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상인은 미리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 & Nbsp; 현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2010/12/6 9:36:00 52

상가 세일 크리스마스

… 에

저장 성

한 사업 단위 에서 일하던 왕 양 은 막 홍콩 마카오 통행증 의 리필 을 처리하러 갔고, 그녀 는 이미 어린 자매 와 계획 이 끝났고, 두 사람 은 20일 홍콩으로 출동할 예정 으로 그 곳 에서 분위기 가 더욱 짙은 분위기 를 가졌 다

크리스마스

.

연말이 되면 반드시 많은 혈병족들이 해외 쇼핑 여행을 계획하고, 툭하면 몇 만원을 소비할 계획이다.

이런 출국한 ‘ 호사단 ’ 은 이곳의 매장도 눈에 띄게 한다.

성탄절에 아직 보름 정도 남았지만 항성의

상인

일찌감치 억누르지 못하고, 성탄절 시즌의 판촉전을 토로했다.


항성 쇼핑센터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서 성서의 인상성을 세야 한다.

크리스마스의 음악소리에 선물이 가득한 트로이 목마 스타일의 트리가 인상성 광장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성서에 사는 주민들이 모두 인상성 입구에 몰려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우리는 주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상권 내 주민들을 쇼핑몰에 더 흥미를 갖게 한다.”

인상성 관계자 표시.

또 이 백화점 성어의 소원 주제 행사도 열려 100위안을 소비하면 참가할 수 있다.


항주 빌딩도 각종 크리스마스 관련 행사를 내놓기 시작했다.

귀빈카드로 당일 500위안 이상을 소비한 고객은 모두 크리스마스 소원카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즉 무료로 매장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아이폰4, GUCI 핸드백, 캐럿 반지 등을 포함한다.

지난 25일 항주 빌딩은 원몽의 야간 주제성연을 열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각종 화장품 크리스마스케이스도 출시됐다.

슈워로세치 등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장식, 액세서리도 잇달아 오르기 시작했다.


올해 항성상가가 내놓은 크리스마스 세일이 일주일 정도 앞당겨졌다.

“백화점이 다시 판촉을 시작하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홍콩이나 외국에 가서 피를 쏟을 준비를 한다.”

항주 한 상점 관계자는 출국보다 편리하고 인민폐가 절상적으로 평가해 피투족을 출국하는 발걸음이 더욱 부지런하고 많은 홍콩상업들이 필사적으로 내부를 끌어당기는 고객을 모색하고, 이곳 상업장에서 출국할 준비가 더 많은 피투족을 붙잡고, 그 사람들을 미리 현지에서 소비하게 했다.


중국인들은 해외에서 호탕한 소비로 종종 우승에 ‘ 호사단 ’ 이라는 타이틀을 받았고, 이 고객들은 매우 높은 고객의 단가도 현지 매장을 더욱 힘써야 한다.

"평상시에는 1만 원이 넘는 손님이 적지 않은 편이지만 크리스마스에 수만 위안의 소비가 정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항주 한 상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새해에 다가와 많은 사람들이 바쁜 해에 큰 포켓을 사거나 큰 패를 사거나 자기를 위로하고 수십만원의 고객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곤명 고물 시장에 대량의 난민복 이 판매되고 있다

지방 핫점
|
2010/12/6 9:27:00
216

판촉 꽃보다 백출 & Nbsp; # 스포츠카 # 패션 가게

지방 핫점
|
2010/12/4 15:33:00
45

청도 피초성 피초 어목혼주 &Nbsp

지방 핫점
|
2010/12/4 10:54:00
62

솜 롤러코스터 & Nbsp

지방 핫점
|
2010/12/4 10:25:00
56

원호방직 공장에서 화재 & Nbsp; & Nbsp; 화재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지방 핫점
|
2010/12/4 9:38: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종려홍 치마 흑사 가 주인 어머니 로 되어 얼굴 은 몸매 가 매우 힘차다

이미 세 아이의 어머니이고, 종려는 얼굴이나 몸매를 모두 잘 관리한다.자신의 보양에 대해 언급하고, 종려는 즐거운 심정, 균형 식단, 헬스클럽, 그녀는 청춘을 영원히 유지하는 3대 법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