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 고 수수료 배후 에 폭리 사슬 이 있다
따라서
청명절
장례 업계 의 폭리 에 대한 화제 가 인터넷 에서 화제 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
게시물은 장례의 폭리를 억제하지 않고 백성들을 죽지 못하게 한다. 이들은 장례비 뒤에 폭리 사슬이 있다고 강력히 의문했다.
기자들은 장례업장 난상무소 병원에서 시체 뺏기, 사망 정보성 재원, 골회통 고가 독점, 무덤 묶음 서비스성 납부 비용
장례 업종
폭리
관련 부서 감독이 난제에 직면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시체 뺏기 위해 장례식 회사 병원'스쿼트 '
많은 네티즌이 인터넷에 장례식장'시체 뺏기'라는 난상을 드러냈다.
신랑네티즌은 "생명 중 그 미소"라며 "환자가 구급실에서 구급실을 구하고 있다. 장례식 서비스 회사 업무원은 이미'통지'를 받고 응급실 문 밖을 지키고 장의사에게 전화로 장례식의'선인'은 매번 문자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시나리오 네티즌 "222sy"는 "여러 군데 다 이렇다. 우리 일반 백성들은 괴로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안휘성 합비시 일부 병원에서 조사한 결과, 병원 간호원 등'선인'을 통해 적시에 환자병명 정보를 취득해 빠른'방문 '서비스로, 이미 장례 서비스업종의 보편적인 경쟁 수단이 되었다.
안휘성 3갑병원의 간호원 노주씨는 기자에게 매일 업무를 청소하고 의사 간호사를 위해 심부름을 하는 것을 제외하고 환자가 위태롭게 사망한 후 장의사의 업무원에게 전화를 할 수 있다.
그가 부른 이 장례식 서비스회사가 성공적으로 이 업무를 얻을 수 있다면 수백 위안의 정보비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은 아직 걷지 않았다. 장례식장이 있는 사람이 입구에서 눈을 뜨고 기다리고 있었고, 장례식사들은 업무를 다투기 위해 병원에서 공개적으로 소란을 피우기 위해 당사자 가족을 화나게 했다.
한 가족이 ‘죽기 ’ ‘시체 ’ 등 소극을 접한 누리꾼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람이 아직 돌아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장례식사 한 사람이 병실 입구에서 며칠 며칠 며칠 동안 사람을 지킨다. 그리고 사람이 죽은 후 20분 만에 갑자기 장례식회사로 나타나 ‘장의사관 ’이라고 자부했다.
"병원에서'선인'을 지급하는 정보비는 각 회사의 경쟁에서 수위가 높아 2000년 이30위안을 넘어 현재 최고 1800위안에 달하며 그중 이윤이 얼마나 큰지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합비시 장례 관리처 왕홍 부처장은 기자에게 현재 전합비시의 장례식 서비스업체는 대략 2,3백 가구, 이중 합비시민 정국 심사를 통한 장례식장 서비스 회사는 세 개밖에 없다.
서비스 자질을 갖추지 못한 장례식업체들은 흔히 두세 명, 한 차 한 대 더 이상 ‘업무원 ’을 초빙하면 병원 등에서 장사를 할 수 있고, 무질서하게 경쟁할 수 있다.
차를 타고 독점하는 것은 폭리를 도모하는 각기 ‘ 신통 ’ 이다
웨이보 누리꾼들은 "장례 개혁이 여러 해 되었지만 여전히 독점업으로 일반 가정은 비싼 장례비를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신랑네티즌은 "임풍 목수"라며 "지금 장례식장이 이렇게 징글징글하고 돈도 안 참으면 화화도 안 낸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장례업은 하나의 산업 사슬인데 한 고리씩 벌어"라고 말했다.
병원에서 시체를 빼앗는 난상은 장례식 업계의 폭리사슬의 서막일 뿐이다.
기자는 암방중에 지정 화화점을 제외한 강서성 남창시 장의사관에서 골회갑 독점고가 판매를 제외하고 일부 장례업체와 민영묘원에서는 납치 서비스, 차량 수표 등을 채택하거나 유인하여 사망자의 가족을 유인하여 폭리를 도모하는 목적을 취했다.
남창시 창북 영상촌은 현지에서 가장 집중된 묘지, 남창시 장례식장과 대부분의 묘원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 판매가 200 도 안 되는 도자기 골회갑, 장의사관에서는 적어도 4,500까지 팔린다."
남창시 장례식장 부근에 장례식용품 가게의 주인은 기자에게 납치박스 판매가 모두 장례식장에 독점되었기 때문에 그들의 골회곽은 거의 판로가 없다.
"값이 몇 배나 되니 그것을 사지 않는 것은 불화된 것이다."
부근에 다른 장례식용품을 판매하여 노점상들이 말했다.
시내 유일하게 화화화경영 자격을 가진 남창장의관과는 달리 남창시의 일부 민영묘구는 분양 묘지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납치서비스를 단속하는 재물을 찾아냈다.
기자는 남창시 청산묘원에서 무덤을 팔았는데 벽에 붙어 있는 가격표 가운데 묘지에 필요한 비용을 제외하고는 다른 각자비, 요금, 비용, 선묘비, 녹화비 등 임림 종류의 비용이 10개에 달한다.
“서비스 종목은 자선은 안 된다. 우리가 규정이 있기 때문에 아래 비용은 모두 함께 내야 한다.”
묘원 직원은 기자에게 가격표 중 6000위안 이하의 묘지에 이미 팔지 않았고, 각종 비용을 더해 가장 싼 묘지 역시 1만 위안을 넘어 가장 비싼 십여 만원이 있다.
“수송, 화장, 화장, 화장, 화장, 화장, 입토 까지 밝게 표시 가격을 명시하고, 또렷한 것은 있지만, 이른바 ‘자선 프로젝트 ’라는 소위 를 모르는 사람은 확실히 오도하기 쉽다.”
남창시 김안복묘원 이름 잎의 판매 매니저는 기자에게 장례식 비용의 소비 부동공간이 크면, 화장, 화장, 화장, 화화화의 기본요금이 적어도 23천원, 그리고 78천명, "관건이 어떤 소비를 선택할지"라고 말했다.
기자는 비료시의 한 집 민정부처에 등록된 장의사를 암방할 때 고객부 사장은 기자에게 장례용 서비스의 가격이 통일되지 않았고, 업계 내에서는 용품의 실제 가격에 따라 계산했다.
예를 들면 골회갑, 수천 원짜리, 수천 원짜리 것도 있다.
예컨대 화권, 수복 등 상장용품, 가격도 다르다.
장례식장 회사 사장은 요금이 규범이 아니라는 이유로 사망자 가족의 슬픈 심리를 붙잡고 기회를 타서 송장 800원가량의 골회곽을 부르면 2300위안에 달하고, 비용은 저렴한 수복, 하마터면 500위안 아래로 비싼 가격도 곧 상환을 받을 수 있다.
짧은 다리 업계 의 난상 을 감독 하여 시급히 정비 해야 한다
누리꾼들은 "업계 난상들이'죽지 못해 '현상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네티즌 "불산방송국 소강 열선설": 장례장 폭리 해결, 장례 시장의 독점 을 깨고 업종 경쟁 을 도입하고 관련 부문은 각가지 비용을 엄격하게 한정할 것인지, 보조 기제 도입, 정부에서 시민이 뒷수당 수당 수당 수당 수당 수당을 한다 "고 말했다.
사실'죽을수 없다'는 게 아니라 어떤 서비스 콘텐츠와 묘지를 선택하느냐가 관건이다.
남창시 장례식장 관리처 장안건국, 남창시의 유일한 국유묘원, 한산묘원은 2000년 대형 골회당을 건설해 매년 50위안을 받아야 하지만 ‘토착위안 ’의 전통관념에 영향을 받아 3만여 개의 골재 격위가 아직 1000개밖에 팔리지 않는다.
그는 기존의 장례식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덤을 구매하는 외에 장례식 과정 전체에 1000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장례 업계의 폭리 현상에 대해 남창 시민 정국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 장례 서비스 운송, 냉장, 화화화 등 3가지 기본서비스는 정부 정가와 폭리 공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대중이 의문하는 장례 폭리 ’는 일반적으로 일부 연전성 서비스를 가리키는 것이며, 즉 ‘자선 프로젝트 ’다.
‘ 자선 프로젝트 ’ 에서 존재할 수 있는 폭리, 일면 물가, 공상과 민정 등 다부문은 연거푸 정비를 강화하고 장례 시장을 규범 관리해야 한다.
한편, 국가는 입법 형식을 통해 기존 법규 법률의 개정 을 가속히 세워 장례관, 묘지 등 비영리성 기구로, 묘지 건설의 묘지 중 일정 비례의 낮은 가격묘지를 확보하고 묘지의 공익성을 회복해야 한다.
이 밖에 많은 업계 인사들 은 또 정부 가 공동묘지 건설 을 현지 경제 사회 발전 의 총체 계획 을 도입 하 면서 일부 대중 에게 ‘ 박장 ’ 과 문명 장례 관념 을 간소화하고 장례 절차 를 간소화, 화장, 화장, 화장, 강하 등 상장 방식 을 조약 토지 를 절약 하고 소비 비용 을 낮춰 도 문명 신풍 을 주도 했 다.
구태평 게시 블로그 발표, 현재 정부는 장례 개혁을 추진할 겸 장례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례식 제도개혁과 장례 시장관리를 강화하고, 법에 따라 묘지, 난수 비용을 챙기는 행위를 법에 따라 강화해야 한다.
한편 장례 풍습을 개혁하고 좋은 품질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방문: 미국은 중국이 미국 투자와 달러 채무 안전을 확보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온가보: 미국 측이 대화 하이테크 제품 수출 제한을 늦추길 바란다
- 종업원 천지 | 유럽 패션 & Nbsp; 10만 화공은 이탈리아 필라토에서 기적을 창조했다
- 시장 동향 | 위안화 평가절상 & Nbsp; 방직 의류 수출품 가격 상승
- 지방 핫점 | 의류 산업: 오늘 심천이 어제 홍콩 이야기를 되풀이하다
- 수장 방송 | 완ci2011 가을 겨울 패션 발표회 & Nbsp; & Nbsp; & 완경일 바빠 쇼를 보다
- 전문 시장 | 보스턴이 집 입구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 업종 뉴스 | 나이크와 유상의 정감 마라톤
- 업종 종합 서술 | 가정복 산업은 어떻게 브랜드의 꽃을 피웁니까
- 여성집 | Club & Nbsp; 모나co 2011 가을 광고 & Nbsp & Nbsp; & 신생대 초모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