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장 뛰기: 나무는 옮기고 사람은 옮기고, 사람은 옮긴다.

2010/12/23 16:40:00 59

회사시장

대변인: 미스린; 나이: 24세; 현재 도시:

북경

대학 전공: 공상 관리 본과, 졸업: 1년 반, 점프 횟수: 4회, 경험한 직업: 일반 문원 -판매 -시장 확장 -경영 주임, 월 수입 변천: 1200원 -2000원 -2400원 -4000원


사실 지금의 북경의 시세에 따라 너는 나를 뛰어 뛰어, 가장 미친 듯이, 아마도 우리처럼 졸업한 지 2년도 안 된 사람이 될 것이다.

사실 우리를 탓할 수도 없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직장을 구하는 것이 시집가는 것 같다고 말하며, 누구나 젊고, 머리가 밝을 때 좋은 사람을 찾고 싶어한다.


갓 졸업할 때 경험이 없어 직장을 구하려는 것이 선진적이었다. 이른바 노새를 타고 말을 찾는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그러자 부동산회사 문원으로 뛰어들었는데, 사실상 문원은 내가 하는 일이 전혀 안 맞는데, 매일 이문서를 정리하는 것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은 모두 할 수 있고 월급이 낮고, 그 중 대부분은 집세를 내고 겨우 생활했다.

두 달도 안 했는데, 시험용 기간은 아직 없었고, 기회를 보면서, 나는 보기에 괜찮은 식품 업체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판매가 쉽지 않았지만, 운동하는 사람이 꽤 유명하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나는 갔다.

하지만 일을 하다보니 고생이 많았고, 가장 번거로운 것은 작은 붓 판매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계약을 하지 못했고, 모두 말다툼을 하는 일, 횟수가 많아지면 특히 화가 났고, 급료는 회사의 명성과 비례하지 않았다.


대략 한 달 정도 기다렸는데, 공교롭게도 인재시장에 가면 대외무역회사가 시장을 모집하여 시장을 확장하고, 성질과 판매의 유형이지만, 저급은 비교적 높고, 보장이 있고, 대량 거래로 성취감을 갖기 쉽다.

두 달의 시용기간이 끝난 후, 쌍방은 모두 좋은 것 같으면 계약을 맺고 1년, 3년과 5년이 된다.

내가 가장 짧은 것을 서명한 것은 내가 일찌감치 구유를 마련한 것이 아니라 3년과 5년이 정말 길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때 내가 시험연구할 계획이 있다면 만약 시험에 가더라도 큰 위약금을 배상하게 될 것 같다.

이 회사에서 일할 때는 비교적 길다. 대략 5개월이나 괜찮을 것 같다. 월급은 높지는 않지만, 내 작업량에 대해서도 된다. 만약 지금의 회사의 조건이 너무 유인하지 않았더라면 나도 이곳에 뛰어오지 않을 것이다.


지금 내 회사는 외국 기업이고

급료

좋아, 4000원, 월, 복지 좋아, 연휴를 즐길 수 있고, 출국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비록 일이 복잡하지만, 나는 젊은이들이 좀 바빠야 할 것 같아, 만약 의외의 일이 없었다면, 내가 여기서 잘 일하고, 아직은 아직 점프할 생각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애초에 슬럼프를 뛰어넘을 때마다 부모에게 알려 주고, 저보다 더 걱정이 되는 것 같아 가슴이 뛰는 것 같기도 하고, 이제 저들도 마음이 편해졌지만, 자꾸 권고하는 것이 묘하고 안정 위주의.

사실 나는 이월이 바로 우리의 이력서이자 우리의 성장사, 젊을 틈타 뛰기 연습을 많이 하지만, 소택에 뛰어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이 MM 의 발구박력

같지 않다

일반적으로 1년에 네 개의 둥지를 옮겨 놓았는데, 그녀가 매번 사람을 결정할 때마다 그렇게 단호하게 단속하여 결코 모호하지 않은 모습을 보고, 생각해도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 본다.

적어도 그녀는 용감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상태는 드문 것이고, 걱정도 많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웅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한 후, 거의 제자리걸음을 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네가 홈을 빼는 이유가 충분하니?

효율 수첩
|
2010/12/23 16:37:00
56

빈번히 구유를 옮기는 것은 이로움인가?

효율 수첩
|
2010/12/23 16:36:00
46

너 정말 홈을 빼야 돼?

효율 수첩
|
2010/12/23 16:34:00
54

어떻게 보니 당신은 도박자의 자본을 가지고 있습니까?

효율 수첩
|
2010/12/23 16:32:00
52

哪三类人不要随便跳槽?

효율 수첩
|
2010/12/23 16:28: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지식 전시 참가 후 고객 소통

지식 전시 참가 후 고객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