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건강 소지식: 하이힐 허리 가장 부상

2010/12/29 15:36:00 108

하이힐 플랫슈즈 건강

한 회사의 고위층인 황 아가씨는 부럽게 일했지만, 매일 집에 돌아와 허리가 아프고 다리 근육통 등 병통은 늘 그녀를 감싸고 있다.

그녀는 자주 미용실에 가서 SPA 를 해도 소용없다.

이에 대해 미스 황 씨는 평소 일이 너무 힘들다고 여겨서 요즘 비로소 알고 있다

하이힐

화를 야기하다.


건강을 해치고 발부터.


현재 하이힐은 여성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키가 큰 여자든 작은 여자든, 그녀들은 영원히 하이힐을 빼고 싶지 않다.

“하이힐을 신으면 누구나 기질이 있고, 걸을 때 가슴을 펴고 엉덩이를 올리고,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고 종아리 근육을 움츠리고, 종아리의 완벽한 곡선을 보여준다.”

미스 황 씨.


요추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중의학 제의사는 기자에게 하이힐의 위험은 예측하기 어렵지만 발가락부터 온몸까지 하이힐의 침해 대상이 될 수 있다.

하이힐을 신으면 사람의 중심이 이동할 때 반드시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엉덩이를 펴고 몸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이후 발뒤꿈치가 거의 반쯤 세워져 하체 근육이 긴장되고, 특히 종아리 근육이 눈에 띄게 수축되어, 종아리가 더 길어 여사들의 체태가 더욱 아름다워진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흔히 몸 에 힘 이 드는 부위 를 다칠 수 있다. 예를 들면 발 을 장기간 높고 낮다

신발

안쪽

발끝

몸 전체를 지탱하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고, 발에 대한 상처가 얼마나 컸는지.


발목은 하이힐을 장기간 신고 있는 가운데 복사뼈 관절의 활동이 힘에 균일하지 않아 일정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플랫슈즈보다 복사뼈 관절이 생기기 쉽다.

또한 하이힐을 신고 계단을 오르면 하이힐이 땅에 떨어지는 찰나에 무릎관절의 진동폭이 커지고 무릎관절은 플랫슈즈보다 몇 배나 많은 마모를 견뎌내고 있다.


디스크 디스크


제의사는 하이힐을 신으면 허리를 곧게 펴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하이힐을 신는 것이 허리에 가장 쉽게 다쳤을 뿐, 이런 상처가 느린 데다 들키기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척추는 목추, 흉추, 요추, 미저골 등으로 나뉘어 균형 역할을 한다."

제의사는 하이힐을 신은 후 전체 인체는 스트레스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가슴을 펴고 엉덩이를 걷어올리고 복까지 균형을 이루는 효과가 있어 몸의 지탱의 힘을 파악해 허리에 집중하고 허리가 강압되는 상황에서 하이힐을 신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허리 근육과 허리뼈가 크게 손상될 수록 허리근육과 허리근육이 커지면서 허리근근근근의 파손이 쉽게 생길 수 있다.


제의사는 특히 요추 간판을 앓고 있는 여성에게 하이힐을 신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병세가 가중될 가능성이 있다고 일깨워 준다.


미녀성을 사랑하는 것은 하이힐을 신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제의사는 하이힐 굽이 4센티미터를 넘지 않는다고 건의했다. 조건이 허용되는 상황에서 플랫슈즈를 휴대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如何巧妙应对鞋业大洗牌

추천
|
2010/12/29 11:43:00
73

신발 사업자 이녕 주가가 대다이빙'꿈속의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을까?

추천
|
2010/12/29 10:54:00
54

아동화 --환경파괴의 또 하나의 잠재범?

추천
|
2010/12/28 14:37:00
79

가족화 기업이 출시: 고치에서 고치를 묶어 나비가 된다

추천
|
2010/12/28 9:50:00
85

장화 를 자주 신으면 엄지 가 뒤집어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추천
|
2010/12/27 14:43: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러해도 장사 캐주얼남장

유러해도 장사 캐주얼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