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부총제보 서주연소: 회장 교체 자격 개조
서주에서는 과학 기술 (300152, 주식) 주식 유한회사 (이하'서주 연소 제어') 원래 5월 10일 창업판을 통과한 심사 그러나 각종 질의로 90만 위안 부족 가격으로 원국유사업 단위 연소원 자산 등을 획득하는 등 11월 12일 다시 2차 심사를 진행해야 한다. 이날 서주에서 연소제어 통과.
그러나 각 측의 질의는 끝나지 않았다.
최근 《창업가 》은 원연통제원 부총도원 부총도원의 제보편지를 받고 서주에서 퇴직직직노동자, 회장 감사장 입주자격 등에 연연하여 문제가 있다고 자칭하며 서주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상장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판도원은 ‘창업가 ’에 대해 서주연소 신고를 했다. 한편으로는 은퇴직자의 양로금 21개를 해결하기 위해 서주 회장 왕문들이 출시한 뒤 몸값은 억원으로 치솟았고, 자신은 매달 1800원의 퇴직금으로 불균형을 이루고 있다. 그해 이들은 “창업하는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커졌을까 ”고 말했다.
판도원은 2002년 원연통제원에서 정년퇴직 수속을 밟았다.
그는 강소성의 관련 서류에 따르면 전퇴직 근로자들이 직장 퇴직 처우를 누려야 하는데 그동안 자신이 받은 연금은 서주 다른 사업단위 동등한 직장 직원보다 500 ~600원이 적다고 말했다.
“ 우리가 신고를 거쳐 서주 연소제어가 매달 차보, 집보 등 합계 200위안, 그리고 두 번 더 있다
보조금
돈은 우리에게 주지 않았다."
"서주에서 현재의 태도를 고발하는 것은 정부 부서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규범의 추억에 따르면 1985년, 그는 현재 서주에서 총엔지니어 왕애생과 함께 서주 도자기 연구소에 합류하고, 두 사람은 원항공부 국영 115공장에서 일하고 있을 때 영국에 가서 장악한 스베이 엔진 고에너지 점화시스템 전작특허 기술을 개발했다.
1986년 서주 도자기 연구소는 서주에서 기술연구소로 바뀌었다.
1987년 115공장 중층의 왕문거가 서주로 돌아와 서주에서 기술연구소 소장으로 추출됐다.
1993년 서주 기술연구소는 서주 연소 제어연구원 (즉 본문소연소통제원) 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후 3인과 다른 원로원노직공들의 노력 속에서 연소원활한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2003년에 연소관리원이 전민사업단위 서주연소 통제연구원 유한회사로 개제됐다.
서주 연소 고소 설명서에 따르면 고칠 때 연소원에는 701만 위안의 대외 담보 위험이 있었고, 고소원 당시 60명의 재직 근로자 중 20명이 이런 위험과 회사 발전에 대한 전망이 좋지 않다는 것을 고려해 회사를 이직하고 자신의 전문지식과 직업을 운용하기로 했다.
판도원은 《창업가 》라고 말했고, 그 20명의 직원들은 대부분 젊었다. 외지에서 연소원 명의로 회사를 개업하고, 자신은 왕문과 함께 창업하는 중요한 관리자 중 하나로 참여하지 않았고, 배후에는 더 많은 이유가 있다.
판도원은 “당시에 나는 근본적으로 고치는 일을 몰랐다. 나는 비록 부총이었지만, 평범한 백성, 성격이 매우 솔직하고, 평소에는 자주 의견을 제시하고, 천천히 그들에게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판도원은 한때 주식에 입주되지 않았던 직원 20명이 서주 연소 통제 이론을 찾는다고 들었으나 현재 서주에서는 “ 그들이 살 수 있을 것 같다 ” 고 고발했다.
“ 왕문거는 서주 현지인이었다. 당시 조정원의 개제는 모든 개제 단위에서 가장 순조롭게 통과하였고, 아주 빨리 통과하였고, 입면에 대한 의견도 없었는데, 왜 이러지?
가능하다
"판도원은 왕문거와 당시 조정원 주관 부서 지도자와 함께 고쳤다고 생각한다.
당시'서주 연소통제연구원 '개제방안에 따르면, 입주 인원은 "연소조정원이 본격화된 직공으로 이미 퇴직 수속과 노동 계약을 해제하는 인원이 포함되어 있다"고 규정했다.
판도원이 제출한 연소원은퇴직 명단에서 왕문거와 서주에서 현임 감사장 후국부의 이름을 모두 열거했으며, 두 사람은 2002년 1월 조기 퇴직 수속을 밟고, 연소원의 개제는 2003년 2월이다.
판도원은 두 사람이 개제에 참여하여 이 개제 규정을 위반했다고 본다.
더욱이 수상쩍은 것은 주식 유치 설명서에 따르면 고발원 개제시 무형자산을 채산하지 않았고, 이후 2007년, 서주에서는 주권 투자자들을 끌어들일 때 ‘ 특허, 상표, 상표 등 무형자산으로 4300만 위안을 고발했다.
판도원은 그중 거대한 고양이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규범지도원이 불공평함을 느끼게 하는 것은 1993년 연소원을 떠나 1995년 연소원 기술을 이끌고 올해 3월 9일 창업판 심사를 통과한 연대 용원전력 지분 유한회사 전신 중흥전력의 왕애평을 비롯해 2003년 용원기술 (3000105, 주식) 은퇴, 2007년 서주연으로 돌아가 기술로 주식 입주, 간접적으로 4.55%의 지권을 갖고 있다. "왕애평은 어떻게 양쪽에서 주식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판도원이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아르헨티나 의류 생산 중고 의상점 이 대중 의 환영 을 받다
- 전시회 뉴스 | 2013년 국제 양모 카니발 무석 개막
- 산업 투시 | 전 세계 사치품 구도를 해독하여 변화하다.
- 세계 시각 | 유럽 의류 의상 이삼선 브랜드 중국 시장
- 뉴스 택배 | 사치품 밀수 굴절 시장 난상
- 무역 정보 | 5년 동안 파키스탄 방직 이 수출 배로 이루어졌다
- 산업 투시 | 전국 방직 산업이 세 가지 시험지 로 이동 하다
- 유명인 인터뷰 | 방문 안다의 문지기 — 시가군
- 산업 투시 | 미래 방직 기술 8대 파 소개
- 상장회사 | 당 방직: 아령식 경영 모드 독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