닦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닐신을 손상시키기 쉽다.
몇 번 더 반복하면 플라스틱 신발이 새로워지고, 기본적으로 최초로 회복될 수 있다.
망면: 이런 신발은 ‘귀족화 ’라고 할 수 있다. 천으로 가볍게 닦는 것 외에 신을때만 조심해야 한다. 총결:위에 소개된 각종 재질의 정비 청소 방법을 제외하고는 평소 같은 신발을 신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발도 호흡이 통하는 것을 신고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 그리고 신발을 신고, 버퍼, 보호봉투를 넣고, 신발곽을 넣어야 된다.
2단계: 곰팡이 방지, 방조 처리
저장하기 전에 샌들을 자연스럽게 건조시켜야 한다.
만약 이미 곰팡이가 생기면 소프트 브러쉬나 소프트 브러시를 이용해 곰팡이를 제거하고 제때에 구두를 닦고, 갑갑에 약간의 방습제를 넣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신발이 보관된 후 신발이 습기에 곰팡이가 생기고 곰팡이 포자가 공기로 확산되어 실내 공기오염을 초래하고 무좀 등의 질병을 초래하기 쉽다.
3단계: 잘 소장하여 변형 방지
샌들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신발을 펴고 갑갑 안에 두는 것이 좋다.
신발상자는 난방과 불빛을 멀리하는 그늘에 놓아 눌러서는 안 된다.
신발상자는 수량이 부족해서 샌들을 다른 격자에 보관해서 신발이 변형을 방지한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오언조 패션주 헤딩 (도)
- 조류 분석 | 네덜란드 (House Of Holland) 2011 봄 여름 여장
- 공상 세무 | 한국 국회 는 외자 보유 한채 에 대한 예제세 를 부과할 것 을 고려했다
- 조류 분석 | 2010 가을 겨울 남성복'백조남 '
- 대회전 | 다리컵 2010 전국 제3회 고직고전문원 (학교) 사제 의상 디자인 기술대회 결승전 수상자 명단
- 공상 세무 | 절강제 및 10월 국세 수입이 30억 위안을 초과하다.
- 공상 세무 | 应届毕业生创业将减税三年
- 조류 분석 | 구미 판리현 반바지 장화 뜨겁게 걷기
- 대회전 | 제6회 중국 국제 경작 디자인 대회가 사회 원고를 모집하다
- 매일 첫머리 | 광저우 아시안 게임 공식 정장 제복 게시 & Nbsp; 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