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천년 극한 ” 기후가 익살스러워 보온품 을 기쁨 으로 교차시켰다

2010/10/27 22:50:00 72

피털 가죽 옷

"미국 첫째 브랜드 수입 캐시미어 패딩 코트 천년 추위를 맞아!" "올해는 천년 난우의 극한 날씨로 이런 두꺼운 점을 소개하는 것이 틀림없다"고 말했다. 최근 비슷한 신판 광고판판촉이 확 빨개졌다. 추운 날씨의 설법은 전문가인'파백'이라고 여겨졌지만, 소문이 상가의 판매가 됐다. 천년 극한 대추에 방한제품이 앞당겨 가동해 판매를 앞당겨 판매하는 등 올 겨울 보온용품 가격에 따라 높아졌다.


기쁨:

캐시미어 셔츠

손님이 오셔서 12개예요.


예년에는 11월에야 더워지는 캐시미어 셔츠 가공점은 이달 동안 이미 바빠서 가공할 수 없을 정도로 바쁘다.


기자는 영풍길에 있는 캐시미어 스웨터 정제점에서 정제된 캐시미어 셔츠의 고객이 끊이지 않았다.

그 중 한 가게에서 계약금을 지불하고 있는 고여사 의 김 은 온 집안 막내 막내 로 캐시미어 셔츠 를 12개 를 정했다. "올해 날씨가 너무 추워서 캐시미어 셔츠 가 춥다고 들었다.

정제

나는 주기가 비교적 길어서 특별히 일찍 와서 주문했다.

집 네 명의 노인 그리고 어린아이가, 한 사람당 두 벌을 만들어 주는데, 날씨가 추워지면 바로 입을 수 있다.


"올해의 판매 성수기는 예년보다 일찍 왔다"고 해서, 이 가게 사장은 기자에게 "천년극한"이라는 말의 영향으로 그의 집의 올해 장사는 예년보다 훨씬 나아, 현재 최고 기온과 20도 아래서 많은 고객들이 급히 달려와서 올 추운 날이라, 자신과 전가정제된 캐시미어 셔츠를 미리 주려고 하는데, 정말 추운 때를 대비할 수 없을 것 같다.


"요 며칠 평균 매일 30여 개의 주문서를 받을 수 있는데, 지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벌써 300여 벌이 되어 거의 바빠 죽겠다."

사장은 비록 힘이 좀 부족하지만, 마음이 오히려 즐겁게 꽃을 피웠다.


기자는 최근 도심에서 일부 의류점과 일부 상가에서 보면 올해 패딩, 면복, 양털 양털 캐시미어 제품 등 방한 상품이 예년에 비해 많았다.

남선사 자금광장 내의 태평 패딩 성은 23일부터 패딩 박람회를 열었다. 10월 대규모 가동 패딩 판매를 시작한 것은 예년에 보기 드물다.

23일 날씨는 얇은 외투가 충분하지만, 기자는 현장에서 배드셔츠, 무릎, 내담을 미리 장만하는 시민들이 많은데, 상가 예상보다 훨씬 멀리 떨어져 있다.


근심: 공장가는 생산량을 정하기 위해 고민한다.


실제로 날씨에 신경이 발달하는 사업가가 많다.

한편 ‘극한 날씨 ’가 가져온 무한 가능성을 가진 상업기, 반대쪽은 비용이 크게 올라 감당할 수 있는 무한한 위험이다.

그래서 올해 생산량 계획은 정해져 일부 공장들이 엉키기 시작했다.


"올해는 지금까지 우리의 패딩복은 이미 50만 건을 생산했는데 작년보다 연간 10만 건을 더 많이 냈지만 올해 패딩 시장의 예상은 높지만, 그 다음은 얼마나 더 추가해야 할지 고민 중이에요."

석성 동북당 10명의 의류 공장 판매 주관 임 선생은 올해 극한 날씨에 의류 시장의 영향이 눈에 띄는 것으로, 공장 생산 계획에 대한 임시 조정도 큰 시련이라고 소개했다.


임 선생의 소개에 의하면.

올해 패딩 및 원단 가격은 모두 오르고, 인상폭은 20% 이상, 패딩 한 점의 생산 원가는 적어도 150위안이다.

현재 10만 건이 늘어난 이 원가 증가는 이미 놀랍다.

올해 의류 생산비용이 크게 오르는 배경 아래에서 양은 아마 크게 벌지 못할 것이며, 확실치 못하면, 압박량이 크면 1년간 헛되이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지금 먼저 바라보고 있을 수밖에 없다 ’ 고 임 선생이 말했다.


해마다 기후 변화에 대해 일부 의류 기업들도 어쩔 수 없다.

기후변화는 의류 생산에 큰 영향을 끼치지만, 의류 생산은 자체 규율에 따라 진행되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생산에서 절기에 맞는 복장을 생산해야 한다고 한다.

날씨와 같은 객관적인 요소에 대하여 우리는 모두 매우 어쩔 수 없다.

현재 관련 전문 기관은 우리에게 더 좋은 지도를 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국가가 발표한 기후예경 등 관련 일기예보를 제때에 지켜볼 수밖에 없다.

한 의류 기업의 책임자가 말했다.


영향:패딩 일주일에 100원 인상


지난 주말에 인터넷 쇼핑에 열중하는 시민 장 씨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한가로이 쇼핑 ’을 하면서 세일 가격은 880위안의 롱 패딩을 마음에 들었다.

가게 주인은 소개로 "이번 겨울에 온 세계가'천년 극한'을 만나 패딩 가격이 폭등할 것으로 보인다.

이 패딩은 현재 반기 특가로 11월 판매성수기에 접어들어 1160위안의 원가를 회복한다.

가게 주인은 이번 천년극한론의 ‘ 선동 ’ 으로 한 달 만에 이 패딩이 200여 건이 팔렸다.


날씨가 아직 추워지지 않았는데, 미스 장 씨는 당시 당장 구매하지 않았는데, 23일 인터넷에 접속해 보니 지난주에는 880위안의 옷이 갑자기 980위안으로 올랐다.

가게 주인은'호의'를 일깨워 "현재 패딩 원료가 계속 오르고 있으며, 올 겨울에는'천년의 추위'가 될 것이며, 우리는 지금 물건을 가져갈 수도 없고, 공장 입구에 쪼그리고 앉아 물건을 가져왔다.

너는 더 이상 손을 떼지 않으면 가격이 더 오르려고 한다.


"이 가게 주인은 도대체 진짜인지 볶음작이냐? 이렇게 긴장되니?"


기자는 인터뷰에서 올해 백화점에서 보스턴 등 브랜드 패딩 셔츠 신상이 1000원보다 낮다는 것을 알며, 보스덴 판매원들은 올해 패딩 가격은 거의 1200원가량으로 지난해보다 200원가량 올랐다.

또 캐시미어, 면화 등을 원소재로 한 단말기 제품도 올해 몸값이 크게 올랐다.

영락길에서 한 가게의 캐시미어 실의 가격은 지난해보다 50위안이 올랐다. 오상마트 마트 근처의 면화 전문점 점원들도 다음 주 면화는 500그램마다 10여 위안씩 오르고, 기자들은 “일찍 주워주는 것은 일찍 싸다 ”고 권유하고 있다.

원자재 가격의 객관적 상승 요소 외에도 천년 극한 여론도 가격에 대해 상당한 지지를 보이고 있다.


방한용품 가격이 아직 오르지 않았습니까?


"현재 의류 업계의 기업들은 원래 각종 스트레스 이윤이 얇아서 원자재 가격이 가장 직접적으로 오르는 방식은 단말기 전환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재료부터 가공종합 종합으로 보면 원가가 약 20%부터 30%까지 올랐다. 최종 소매 단말까지 가격이 오르면 최소 30% 정도 걸린다.


일부 중개상들은 현재 가격이 아직 오르지 않았고, 추운 겨울을 제외하고도, 무엇보다 모두 매점된 물건이며, 원가 상승은 종단에 전달되지 않았다.

기온이 떨어지면 속옷, 패딩 같은 제품이 잘 팔리면 가격은 곧 급등할 것이다.


"천년 지극한"을 살펴보다 일부 사업가들이 앞다투어 {page u break}


'천년 극한'은 원래 기상 전망이었지만, 실체점이나 쇼핑몰을 보면, 영리한 상인들이 그 중 상업에 대해 분명히 냄새를 맡았다.'가져와 주의'는 판촉 요수로 쓰였다.


기자는 타오바오망에서 키워드'천년극한'을 입력해 679점의 상품을 수색해 면 부츠, 패딩, 보온 속옷, 양털 바지, 무릎 등 10여 종의 겨울 보온상품을 포함했다.

'천년 극한 필비 짧은 부츠','캐시미어 패딩 코트, 천년 극한 노인, 양모 팬츠 필수...

많은 상인들이 서로 약속하지 않고 각자의 상품 묘사에서 크게 천년 극한 문장을 만들었다.


먼저 ‘천년 극한 ’의 신뢰성을 막론하고, 사업가의 이런 행동은 분명 효과를 거두고, 이에 대해 구입하는 소비자는 적지 않다.

시민 유양은 QQ 에서'천년극한 '뉴스를 본 후 바로 인터넷타오바에 접속하여 양털 팬츠, 양털 카펫, 패딩 등 총 6건의 월동 상품을 구했다. "이런 보온이 있으면 천년 동안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기자는 온라인상에서 지극히 추위를 막는 솜옷을 최근 30일 안에 입었다.

이미 2000여 건을 팔았고, 순수한 양모 설지 부츠 한 켤레는 이미 3300여 켤레가 팔렸고,'천년 극한'이 가져온 상업효과는 일점이다.


물건을 매점하는 자는 “ 마음이 근심하고 숯이 천추위를 염려하고 있다 ” 고 한다.


기자들은 현재 일부 경영자들이 방한용품 사재를 위해 의류업 사장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조짐은 출처도 별로 언급하지 않는 기상 소식에 각 업체들의 민감한 신경을 건드렸다. 특히 의류업이다.


캐시미어, 패딩, 면화 등 가격의 상승에 대해 일부 소식들은 자본 투입 가격이 높아졌다고 확신하고 일부 경영자들은 여전히 사재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천년 한동'이라는 전설이다.

이에 대해 방한용품 경영자들은 방한용품이 원자재 값이 오르면서 한겨울에 잘 팔릴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그러나 이런 자신감은 전전긍긍하는 것 같다. 최근 또 전문가들이 이 소식을 명확히 밝힌 바 있다. 사재자들의 마음은 곧 매탄옹을 따라잡았다. “염소천천한을 바라는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겨울 영향 의류 가격은 주로 두 분야: 하나는 수요, 하나는 기업 생산, 공급 및 조절 능력이다."

한 의류 업계 관계자는 2008년 빙설재해 당시 국부 급여 불균형이 있었지만 2009년 한동 이후 현재 의류 업계는 이미 강력한 대응 능력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올해 경제 회복 상황이 비교적 좋아서 의류 산업의 생산 규모가 증가하기 때문에 소규모 수요 요동도 공급에 영향을 주지 않았지만, 대량의 자본이 보증금 인상의 폭리에 들어서면 업계 원기가 손상될 것 같다.

  • 관련 읽기

패딩은 천원 시대 & Nbsp; 원자재와 인공 가격 인상은 세일이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0/27 22:47:00
57

온주 민자 면볶음 진상조사: 100억 원짜리 핫 코튼 볶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0/23 23:00:00
51

如何引导中国奢侈品健康消费?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0/23 22:59:00
42

순면 속옷이 점점 적어지고 & Nbsp; 모텔; 왜 갈수록 많아지는가?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0/23 22:55:00
79

치파오 운사 --미체 40년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0/22 21:38:00
130
다음 문장을 읽다

광저우 백마 경성 "포자"

이 프로젝트에 따르면 광저우 백마 복장 시장은 뛰어난 영향력 복사 전국과 전 세계 50여 개국과 지역을 대상으로 전국 시장의 영군지위를 다졌지만 국내 전문시장의 부단한 사업의 출처가 끊이지 않고, 사업자의 공급 관계도 역전될 것으로 보인다.2009년부터 백마 복장 시장은 전국 경쟁력 조사 연구를 전개하여 새로운 발전 모델을 모색하려고 애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