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이 적지 않은 직장 예절
소개와 소개는 사교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중요한 일환입니다.
소개된 규격은 엄격히 준수할 필요는 없지만, 이런 것들을 이해하다.
예절
사교로 통하는 문을 장악하는 것과 같다
열쇠
.
특히 기업가 가 에 대해 늘 낯선 사람과 교제를 해야 하며 이러한 예절 을 이해하면 그 가 더 잘 소셜 활동 을 할 수 있지만 직장 신인 에게는 의심 이 없다
입문 안내
.
정식 소개
정식적이고 장중한 자리에는 두 가지 통행의 설명 규칙이 있다: 젊은 사람을 연장자에게 소개하는 사람이고 둘째는 남성을 여성에게 소개하는 것이다.
소개과정에서 먼저 누군가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이 사람에 대한 경의이다.
예를 들어 David 한 사람을 Sarah 여성에게 소개해 달라고 하면 “David, Sarah 소개해 줄까?”라며 양측에 소개한 뒤 “이 분은 Sarah, 이 분은 David ”라고 소개했다.
만약 여자 측이 당신의 아내라면 먼저 상대방을 소개하고 자신의 아내를 소개해야 실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나이 어린 여자 동지를 덕망이 높은 어른에게 소개한다면 성별을 막론하고 먼저 이 어른을 언급해야 한다. “ 왕선생님, 저는 데이빗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매우 영광스럽다. ”
소개할 때에는 성명과 언급할 수 있으며, 직함, 직무, 학위, 취미, 특기 등도 추가할 수 있다.
이런 소개방식은 쌍방에게 대화를 시작하는 화제를 제시하는 것과 같다.
소개된 양측의 공통점을 찾아낼 수 있다면 더 좋다.
갑과 을의 남동생은 동창인데 갑과 을은 몇 차례의 교우 등등과 마찬가지로 초식의 대화를 더욱 순조롭게 할 것이다.
둘째, 비공식 소개
일반적인, 비공식적인 장소라면, 예의에 지나치게 구애될 필요가 없다. 만약 모두가 젊은이라면, 자연과 가벼운, 유쾌한 취지여야 한다.
소개인은 “ 내가 소개할게 ” 라고 한 후 간단한 소개를 하고 누구를 먼저 소개하고 누구를 소개하고 누구를 소개하는 규칙을 지나치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가장 간단한 방식은 피소자들의 이름을 직접 알리지 않는 것 같다.
또한 ‘이분은 ’ ‘바로 ’이라는 말을 더해 말투를 강화하여 소개인에게 친근함과 자연을 느끼게 한다.
한 친구를 여러 사람에게 소개할 때'여러분, 이 분은 Sarah'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비공식적인 모임에서'랜덤'을 취한 방식은 친구에게 "David, Sarah 아세요?" "David, Sarah 만난 적 있나요?" 그리고 데이빗을 Sarah 소개했다.
David 가 당신의 친구라도 소개를 할 때 너무 제멋대로 해서는 안 된다. “David, Sarah 만나러 와.”
"David, 와서 Sarah 악수"
이런 소개는 사람들에게 우선과 예의가 부족하다고 느끼게 한다.
모임에서 우호적이고 유쾌한 분위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개를 할 때는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이 ‘내 친구 ’라고 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네 친구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예의가 없는 것 같기도 하다.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모수가 자천에 익숙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성명을 보고한다.
누군가의 이름을 알고 싶다면, 먼저 세 번째를 찾는 것이 좋다. “그 분이 양복을 입은 사람이 누구냐?”고 묻는 다음에는 당신과 이 양복을 입은 데이빗을 만날 때 “안녕하세요, 데이빗 ”라고 할 수 있다.
어쨌든 무턱대고 묻지 마라. "이름이 뭐에요?"라고 당돌해 보인다.
부득이하게 말해야 한다면 “죄송합니다.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르겠네요?”
자기 소개
때로는 기업가가 어떤 일을 위해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 아무도 소개해 주지 않는 상황에서도 “David, 우리는 광저우에서 한 번 만난 적이 있다.”
아니면 "너는 Sarah, David, 너의 동생 친구야."
당신과 상대방의 어떤 연락을 찾아낼 수 있다면 소개할 때의 간결한 주석을 찾아낼 수 있다면, 그것은 아주 좋은 일이지만, 애매한 평생에도 아무 상관이 없다. 당신이 예의가 바르면 상대방은 당연히 예의를 갖게 될 것이다.
네, 소개할 때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소개인이 소개된 후 소개된 양측은 서로 인사를 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후 상대방의 성명을 되풀이하거나 호칭하면 친절하고 예의 바르지 않은 반응이다.
어른이나 명망이 있는 사람에 대해 경의를 갖고 있다는 칭호를 반복하면 상대방을 유쾌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나서서 모임을 조직하는 것을 책임진다면, 그 때 너는 입구에 서서 손님을 환영해야 한다.
공식적인 사적인 모임이라면, 여주인공은 문 앞에 서있어야 하며, 남자 주인은 그녀의 옆에 서 있고, 두 사람은 모두 모든 손님과 악수를 해야 한다.
현대 서방 예절에 따라 한 여성이 방 안에 들어서면, 자리에 있는 남자는 기립해야 한다.
그러나 좌석에도 여성이 있다면, 이 일은 남녀 주인과 가족들이 일어나 손님을 맞이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여자 자리에 앉은 후 자신이 자리에 앉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어떤 여자가 걸어와서 어떤 남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그는 일어서서 말을 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공공장소라면 극장, 식당 등도 이런 예절을 지나치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우정 알람:
직장 예의는 직업 장소에서 따르는 일련의 예의 규범을 가리킨다.
이런 예의 규범을 배워서 한 사람의 직업 이미지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직업 이미지는 내재와 외재의 두 가지 주요 요소를 포함하고, 직장인들은 모두 자기 직업 이미지를 수립하고 보호하는 의식이 필요하다.
파악, 적절한 응용 직장 예의는 완벽과 직장인의 직업 이미지를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직장에서 우우익을 수 있도록, 당신의 사업이 나날이 발전시켜 성공적인 직업인이 될 것이다.
- 본망 전문 원고. | Marc & Nbsp; Jacobs 작별 LV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Dior 신임 디자이너
- 업종 종합 서술 | 절강 진화 수출 의류 표지 불합격 수가 매우 많다
- 장식품 창고 | 비취 상감 창의 중국 원소
- 세계 시각 | 방글라데시 방직 공장은 문을 닫겠다고 위협했다
- 시장 동향 | 사천 복장 대표단은 절강에 가서 고찰하였다.
- 재경 특집. | 삼분 소호에서 ‘ 대합비료 & Nbsp; 안휘력 환강경제 ’엔진 ’
- 세계 시각 | 국제 마방직 고단 포럼 정품 전시회 9월 하얼빈 개최
- 무역 정보 | 전 세계 경제 의 쇠퇴 공황 은 바방직 제품 수출 이 하락했다
- 시장 연구 | 어떻게 옷을 입고 군부 브랜드를 정련합니까?
- 무역 정보 | 수출방직 기업의 눈의 미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