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 인상 파문이 재봉점을 대중의 시야 & Nbsp;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2011/1/4 10:57:00 79

가격 인상 의류 시장

1980년대, 재봉점 우후죽순 같은 숲이 서 있었다.

커다란 재단 탁자 한 대, 미끄러운 재봉틀 몇 대, 벽에는 여러 가지 색색의 옷감 을 달고, 스승은 목에 연척을 달고, 얼마나 많은 사람의 추억이 되었다.

90년대 후반, 의류 시장이 점점 성숙해지기 때문에, 재봉사점 이런 소규모 사영 패턴은 점차 퇴출되었다.

시장

.


십여 년을 두고 한 차례

복장 가격 인상

파문이 재단점을 대중의 시야로 밀고 갔다.

2010년 말 베이징, 남경, 상하이, 온주 등이 잇따라 재봉사점 붐이 일어났다.

재흥을 우려하는 재봉점도 담화와 같은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다시 강호를 은퇴하는 것일까? 아니면 이번에는 오래 입족할 것인가?


현재 흥행된 재봉사점의 주요 업무는 낡은 리메이크 및 모조의 패션 모델로 고객을 저렴한 원가로 만족시키게 한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는 얼마나 유지할 수 있을까? 답은 단 한 개밖에 없다. 재단점은 시점과 함께 나아가야 하며 시장 변화에 대한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재봉사점은 현재의 업무 내용과 모드에만 의존한다면 전철을 밟는 것이 유일한 결말이다.


사실 재봉사점은 재생의 절호의 기회: 개인화 소비시대를 만났다.

재봉사는 고객의 체형 특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고객과 충분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고객의 진실과 선호와 수요를 제때에 알 수 있다. 이러한 정보들은 현재 소비 형태에서 ‘ 보전 ’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핵심 장점을 인식하면 전문 기능을 높이고 인간화 서비스 프로세스를 보완하고 의상에 대한 시리즈화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할 경우, 고객에게 코디, 스타일 조언 등, 의심 없이 재봉사점의 시장 캐릭터가 전복될 것이다.


그러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재봉사점에 대한 인상은 1980년대에 머물렀고, 재봉사점의 견습제는 더욱 위태롭다.

“지금의 젊은이들이 스승님을 따라다니며 솜씨를 배우다니.” 많은 재봉사가 이런 감개를 내었다.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면 재단점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무엇보다 가장 공통점이 있는 다른 그룹들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 의상 디자인 작업실이다.

복장 스튜디오는 고객에게 의류 개성화 양체정제를 제공할 수 있지만, 현재 정제 서비스의 경향은 높고, 대중의 면도가 좁다.

의류 설계 작업실의 점차 성숙과 시장의 세분화에 따라, 재봉점을 대체할 것인지, 혹은 서로 장단점을 보완하는 것인지 지금은 알 수 없다.

그러나 향후 한동안 의상 설계 작업실과 재봉사점에는 각각 생존할 길이 있다.

시장에 맞는 사람은 최종 이긴 것이다.

  • 관련 읽기

'귀향조'가 이르면 & Nbsp; 기업에 가면 '용공황에 처한다.

뉴스 택배
|
2011/1/3 17:21:00
81

코리스 남장 브랜드 창립 & Nbsp

뉴스 택배
|
2011/1/3 9:37:00
103

댓글에'예리코'가 남장을 내놓았는데'구경'을 안배하였다.

뉴스 택배
|
2011/1/2 8:25:00
296

외국 신발 브랜드 중국 시장에서 여행

뉴스 택배
|
2011/1/1 16:10:00
118

릭 제3차 국제 교육 연구 토론회는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거행되었다

뉴스 택배
|
2010/12/31 15:39:00
122
다음 문장을 읽다

무방포는 비내구성 복장에 사용된다

무방포는 비내구성 복장에 사용된 응용은 이미 보편화되었고, 물가시 의용 방호복, PPP 일회용 방호복 및 SMS 의용 방호복 등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