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가을 겨울 패션주의 매력 여자

2011/5/21 9:39:00 135

파리 패션 디자이너




Celine 유선형 극간

샤이린 (Celine)의 창의총감인 필라 (Phoebe Phillo)이 선보인 가을겨울 발표는 분명파리 패션 주위 의 히트 디자이너 는 호화로운 승용차 의 내장 에서 영감 을 얻어 그녀 의 유선형 당대 극간간주의 를 제시하고, 유색 의 생각 을 했다가죽호두 /곡식과의 충돌, 외관이 쿨하고 매끄럽다.


외관: 유선형 호화.


윤곽: 신경을 썼는데, 벌린 긴 줄이 있어요.{page ubreak}


 


  


 

 


주요한 스타일: 극간주의의 심미성명은 외투를 통해 표현해 볼 수 있는 코르크 가운, 여러 가지 넓은 소재의 무넥 선택을, 깔끔한 소포식 코트에 은닉한 갈고리를 달고, 스코어 스타일링을 맞춘 스펀지 스타일을 선택했다.앞쪽에 주름이 없는 바지가 길고, 특히 가죽 벨트나 옆으로 박힌 슬림이 특징. 고원 리본 터틀넥의 화이트 스웨터와 어울려 스커트와 원피스는 가죽과 투명한 니트로 구성되어 있다.다른 면에는 유행하는 티셔츠 민소매 상의로 우아한 라운드 셔츠, 긴팔 스키니에 가죽이 박혀 있다.만장 부분에는 밴딩 스트랩 코트가 직통 바지에 겹쳐 있다.


색상: 호두 갈색, 석류붉은색, 풍부한 갈색, 크림 같은 베이지, 블랙, 화이트, 가을 계열에서 온 연분홍, 복고적인 컬러는 당근, 황금색, 갈색, 갈색, 갈색, 베이지, 와인, 하늘색, 그레이.{page ubreak}


 


  


 

 


직물 및 니트: 양털 펠트, 톡톡한 꽃은요, 피초나 꽃으로 접착된 모직물, 모피 같은 기모 울 울 직물, 염색, 밍크, 피혁.


프린트와 패턴: 영감은 호화차 안식에서 온 호두 목문이다.


디테일과 장식: 모피, 가죽 소매, 지퍼의 바짓가랑이, 벨트, 가죽 패턴, 은폐식 포켓.


신: 과장된 구두의 뾰족한 가죽 슬리퍼.


부품: 그레이스턴 여행 가방과 큰 봉투식 클러치.{page ubreak}


 


  


 

 


Valentino 달콤한 여성


발렌티노 (Valentino)의 가을 겨울 시리즈는 파리 패션주가 최고의 시리즈 중 하나일 수 있다.디자이너 마리아 그라치아 치유리 (마리아 그레이치)와 피어 폴 피치 피치 피치오리 (Pier Paolo Piciciiior)는 시리즈 속 소녀의 섹시함과 우아하고 젊은 일룩을 선보이며 길이가 짧고 예쁜 레이스와 거침없는 여성스러운 매력이다.


외관: 달콤한 여성 기질.


윤곽: 일장의 길이가 짧고 부드럽고 허리를 접고 벌려주세요.{page ubreak}


 


  


 

 


주요한 스타일: 일장에는 길이와 무릎을 포함한 원피스와 울 스커트, 나직 니트 니트, 골지 소매 가디건, 투명한 셔츠나 스웨터 니트에 정교한 플리츠 스커트, 최선의 블라우스와 핫한 셔츠 스커트, 그중 버터 컬러의 레이저가 절단된 가죽에 투명한 소매를 매치했다.또한 커팅에 신경을 쓰는 바지와 우아한 더블 버튼 재킷, 매끈한 가죽 코트, 벨트가 있는 호피 코트, 와이드 넥의 소포 코트는 외투로 선택된다.의상상 단정 /섹시 상호 작용, 이 디자인그룹을 위해 파리 패션주 위치를 확립해 가벼운 칵테일 드레스 위에 세련된 상티이즈 레이스를 포함한 웨딩드레스, 허리 주름 스커트, 몇 개의 합체로 벌린 원피스, 속옷의 영감 과 가슴컵, 가죽 스트랩, 벨트 스트랩 밴드, 레이스 패딩으로 레이스 패딩이 그려져 있다.만장 부분, 드레스 스커트의 길이가 바닥까지 끌려, 하늘하늘거리는 긴 치마를 사용한 원단은 프린트 실크 실크 실크 실크.


색채: 누드 컬러와 볼핑크 위주 톤으로 블랙, 잉크 블루, 초콜릿 컬러로 조화시켜 유일하게 들오리 그린.만장 부분이 두드러진 녹송석, 물세탁 노란색.{page ubreak}


  


 

 


직물 과 니트: 골짜기 니트, 캐시미울 울 울 울 직물, 눈 실크, 시오색 패턴 포인트, 여러 종류의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어드, 띠 여우 가죽, 작은 소가죽.


프린트와 패턴: 체크무늬는 도안 프린트를 잘못 보고, 바닥의 깃털을 잘못 보는 패턴 프린트, 얼룩과 패턴.


디테일과 장식: 가죽 테두리 장식, 핀치 장식, 스팽글 배열, 격자 패턴의 레이스 패턴, 고정 위치의 레이스 레이스, 싱글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플리츠 소재, 날개 위의 표지성 화환, 가방, 벨트.


신발: 장화, 소박한 가죽, 뱀가죽이나 레이스, 우아한 두꺼운 벨트를 착용한 매진화.


부품: 긴 어깨끈의 작은 가방, 장식이 가득 찬 접이식 클러치, 금속 단추가 있는 파이프, 깃 목걸이.{page ubreak}


 


  


 

 


겨울부터 봄


알버 앨바츠 (Alber Elbaz)가 창작한 낭만 (Lanvin)의 최신 시리즈는 두 부분과 엄격한 극간주의는 성숙한 로맨틱한 여성의 기질로 변해 긴 겨울을 거쳐 활짝 핀 꽃처럼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색조로 훈훈훈한 빛깔과 햇빛 가득한 빛으로 바뀐다.


외관: 겨울부터 봄까지.


윤곽: 단절극선 기하학 구조와 짧고 부드러운 원형 형성에 대비한다.{page ubreak}


 


  


 

 


주요한 스타일의 스타일링: 간편한 커팅과 사각형 외형으로 구성된 개방통로, 4분의 3의 길이에 걸친 무넥 코트, 스트랩 오버코트와 무릎 스커트, 동감 있는 수평 재봉선과 둥근 어깨형.짧은 숄더에 부피가 있는 구조감으로 깔끔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상의에 떠오른 숄 소매 위에 드러났다.시리즈에는 과장된 보석목걸이와 브로치 외에도 볼 수 있는 지퍼와 갈대잎 같은 금속 장식이 유일한 디테일이다.봄이 다가오니 알바츠는 타이트한 관상 니트 원피스의 어깨에 투명 실크물의 꽃장식을 도입하고, 같은 화관의 효과는 아름다운 식각장미로 자리매김하거나 온몸의 프린팅 패턴으로 그려진다.색채가 차츰 따뜻해지고 원단도 가벼워졌고, 완곡의 고급스러운 구김과 접고 꽃빛깔의 칵테일 드레스에 피어났다.


색채: 수도원의 색조, 검은색과 파란색, 회색으로 점차적으로 캐러멜색과 밤색으로 변해 결국 선명한 다홍색, 만수국색 자홍색, 진달래, 진달래의 분홍색.{page ubreak}


 


  


 

 


직물과 니트: 아름다운 캐시미어, 가죽, 작은 소가죽, 작은 양가죽, 실크, 비단의 투명 직물, 레이스, 크레이스, 크레이스, 비단.


프린트와 패턴: 단색 로즈 프린트 패턴은 정위 패턴이나 온몸의 중복 패턴으로, 흑백 포인트 패턴입니다.


디테일과 장식: 신경을 쓰는 실루엣의 극간주의 스타일의 금속 가장자리, 앞자락이나 포켓 라인을 강조한다.


신발: 남성화된 플랫슈즈, 복숭아끈의 하이힐, 지퍼 있는 복사화, 긴 무릎 부츠.


부품: 연극화된 장미 목걸이, 팔찌, 브로치, 표면에 보석, 넓은 펠트 모자, 긴 장갑, 복잡한 구성주의 목걸이.

  • 관련 읽기

택트렌드 &Nbsp

이번 시즌 유행
|
2011/5/20 9:30:00
38

대패 여름 스커트 & Nbsp

이번 시즌 유행
|
2011/5/20 9:12:00
109

炎夏街头透视装大热 动人最是“朦胧”处

이번 시즌 유행
|
2011/5/19 14:32:00
60

情挑初夏 初夏“玩短”要趁早

이번 시즌 유행
|
2011/5/19 13:53:00
80

상큼한 전원 블루 1여름 & Nbsp; 이번 시즌 트렌드 액세서리 키워드

이번 시즌 유행
|
2011/5/18 15:21: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마염리 조세 오르도스 &Nbsp

유명한 스타 디자이너 마염리는 최근 내몽골에 갑자기 나타나 호르도스 시로 럭셔리한 고급 정제 쇼를 선사해 오르도스 사람의 깜짝 놀라움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