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의상은 전통적인 명절 & Nbsp; & Nbsp; & Nbsp; 정월 대보름 놀이 좋은 연극을 연달아 본다

2011/2/17 9:25:00 124

정월 대보름날




사자춤



육선 을 달리다



뇌각 공연



꽃가마를 타다


 

  

묘회를 거닐다


장소: 호호호 옥천구 대소광장 일대


추천지수: ★★★★


추천 이유: 호호트 2011년 설날

정월 대보름날

문화묘회는 이미 2월 8일 대소광장에서 정식으로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

그러나 절회 전체의 중두극은 정월 대보름날 때 절정에 이르게 된다.

정월 보름날 이 번창하는 날 에서 대소연 하다

광장

구구가, 아라탄 땀 광장, 오탑사, 관음절 광장 등지에서는 첫 부민속 특색을 돋보이게 하는 행사를 열고 고시소, 춤추는 사자, 그리고 라양편, 면담, 당인 등 민간 절활과 2인대 윤연을 펼친다.


추천 놀이법: 호호르트의 정월대보름 문화묘회의 등급, 영향력이 해마다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현재 호호호트 설 기간의 가장 큰 명절 문화활동이 되고 있다.

예년에 비해 올해 절은 더욱 훌륭하다. 오타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가장 사천 자공화등 특색 도자기색인 ‘쌍사자 놀이 ’는 신의를 갖추고 있으며, 이 스타일은 식기 도자기와 다른 도자기로 구성되어 전통과 현대가 결합된 분위기를 갖추고, 시각, 청각과 감각에서 신선한 체험과 체험으로 자연히 오타사 등회 의 큰 볼거리가 된다.

이 밖에도 옥토끼 영춘, 창어달, 나타가 바다, 제공의 추모, 팔선과해, 어린이들이 사랑받는 토끼 뽑기, 해면보배, 삼림공원 등 30여 개 조형 정교하고, 감수당을 탈출하는 등 사람들을 감탄케 한다.

마음껏 유람하는 가운데 마치 멋진 동화 세계로 들어선 것 같다.

낮에도 등 조의 사랑스러운 스타일과 화려한 색채는 여전히 유람객이 발돋움한다.


뇌각


장소: 흙좌기 차소치진


추천지수: ★★★★


추천 이유: 토좌기의 정월 대보름날 활동은 유래가 오래되어 매년 정월 보름날, 토 좌기 기관, 학교, 기업, 향진의 리카와 여러 문예공연대가 한자리에 모여 흙 좌기 좌기 당정 사무관 광장, 환희희 정월 대보름날.

봐라! 각양각색의 의상을 입은 앙가대, 어르신들은 모가를 틀고, 할머니는 채색 리본과 부채를 댄다. 얼굴의 표정은 생동감 있고 발랄하다. 높은 젊은 젊은이와 중년 남자, 그들은 전통의상을 입고, 얼굴에 빨간 얼굴을 바르고, 즐겁게 춤을 춘다. 그리고 어릿광대 모양의 아주머니들은 당나귀, 가뭄배를 타고, 그 가운데 시민들을 정말 박수쳤다.


추천 놀이: 정월 대보름날 행사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뇌각 연기도 한다.

뇌각공연은 국무원에서 국가급 비물질문화유산 명록에 포함됐다.

청나라 강희의 연간 토머트 왕조는 강희황제를 맞이하여 성대한 축제를 열었을 때 산서에서 도입하고 발전하여 발전해 온 것으로 전해졌고, 지금까지 300여 년 동안 유전된 것으로 전해졌지만, 토좌기의 뇌각공연은 피크치진의 뇌각팀이 가장 유명하고, 이 뇌각팀은 중국 민속류 문예 최고의 산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어른들에게만 높고 높은 철대 위에 1 ~2개 어린이가 고정되어 있어 아이들은 짙은 화장을 하고 상투를 틀고 고대 전통 의상을 입고 예쁘게 꾸몄다.

공연할 때 어른과 아이와 상하가 서로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운 발걸음을 걸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허리를 굽히고 몸을 돌리고 떨리는 등 화초 동작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마다 모든 공연이 모두 당연한 풍채를 얻고 있으며, 공연제재는 전통극과 민간 전설이 많았다.'양산백과 축영대','천선배','백사전','서유기 '등 정취를 구현했다.


내일은 전통적인 정월 대보름날이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정월 대보름날 동안 호호르트시 각지에서 다채로운 민속행사를 열고 화등, 고도소, 모종, 묘회 등을 감상하고 있다.

토끼의 정월 대보름날, 가족과 서너 다섯 명의 친구와 집을 나섰고, 연미의 정월 대보름을 느껴라.


소화공연


장소: 링겔 현 성관진


추천지수: ★★★★


추천 이유: 탕원, 만두를 먹고 링겔 현에 가서 소셜 퍼포먼스를 보세요.

화링겔 현의 정월 대보름 행사는 주로 ‘ 떠들썩 ’ 자가 두드러져 있다.

이날 마을사는 모노로 길거리에 큰 오피스텔을 짓고 집집집마다 번창하였다.

어른 아이 가 붉은색 을 띠 고 푸른 시소 를 밟 고 용 사자 를 들 고 꽃가마 를 들 고 불꽃놀이 를 구경 하고 떠들 지 않 았 다.


추천 놀이: 링겔 현은 중국 민간 예술의 향이라고 불린다.

자연, 정월 대보름날 여행의 첫 정류장은 문화관에 서예, 미술, 휴지, 흙, 스튜디오 작품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그중 종이는 특색이 풍부하고, ‘단원 부귀 ’, ‘옥토끼 개나리 ’, ‘목우 ’, ‘수육 ’ 등 창화, 붉은색, 생생생생생생, 짙은 향토풍을 풍긴다.

이쪽은 아직 흥이 나지 않았는데 광장에서는 이미 사람들이 떠들썩하고 북소리가 진천이었는데, 원래 앙가대와 가뭄선으로 출동한 것을 보고 선두에서 뱃사공 한 명만 보고 각종 배를 젓는 동작을 타고, 배의 승객은 리듬을 타고 잔걸음을 걷고 있는데, 마치 마치 마치 배가 수면에서 유동한다.

배 위에 유난히 웃기는 ‘매파 ’가 하나 있다. 머리에 검은색 벨벳 모자를 달고 귀에 빨간 고추를 매달고, 곁눈질을 하고 가뭄주머니를 물고 얼굴에 콩 큰 점이 하나 있다.

‘매파 ’는 한편으로는 흔들며 여러 가지 양상으로 분장하며 대중 속 멋진 젊은이들과 아가씨들은 또 농담을 하며 익살스러웠다.

향락백정원의 등불도 인기에 넘쳐 남녀노소 가 관등 을 끌며 산문 밖 만 보고, 1500개의 소등롱 으로 구성된 등롱 이 유난히 눈에 띄고, 계단은 길상옥토끼 의 스타일로 먼 곳으로부터 바라보는 정자와 중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폐단이 모두 등광을 선사하는 것이 보기 좋다.


불꽃을 보다


장소: 무천 현 가능


추천지수: ★★★


추천 이유: 정월 대보름날 동안 무천현은 천 개의 거리에 천개의 오색등이 새로워, 노랫소리, 징과 북소리가 큰 골목에 울려 퍼져 명절의 경사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했다.

정월 초칠부터 무천현 조직이 마련한 8개 공연팀은 긴장된 리허설을 시작하고 정월 13 페널티를 밟고 정월 14, 보름에 무천현 거리에서 공연을 펼쳤다.

정월 15일 정월 10시 가진 주요 거리에서 집중 투어를 진행한다.

모곡, 가뭄배, 전조등, 시소, 허리 등 전통 문예 프로그램은 독특한 특색을 지루하게 한다.

무용 용 공연 은 마치 생동감 넘치는 것 처럼 생동감 있 는 오늘날 도 새로운 의미 를 부여했다. 부채춤, 홍주 춤, 채봉 춤, 우란목 이 탄 멋진 문예 공연 을 시민 에게 멋진 문화 대찬 을 바쳤다.


추천 놀이: 무천현에서 가장 시끌벅적하고, 정보름날 저녁에 가진서구에서 열리는 불꽃 파티입니다.

밤이 막 다가오자 길거리에는 이미 인산인해로 곳곳에 명절의 기운이 넘치고 있다.

사람들은 일찌감치 위치를 고르고 서로 밀려들고 불꽃놀이 시작을 기다리며 늦게 온 사람은 뒤에 서서 목을 길게 내밀고 발끝을 세우고 바라보았다.

아이들은 아버지의 목에 타고 신나게 기다렸다.

20시쯤 기다리면 불꽃놀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쿵쾅쿵쾅 ’을 따라 하늘은 곧 오색찬란한 불꽃으로 분장하고 있다.

한 줄기 불꽃 이 긴 하늘 을 뚫고 한 차례 공중 에서 거대 한 컬러 공 을 뚫고 눈부신 빛 을 반짝 반짝 빛나 는 분쟁 을 사방 으로 넓 어 왔 는데, 온 마을의 공중 에 불 이 밝 아 졌 다.

이어 한 줄기의 불길이 하늘로 뛰어올라 공중에서 잠시 맴돌며, 유성처럼 긴 꼬리를 끄덕이며 망망한 밤빛 속으로 사라졌다.

또 장관인 은하폭포, 천만 가닥의 금사은선이 순식간에 쏟아져 내리고, 불꽃 은화, 빛을 물씬 풍기며 정월대보름날 이 반짝이는 밤.

환호 소리, 웃음소리, 불꽃 소리가 연이어 이어져, 이곳이 기복이 일어나자 현장은 즐거운 바다가 되었다.


구곡


장소: 토크토 현 쌍하진


추천지수: ★★★


추천 이유: 호호르트보다 토크토 현의 정월대보름 행사는 물론 손색이 없다.

정월 대보름도 되지 않았고, 쌍하진의 주요 거리, 길가에 사무 빌딩이 잇달아 채색기와 등롱을 달고, 붉은색 등롱과 오색색의 채색 깃발이 햇빛 아래 밝게 빛나며 기쁜 날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정월 14일부터 정월 대보름날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상연되었다.

사자, 무용용, 쌍벽모가, 108명으로 구성된 위풍과 북대, 대형 안대춤, 꽃가마, 악각 등 공연은 명절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추천 놀이: 토크토 현에서 정월 대보름날, 유구곡 황하등회는 놓칠 수 없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토크토 현인들이 보류한 민간 풍습입니다. 사람들이 입구에서 순조롭게 연환진을 통과하고 수출을 통해 돌아오면 1년이 순조롭고 평안안을 뜻합니다.

올해 구곡 황하등회는 쌍하진의 최대 운중 집무 시장에 설치되어 정월 14일부터 정월 16일까지 끝났다.

매일 수천 명의 시골 사람들이 남자를 데리고 여행을 떠난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구곡 황하진은 원래 고대 병가들이 내리는 일종의 수비난공의 진지로 구곡 18구부러진 황하처럼 유명했다.

통상적으로 평평하고 넓고 넓은 마당에 나무막대나 옥수수 짚으로 규정된 거리와 노선으로 꼬불꼬불하게 심은 도로, 나무대 위에는 직경 12 ~15cm의 원형 나무등 받쳐 20센티미터 높이의 등대를 다시 도배하고, 안에 호유등을 켜준다.

나무 위의 등잔수는 보통 365개로 1년 365일 상징된다.

램프장 센터에 7 ~10미터에 달하는 오래된 막대기를 심고, 그 위에 큰 등롱이 걸려 있었고, 옛날에도 만년등이라고 불렀다.

민간 풍습에 의하면, 사람들이 오래된 장대를 헤엄칠 때, 모두 한 둥글게 긁어모아 일천 위안을 살 수 있을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장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주식 의류 업계는 '인력 모집 곤란' & Nbsp; 5일 동안 노동자를 모집하지 못했다

지방 핫점
|
2011/2/16 14:07:00
222

서부화 기업도 노동력 부족 & Nbsp; 청두화 & 강도

지방 핫점
|
2011/2/16 10:52:00
48

돌사자 모집 작은 광고 & Nbsp; 심상치 않다

지방 핫점
|
2011/2/16 10:24:00
41

상해 발견 수입 고급 모조 액세서리 불합격률

지방 핫점
|
2011/2/16 9:28:00
68

千年极寒成一大忽悠 深圳商家狂甩羽绒服

지방 핫점
|
2011/2/15 11:59:00
101
다음 문장을 읽다

'품삯'은 누구를 당황했다. 노동력 부족 배후 의 우려

설날 이후 동남연해의 노동력 부족이 다시 나타나 ‘용공황 ’이 눈길을 끌고 있다.중서부 노동밀집형 산업이 점차 증가하면서 동남연해 노동력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는 상황에서 근로자와 기업이 다시 선택한 사거리에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