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세방안 중 & Nbsp; 또는 소비 링크
업계에서 아득한 탄소세는 이미 대중의 시야에 들어섰다.
10월 중순, 천진에서 열린 유엔 기후 협상 정상회의에서
탄소세
각국 회의에 참석하는 대표가 여러 차례 언급한 어휘가 되다.
한 토론에서 국가발개위원회는 기후 변화사 부사부 부사장이 탄소세 징수 가능성을 연구하는 것은 앞으로 사업의 중점중의 하나일 것으로 보인다.
"탄소세 방안, 연구중이에요."
국가발개위원회 부주임 해진화 취재 당시 확인됐다.
탄소세는 화석을 겨냥한다
원료
석유
석탄
천연가스 등의 탄소 함유량이나 탄소 배출량으로 징수되는 일종의 세금.
처음 이런 세금은 환경 오염물의 세수와 함께 토론되었다.
탄소세연구에 참여한 한 재정 전문가는 "환경보호세는 국무부에 이미 보고되었고 탄소세는 그 중 세목으로 함께 출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탄소세 징수 노선도
일찌감치 2008년 7월 재정부 재정과학연구소 (하칭 재과소) 는 전문과제팀을 설립해 중국에서 탄소세를 개정할 가능성을 연구했다.
2010년 중국 탄소세제 프레임 설계 (하명 프레임) 특제 보고서 출로.
기후 문제가 나날이 뜨거워지면서, 국가발개위원회와 재정부 관련 과제팀이 작성한 연구 보고서가 큰 관심을 모았다.
“탄소세는 사실상 일종의 행위세로, 주요한 목적은 탄소 배출량을 통해 세금을 거두고 기업과 업종 등 탄소 배출의 목적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재정부 재과소 구역경제연구실 주임 부지화는 재경국가 주간지를 재경한다.
탄소세의 연구자들은 에너지 절약의 각도나 우리나라의 총체적인 세수제도를 보면 탄소세를 징수하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선진국들은 대부분 환경세, 에너지 세금이 많고 우리나라에서 탄소 배출은 자원세이지만 그 세금은 적기 때문에 부과목적에 이르기 어렵다.
‘프레임 ’ 보고서에서 열거한 ‘중국 탄소세 개정 노선도 ’는 2012년부터 2013년까지 탄소세 징수, 2014년 및 이후 환경세를 징수하고 있다. ‘탄소세 시행의 구체적인 상황과 기타 환경세종의 개혁 상황에 따라 환경세종의 개선과 최적화된 환경세수체계를 완화할 예정이다.
코펜하겐 협상 이후 중국 정부는 2020년 탄소 강도를 2005년 기초에서 40%에서 45%의 공약을 낮추고 일련의 에너지 절약 조치를 취했다.
125가 다가오자 에너지 절감 임무가 어렵고 일부 지역은 심지어 수문을 당겨 전기를 제한한다.
이에 대해 개관위 부주임 해진화는 지난 10월 열리는 신문발표회에서 부적절한 절감 조치를 취하고 곧 제지를 받을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지금 각성은 아직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여 에너지 절약의 임무를 완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감축의 가혹한 정세에 직면하여 정부는 탄소세를 사용해 감축 목적에 도달할 계획이다.
탄소세의 초보적인 설계에서 세기 문제는 비교적 크다.
“ 어느 부분에서 징수하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탄소세 프레임에 참여한 전문가가 기자에게 소비 환경에서 징수하는 것이 가장 직관적인 일이지만 어떻게 계산하는 것이 문제다.
직접 원료부터 징수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이렇게 하면 원료가 오르게 된다.
자강 재과소 소장은 탄소세 출시 세 기술비선 방안을 내놓고 환경보호세 중 하나로 환경보호 세목으로 따라 환경보호세와 함께 나올수 있을지, 한 가지는 연유세 개혁을 비례하고 탄소세를 소비세 중, 3가지는 탄소세를 자원세에 납입한 가운데 화석에너지의 함유량에 따라 세율을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두 가지 방식에 경향이 있다."
그가 말했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심입 기초: 시위 부서기, 시장 상서명은 삼성 유니폼 연구
- 뉴스 택배 | 삼성제옷은 대학생 창업실훈기지로 초심을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졸업생에게 실습기회를 제공한다.
- 브랜드 건설 | 초심은 진중시 인대 1행부터 삼성 제복 확산 프로젝트 기지 조율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장군호가 2019'농행컵'진중시 첫 시 직업기능 대회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 장군호 ’ 의 수공예의 전승과 발전이 창업상을 수상하다
- 회사 뉴스 | 대열병 배후 의 봉헌자: 산서병연 제의 유한 회사 가 원만히 국경 대열병 의류 생산 임무 를 완성 하다
- 패션 브랜드 | 지쇼크(카시오) X CONVERSE TOKYO 가 새로운 연명표를 내달 로그인
- 패션 브랜드 | 조기 424 X Arsenal (아스나) 연명 신사복 시리즈 발표
- 겉감 | 모직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어 제18회 《직물교회》는 11월에 열린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의 주요 유행 추세 는 양복, 와이드 팬츠, 큰 어깨 양복 과 복고 의상 이다
- 광웨이 CONVERSE CHUCK TAYLOR 중성유화화
- 박도 수묵단 청수, 고전 과 패션 결합
- 영미 매크로 데이터 이호 & Nbsp; 파운드 달러 화요일 상승
- 원료 인상은 하류 산업 & Nbsp; 겨울옷 출하 공장 가격 혁신
- 우리 국내 외자 기업 세제 전면 통일
- 10월 27일 3대 증권 1판 요문
- 세계 각국 의 환율 전쟁 은 사치품 업 에 파급되었다
- 시장거래는 담백한 & Nbsp; & Nbsp; 화요일 두도손가락은 0.05% 증가했다
- 부동산세는 전면적으로 & Nbsp; 첫 번째 부동산세를 징수하지 않는다
- X -Large 브랜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