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유붕 모델 스타일 자켓

2010/12/27 17:00:00 122

소유붕 조형 표지

 2010년 금계백화영화제에서 수유붕이'풍성'에서'백소년'이라는 캐릭터로'남우조연'을 획득했을 때, 카메라 속 소유붕은 놀라워 보였다. "의외로 마음의 준비가 전혀 없었고, 거의 놀랐다"고 밝혔다.


여러 해 동안 ‘아이돌 ’으로 자리매김해 왔던 연예인에게 이 전공 상을 받아야 한다는 것은 확실히 쉽지 않다.


 


그날, 소유붕이 무대에서 울었다.


추억이 마치 노래 같다


1988년 7월'TV 신춘쟁패전'이라는 제목으로 대만 아이돌 그룹의'홍백가회'를 열었다. 상큼한 연기와 현대적인 차림으로, 이 프로그램은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학생 가수들을 모았다.방송에서는 이에너지정 조림과 이순의 세 여자로 구성된 고양이팀이'청춘대항 '일부 MC를 맡았다.진행자 성별의 단조로운 균형을 맞추기 위해 리코디스크는 남자 3명을 채용해 소호팀을 조성하기로 했다.층별 선별 및 춤, 노래 기능에 대한 선발'소호대'의 세 멤버가 결국 출현해 각각 18세인'벼락호 '오기륭, 17세의'잘생긴 호랑이'로 나섰다.진지펑그리고 갓 열다섯 살의'착한 호랑이 '소유붕.


당시 소유붕 봉쇄순순하다"그는 정말 착하기 때문에 그해 풋풋한 학생머리를 남기고 투족간에 모두 1980년대 청춘 캠퍼스 가수의 인기를 발산했다.


그해 회사를 뛰어났다는 것은 최초로 주인공인 고양이가 계속 빨갛지 못했지만 조연의 소호대로서 음악방송에서 이군이 된 것이다.그러자 이들은 빠른 속도로 ‘비디오 디스크 ’ 음반과 계약을 맺고 처음으로 학생으로 구성된 소년단체로 바뀌었다.소호대는 결국 자신의 특유의 댄스곡 스타일, 하필 매너 와 절대햇빛 의 외형 을 휩쓸며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세 명의 중학교 모두녀석은 토네이도 해일 처럼 청춘 무용과 열정의 노랫소리로 아시아 전체를 휩쓸었다.


그 해 호대는'컬러하늘 컬러몽','청애플랜트 '두 곡을 출시했으며, 대만 길거리에서 젊은 청년들이 소호대 휘장을 입고 있는 티셔츠를 입고 도시거리에서 낙서스프레이로 소호대 마크를 뿌려 뿜어내고 있다.소유붕이 추억을 떠올리기 시작하면, 그 생활은 매우 막막하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시대를 창조하고 있지만, 세사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우선된 통고, 푸짐하지 않은 급료가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을까?


스케줄에 참가할 때마다 소유붕은 웃으며 현장에 왔고, 일단 통고가 끝나면 학교로 돌아가 공부도 계속해야 한다.“사실 일반적인 동창들보다 좀 더 벌어서 음반을 사는 돈을 벌었다 ”고 소유붕이 말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영어노래를 좋아했다. 그 물질이 많이 부족한 세월에 영어노래를 몇 곡 부르는데, 절대 허풍을 부릴 줄 아는 일이 있다. “그 시절을 기억해, 나는 아직도 마이클? 보턴, 맥도나, 그런데 한 학생에게는 카드를 사는 돈도 없고, 소호대 살 때 버는 돈도 없고, 내가 음반을 살 수 있다 ”고 말했다.{page ubreak}


20년 전, 소유붕은 호랑이 팀에서 진락화의'그리움은 마치 노래 같다'며, 그리움은 마치 노래 /청춘이 각각의 눈초리와 슬픔을 가져온다면 더 이상 기대하고 싶지 않다.그가 추억을 떠올리면 청춘의 날은 마치 작은 강처럼 졸졸 흐르지만,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연예계는 ‘돌아오지 않는다 ’처럼 유명해지면 시간이 갈수록 성장을 배워야 한다 ”고 말했다.


  장애령소유붕이 좋아하는 작가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그는 "책만 쓰면 후난성"이라고 수차례 말했다. 하지만 소유붕은 왜 "명성을 일찌감치 말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스크린에 오르다


'별의 데이트 '이후 타이베이 시립 건국 고등학교의 소유붕을 공부하며 대만대 기계공학과에 합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진지붕이 입대, 소호대는 해산할 지경에 이르렀다.1992년, 소유붕이 솔로로 나기 시작했고, 이후'너만 사랑한다면','그날까지 기다려','아끼는 가방','너를 사랑하던 모든 일','상처','가','가 '등 여러 앨범을 발매했다.당시 소유붕과 오기륭, 임지영, 김성무 3명이 대만'4소천왕'으로 불렸다.


이때'나지견','백태양'의 채오, 결국'환상'을 시도한 5아형, 또 한 번의 안방극장'의 초점을 다시 한 번 시도했다.


“가끔 생각해보면 어떻게 배우를 선택할지, 명명중 일 것 같다.”사실 소유붕도 한때 비하인드 뮤직 프로듀서가 되고 싶었지만 생명 속의 우연적인 일치로 한 번에 무대로 밀고 갔다.4년 전'국화향'은 소유붕이 다시 연극 무대에 오르게 한 뒤 극중 코스를 크게 바꾼 듯, 매번 다른 장르 캐릭터에 도전해 20년 전'순호호'부터 오늘의'다음 캐릭터'로 변신했다.


소유붕이 보기에는 자신의 단계마다 독립적인 주제가 있다. 일단 사업의 기복이 지나면 삶이 가져온 모든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그는 현재로서는 성실하게 영화를 찍고 영화를 잘 짜고 배역을 잘 할 생각이다.그뿐입니다.


영원히 신인


‘풍성 ’에서 백소년의 캐릭터는 복잡하다. 그는 해군 장교, 곤곡 명령으로 특이한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캐릭터는 가장 또렷하고 또렷한 성격, 단순하고 나약하고 단편적으로는 극의 몫이 많지 않지만, 배역 중 하나로 더욱 눈에 띈다.


모든 사람들이 소유붕의 연기의 탈바를 칭찬할 때만 한숨을 내쉬는 것 같다.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소유붕은 배우표를 자세히 살펴보고 있으며, 장함여, 왕지문, 저우신, 이빙빙빙 ….‘실력 ’ ‘연기 ’라고 불리는 배우가 약연 종이에 올랐다.첩전 소재는 거의 건드리지 않은 소재다.


"촬영 첫날 기억해. NG 를 수없이 끝냈는데, 기억이 안 나면 그 날은 타크가 하나도 없었다"고 했다. 그날 밤, 소유펑이 우울하게 촬영장을 떠나 스태프들이 저녁을 보냈고, 그 날, 그 날, 소유붕도 잠을 못 잤고, 감독이 바라는 캐릭터가 어떤 모습일지 반복적으로 추산했다.이날 밤, 진국부, 고군서는 소유붕이'밀실'에 담았다. 또 한 번'연극','감독님은 평상시 나를 위해 바라는 백소년은 어떤 모습인지 말하지만, 그들은 사양일수록 스트레스가 더 커진다'고 말했다. 그날 밤 소유붕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이 정서가 얼마나 이어질 것 같다"고 호소했다.


다음날, 소유붕은 여전히 점심을 먹지 않고, 그가 다시 내려가 촬영장에 왔을 때, 나는 완전히 잊어버렸다. "뇌문"이라고 말했다."나는 이번 한 번쯤 내걸었고, 몸매를 바꾸고, 성조를 바꾸려고 시도했다"고 생각했다.조만간 감독의 “ Take! ” 라는 소리와 함께 소유붕이 마침내 안심시켰다.


영화를 찍는 나머지, 소유붕은 끊임없이 캐릭터를 개선하고, 그에게 진정한 연기는 대본에서 온 것이 아니라, 백소년 거수족의 사소한 동작이다.“감독님이 나에게 곤곡을 들었을 때 손바닥으로 박자를 맞추려고 한다 ”며 “명령이 박자를 맞추는 것은 결코 우리가 오늘 유행월박자를 듣는 것처럼 함부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손바닥, 손등으로 리듬이 강약해지면서 다리에서 소리 없이 두드려야 한다 ”고 말했다.


수개월 후, 소유붕은 어제 방영실에서'바람소리'를 온전히 보고, 영화 속에서 백소년의 믿음, 요기 분노,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보았다.백아년에 물 한 잔을 금에 뿌려 불을 지폈다. 그리고 나는 네가 딱딱한 것을 믿지 않았을 때, 소유붕도 크게 웃을 것이다. 백소년에 미과에서 벗어나지 않았을 때 그는 연민을 낳게 될 것이다.“보통 나는 영화를 보고 재방할 때, 나를 볼 때 마음이 좀 어색해, 이번에는 괜찮다고 생각했다. 내가 캐릭터를 데리고 들어갔기 때문이다.”


영화 개봉 1년 후 10월 16일, 김계백화영화제, 소유붕은 옛 연극 이유빈, 펑원정, 황발의 후보 라이벌 라이벌에 대해 전혀 파악하지 못했다.그가 정말 트로피를 손에 쥐고 있었을 때, 결국 목이 메었다. “백소년은 내가 여러 해 동안 기다렸던 배역인데, 나는 그를 잘 연기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알고, 물론, 나도 알고, 만약 연기가 좋지 않다면, 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번 일을 최선을 다했다 ”고 말했다.


소유붕은 늘 스스로를 신인으로 정의한다. "확실히 신인이다. 내가 진정으로 영화를 찍기 시작한 것도 몇 년 만에 시작됐다"고 말했다.'강정 발라드'의 혁명기 측회원,'밀실 '추리소설가, 소유붕이 새로운 연기 과정을 열었다.하지만 경력 증가, 연기력 향상과 아이디어의 변화에 따라 소유붕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찾는 ‘가장자리 ’를 선호하는 것 같지만, 더 이상 평범한 ‘큰 인물 ’이 아니다.


대화 소유붕의 유명한 생각 {page u break}


무우: 데뷔 20년이 넘었는데, 성격은 어떻게 달라졌나요?


소유붕: 나는 예전의 성격을, 여전히 처녀좌리, 완벽 추구, 하지만 지금은 비교적 착화할 수 있다. 더 이상 따지지 않고 과거가 지나간다.


무우: 대만에서 촬영하는 게 좋아요 아니면 대륙에서 촬영하는 게 좋아요?


소유붕: 대륙 영화, 항상 그런 이른바 영화 기지에 머물 수 있다. 한 달 동안 그곳에서, 모든 사람들이 전심전력으로 일할 수 있다. 나도 항상 나에게 친구들에게 반문하지 말고, 이 세상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주지 마라. 그래야 제작진과 함께 생활할 수 있다.하지만 대만 때는 다르고 매일 일을 마치고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하루종일 내려와 부처님을 두고 두 세계로 살고 있다.


무우: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는 누구입니까?


소유붕: 멜리르? 스테리프, 그녀가 연기한 인물의 변화가 풍부하고, 항상 다른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때로는 고산배척, 극은 이렇게 연기할 수 있다.


무우:너 일벌레야?


소유붕: 내가 아니었으면 좋겠어. 아마도 이것은 숙명이었을 거야.사실, 각 업계에서, 만약 비교적 좋은 지경을 이루고 싶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소홀한 사람이 아니다. 반드시 일을 비교적 열심히 할 것이다. 자신에게 반드시 요구할 사람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의 눈에서 일하는 광으로 변한다.


무우:그 때 호랑이 팀에서 스타 같은 느낌이 있었나요?


소유붕: 그때는 정말 정신이 없었어요. 그런데 어렸을 때 스타몽이 있었거든요. 소호팀에 들어가기 전에는 영화 발급할 기회가 있을 줄 몰랐어요. 나중에'펑'이라는 생각도 못했어요.


무우:오늘 오디션 보고 싶은 사람한테 뭐라고?


소유붕: 스타하면 추가적인 것들이 많을 텐데,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없다.박수소리는 성취감을 가져올 것이고, 심지어 허영을 부린다.아직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사람에게 이 일은 전혀 당신 현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10년 전 저도 홍도 아니고 안 빨개도 안 빨개질 때 사람보다 빨개졌고, 은밀한 일도 없었고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 자라게 됩니다.그래서 나는 정말 잘 모르겠어, 장애령이 말한 이름을 일찌감치 깨달았어.


무우:네가 보기에 오늘 ‘명성 ’과 그 당시의 명성은 뭐가 다른가?


소유붕: 아주 다른 것 같아요. 평가 기준이 달라진 것 같아요. 과거 스타를 하면 꼭 좋은 작품이 있을 거예요. 지금 여러분의 수요는 다 오락, 충분한 화제가 될 것 같아요.나는 여전히 과거의 오락 방식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어느 정도 나는 이 시장에 영합하지 못했다.봐라, 호랑이 팀 때 노래 모두 절약해, 이젠 그런 노래도 없을 거야, 지금의 사람들은 더 이상 그런 것들을 믿지 않을 거야.


검은색 데님 모변 양복, 연회색 무칼라 니트 셔츠, 검은색 데님 슬랙스 /Zegna {page u break}


검은색 데님 모변 양복, 옅은 회색 니트 셔츠, 검은색 데님 슬랙스 / Zegna 검은색 스트랩 구두 / Dior Homme 팔목시계 / Montblanc


검은색 단면 어두운 블라우스, 연한 갈색 타조 가죽 재킷 /구찌


짙은 검은색 체크 양복, 짙은 파란색 체크무늬 셔츠, 검은색 가죽 긴 바지 / Herm s 손목시계 / Montblanc


검은색 가죽옷, 검은색 셔츠 / Dior Homme 검은색 양털 슬라이드 팬츠 / Herm 벨트 구두 / Dior Homme


기획 /집행 /구 박시각 총감 /우앙 촬영 /윤초 (슈퍼 Sudio) 문자 /호밀 화장 /헤어 /장몽음 (동전 스타일) 패션 연락편집 /조나나 의류 보조 /웨이 장소 제공 /중방극장

  • 관련 읽기

양천의 10만 웨딩드레스

패션 인물
|
2010/12/27 9:58:00
112

하지원 코트에 온도와 매치하는 매너

패션 인물
|
2010/12/25 18:49:00
64

곰대림은 오건호에게 얼굴을 붉히고 불화설에 대해 부인했다

패션 인물
|
2010/12/24 9:50:00
55

장쯔이 화신 유치원 교사, 노천 웃음

패션 인물
|
2010/12/24 9:47:00
91

萧亚轩关怀全球儿童生存危机,小S将抽空录音

패션 인물
|
2010/12/24 9:43: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皮革业已是四川轻工行业中的支柱产业

  繁华的成都顺城大街,几家新兴的大型百货商城修建开业,不断向世人昭示着成都巨大的消费能力,顺城大街也即将分流春熙路强大的零售商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