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야외가 점차 대중 보급업의 봄이 오기 시작했다?
왕석, 장조양과 같은 등산 부자들이 많거나 야외 운동의 대변인이 되기도 한다.
예.
중국의 옥외 용품 시장
최근 10년간의 발전을 거쳐 이미 고위층에서 패션을 향하고 있다. 현재의 중국 시장은 몇 년 전 한국 외용품 시장처럼 생기발랄하고, 우리는 이 대문을 다시 열어 자신만만하다.
8년 만에 다시 중국 시장으로 돌아가는
프랑스 라파마 그룹
라상진 중국 사장은 베이징 국무 쌍둥이좌리 사무실에 앉아 기자에게 말했다.
무독무도하다
미국 고르
최근 재포장 후 중국 시장에 재전한다.
외자 브랜드 권토중래의 뒤에는 중국 야외 산업의 일련의 큰 케이크로, 외자와 본토브랜드를 끌어들이고 사슴을 쫓는다.
외자 브랜드
재포장
옥외 산업은 이미 업계에서 공인된 조양산업이 되었지만, 근거
Ispochina (아시아 운동용품과 패션전)
국내외 용품 시장은 수지 균형을 이루는 사업가가 많지 않다.
나상진은 기자에게 8년 전
Lafum a
벌써 중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땐 홍콩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2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간 매출액은 3000만 위안 정도였다"고 말했다.
미국 고르 북경 지사 총지배인
방직물
장정위 중국구 시장 총감도 "고르는 1996년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2010년에야 수지 균형을 이루었다"고 솔직하게 인정했다.
장정소화는 기자에게 처음 중국 시장에 들어갔을 때, 당시 중국은 야외 운동의 개념이 거의 없었고, 많은 국제 야외 브랜드들이 중국에 입국하지 않았고, 중국 본토 야외 브랜드도 아직 탄생하지 못했다.
"하지만 중국 경제력이 높아지면서 건강과 저탄소 의식이 날로 강화되면서'대야외'가 매장된 상기와 잠재적 수요가 야외용품 시장을 이끌어가는 도우미, 야외 용품 소비의 놀라운 발전 속도는 사업가들이 빛날 전망을 맡게 한다"고 말했다.
장정소화설.
이에 따라 많은 외자 브랜드들이 몇 년 동안 시장을 모색하여 중국 시장의 잠재적 잠재포장, 다시 자신의 중국 전략을 재배치하고, 다시 보물의 문을 열어 보라.
“내가 왜 컴백 (중국 시장에 돌아와야 하는데, 몇 년 동안 중국이 세계공장에서 세계시장으로 바뀌고, 매년 35% 속도로 성장하는 시장으로 컴백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프랑스 라파마 그룹
필립피조파어드 라파마 회장이 기자에게 답했다.
본토브랜드가'친민'을 해요.
재물이 거만하고 기세가 등등한 외자 브랜드에 직면하여 본토 옥외 브랜드는 ‘ 친민 ’ 노선을 걷려고 시도했다.
3부 야외 용품 개발 유한회사
장헝 사장은 기자에게 이전의 중국의 야외 산업이 소중임을 알려 주었고 주로 가격요인이었다.
예전에 암벽 등반, 번지점프, 등산, 베트야산지차 등 이런 극한운동은 완전 ‘소중들 ’의 영역, 가격은 높고 전문적인 장비와 지도가 필요하다.
그러나 자전거 여행의 흥행에 따라 야외 운동이 진정으로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가격도 많은 젊은이들이 받아들여 점차 대중에게 보급되기 시작했다.
장항은 《 중국 경제 주간 》 에 대해 말했다.
중국 아웃도어시장에서는 본토기업과 외자 기업이 거의 동시에 출발했으며, 본토브랜드는 가격상의 우위를 더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많은 해외 야외 스포츠 브랜드는 매우 풍부한 업계 경험과 문화 저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현재 중국 시장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몇 년, 십 몇 년, 십 몇 년 동안의 국내 브랜드에 강한 경쟁을 형성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의 약점은 제품의 디자인이 약하고 야외문화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고 고급 재료의 응용이 적다.
하지만 국내 브랜드는 유성가가 우위에 비해 제품이 넓고 판매 경로가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해외 브랜드와 대례하는 추세다.
장항의 분석.
가장 아름다운 봄이 왔습니까?
"야외산업에 대해 5년 후의 중국은 바로 한국이다."
장정소화라는 판단.
현재 한국의 야외 용품 시장은 전 세계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르고 발전의 가장 보급적인 시장이며 경쟁도 치열하다.
장정소화는 기자에게 아시아의 금융위기를 겪은 후 야외 운동이 사람들의 건강생활 방식으로, 그 산업은 이미 ‘ 작은 야외 ’ 부터 ‘ 범야외 ’ 까지 단일 품종을 돌파하고 제품 시리즈화, 다원화 경영에 성공했다.
중국 소비자와는 달리 한국 민중들이 야외 운동을 하면 전문적인 의상과 장비를 선택하고, 한국인에게 야외 제품을 입는 것은 생활의 장식이 아니다. 그 자체는 생활이다.
그렇다면 걸핏하면 수천원짜리 야외제품은 야외 운동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문턱을 세울 수 있을까?
장정소화는 현재 중국에서 야외 운동은 이미 소수 분야가 아니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야외 업계가 점차 대중에게 보급되기 시작해 경영상 개념을 창조해야 고객을 끌어들이고 충실한 팬을 배양할 수 있다.
Lafuma 는 목표 인파를 28세 ~45세의 사업형 소비층으로 정하고 도시의 레저 생활에 더욱 편중해 전문인 아웃도어에 국한되지 않는다.
내 개인은 평생 야외 용품 산업 경영에 종사하여 거의 이 업계의 전체 발전 과정을 증명하였다.
야외 브랜드의 탄생은 자금을 지탱하고, 제품 설계, 브랜드 포장, 애프터서비스를 지탱하고, 중국 기업은 돈을 쓰고, 정력을 들여 자신의 브랜드에 속한다.
이 산업은 이미 패션화되고, 아웃도어 운동에 투자하는 것은 대세이다. 중국의 옥외 산업이 가장 아름다운 봄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자연,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PhippeJofard -Lafuma 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대양 이 창세 에 의류 판자 를 상승시켰다
- 야외 전시 현장 이벤트 준비 짱짱 의상 쇼 인기 폭발
- 면화 가격은 당분간 곡바닥 & Nbsp; 의류 기업은 여전히 ‘ 하도가 ’ 관망하고 있다
- 방직 수출 환세 조정 & Nbsp; 이폐는 얼마입니까?
- 성천호 단말기 상단 학원 판매 기교 훈련회 복건구 개강
- GAP 수석 디자이너 퇴직 신인선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 손잡다 황제 유엽 공감 개성 패션 남장 시대
- 방직복 & Nbsp; 수출
- 대중 브랜드 를 손잡고 2선 시장 사치품 을 점령 하여 점점 친민 도로 로 가다
- 중국 의류: 양가 협력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