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펭귄 홍성르크는 남아프리카 올림픽 포석에 손을 댔다.

2011/7/20 10:30:00 67

신발 펭귄 홍성르크 올림픽

지난 19일 남아프리카 올림픽 CEO Mr. 선드래스앤레드와 이 올림픽위원회 관리인 Mr. Leon Fleisser에서 홍성르크로 방문한다.

올 5월 이란올림픽위원회와 중화 타이베이올림픽위원회 대표가 방문한 뒤 또 한 올림픽위원회가 방문한 것으로 소개됐다.

홍성르크

회사


  


 

 


홍성르크 상무부회장 오영권 오영사진 및 방문한 남아프리카 올림픽위원회 CEO


남아프리카 올림픽위원회는 주로 남아프리카 올림픽 제품 설계와 개발문제와 홍스타크그룹 상무부회장 오영권을 대표하며 검토하고 있다.

Mr. 선드라스그린 레드는 남아프리카 올림픽위원회가 홍성르크와 파트너 관계를 맺기 위해 기뻤다. 남아프리카 올림픽위원회는 이 날을 택하여 기자회견을 열어 파트너 홍스타그램을 초청해 함께 참석해 남아프리카 올림픽 대표단의 운동장비를 발표했다.

오영조 대표는 홍스타크 대표가 이에 대해 기대와 함께 홍성르크 운동장비 방면의 연구 능력, 남아프리카 선수가 올림픽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홍성르크 브랜드도 남아프리카 올림픽 대표 수상대를 따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증가

브랜드

노출도는 홍성르크의 우수한 연구 능력을 보여 이 브랜드가 더 많은 국가와 지역에 진출하게 한다.


남아프리카 올림픽 대표는 또 홍성르크그룹 빌딩, 홍성르크 브랜드 전시장, 생물역학 실험실과 기술 연구센터를 잘 참관했다.

Mr. 선드라스그린 레드가 홍성르크에 대해 높은 인정을 받았다. 이번 현지 답사를 통해 우리의 협력에 자신감이 충만했다. 나는 홍성르크가 우리에게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홍성르크는 이후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등 다국적 올림픽 대표단과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아프리카는 열정적인 무지개국으로 수영, 육상 등 종목에서 강력한 실력을 지녔으며, 지난해 월드컵 축구 경기를 마치고, 전민체육 열정이 높아 2020년이나 2024년의 여름을 본격적으로 유치할 것을 제안했다.

올림픽

.

아프리카 대륙은 지금까지 올림픽 개최를 하지 않았고 남아프리카 월드컵의 성공은 반드시 올림픽 유치에 큰 우세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정부도 남아프리카와의 우정을 중시하며 각가지 방식으로 남아프리카를 원조하고 아프리카에서 올림픽을 개최하며 중국 올림픽 명예 주석 하진량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올림픽위원회의 이런 방문에 대해 오영사진은 남아프리카 올림픽위원회와 협력할 수 있는 만큼 양국 평화 우호관계에 대한 호소이자 홍성르크 브랜드에 대한 일종의 상승이다.

  • 관련 읽기

도로 표범 아동화 단말기 시스템 양성반

신발 속달
|
2011/7/20 10:28:00
52

哥仑步“轻户外生活馆”将登陆亚洲户外展

신발 속달
|
2011/7/20 10:22:00
54

카시롱 스니커즈 창립 항주 지사, 브랜드

신발 속달
|
2011/7/20 10:18:00
49

중국 스포츠 브랜드'일형 '이녕: 잃어버린 전형

신발 속달
|
2011/7/20 9:45:00
54

鞋业大牌阿迪达斯2013年将设最大分销中心

신발 속달
|
2011/7/19 17:05: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의상 업체 는 외국인 상표 & Nbsp; 하니의 상표 가 거의 만 5천 개 에 가깝다

연일 다벤치 사건은 각계의 논란과 주목을 받았다.이와 함께 일부 국가인들의 숭양적인 소비관도 많은 탐구를 불러일으켰다.예를 들어 같은 브랜드의 제품은 종종 원장 수입을 선호하는 경우가 있고, 어떤 기업은 이를 모호하게 한다.소비자의 심리에 맞추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외국 상표를 사용하기 위해, 예를 들면 나러스, 미테스본웨이, 아고르나 직접 영문 상표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