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솜사탕 등 수입가가 올라 관련 부문 기업이 황공하다
25일 남경 세관이 올해 3위를 발표했다 분기 강소 항구 주요 수출입 상품의 데이터. 특히 식량, 솜, 식당 등 주요 농산물의 수입 가격이 모두 오르고 있다는 점이다. 대외 무역 전문가들은 감산으로 인한 공급과 수요 관계가 긴박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유자 등 은은히 ‘ 추진자 ’ 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식량:
수입이 증가하여 수출이 하락했다
지난 3분기 강소 항구 수입
식량
(곡물, 콩류, 감자류 등) 991만4만톤을 포함해 지난해 동기보다 31.7% 증가했다. 35억달러로 32.8% 증가했다.
동맹, 브라질, 미국과 아르헨티나는 주요 수입지이다.
동기수출은 3만 2000톤으로 64.2% 하락했고, 0.18억 달러로 60.4% 하락했다.
우리 성 제1대 수출
시장
아프리카는 수출량이 7% 를 넘어섰다.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나라의 식량은 연년 풍작, 안전 상황은 전체적으로 양호하지만 여전히 우려가 있다.
한편 외자 기업은 인수, 투자 확대 등을 통해 우리나라 식량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한편, 식량'금융성 '증강도 우리나라 안정 식량 가격에 압력을 주고, 올 여름 이후 세계 다국적으로 극단적인 날씨가 발생하고, 많은 식량 품종 감산, 국제 밀 가격이 단시간 급등하면서 최고 상승폭이 1배, 이런 비리성 상승은 국제 유자 투입작의 결과다.
일부 금융자본은 부동산과 복잡한 파생품 투기에서 식량을 포함한 대종 상품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것이다.
면화:
가격이 계속 오르고, 방기업의 이윤이 축수되었다.
데이터: 전3분기 강소 구안 수입 면화 26만2000톤으로 작년 동기보다 1.3배 증가했다. 수입 평균 가격은 1776.1달러 / 톤, 37% 올랐다.
수입 가격이 작년 7월 이래로 계속 상승하면서 9월에는 2082달러, 톤이 전년 대비 42.1% 증가했다.
이들 면화들은 주로 인도 미국과 우즈베키스탄에서 수입한다.
분석은 올해 들어 우리나라 방직공업이 지난해 하반기 안정 상승 태세를 이어왔고 면적 감소의 영향을 받아 국내 면적 공급 부족이 더욱 커졌다.
국제시장 측은 2009 -2010년도 글로벌 면화 재고가 전년보다 24퍼센트 하락했다.
이들 모두 국내 면화 공급 을 긴장 하 고 가격 상승 을 면 면 업체 들 을 감당 할 수 없 고 산둥, 절강 등지 의 중소방직 업체 는 이미 대면적 감산 정업 현상 을 우리 성의 일부 무역 방직 의류 업체 도 이윤 축소 로 어려움 을 겪 고 있다.
설탕:
수입량이 급증하여 9월 381배 증가하다
데이터: 전3분기 강소항의 누적 수입식당 17만 톤으로 작년 동기보다 51.7% 증가했다. 수입은 520.3달러, 톤당 43.3% 증가했다.
7월부터 설탕의 수입량이 대폭 높아 9월 수입이 4만81톤으로 전년 대비 381배 증가해 대비 54.1% 증가했다.
주로 브라질, 오스트레일리아 등국으로 들어간다.
분석: 가뭄 재해, 단산 하락 등 원인으로 광서, 윈난 등 식당 주산구는 올해 대폭 감산해, 현재 소비 성수기를 맞아 국내 설탕 재고 편협, 기업이 전환해 식당 수입력을 높이고 있다.
최근 한동안 파키스탄, 러시아 등 전 세계 주요 설탕 생산국이 연이어 감산하고, 국제당 가격도 높아졌다.
이외에도 유휴 투입작도 부채질 역할을 한다.
마늘:
수출 균등한 가격이 혁신적으로 높아, 위험을 증폭시키다.
데이터: 전3분기, 강소항에 마늘 누적 수출 마늘 및 제품 11.4만 톤, 수출 평균 1493달러 /톤, 1.8배 올랐다.
최근 몇 달 동안 마늘 수출 균가 1로 상승, 9월 시 2109달러 /톤에 이르며, 연내 월도 수출 최고다.
9퍼센트 이상이 동맹으로 판다.
최근 몇 년 전 국내 마늘 가격이 저조해 지난해 전국 마늘 재배 면적이 하락했다. 올해'도춘추위 '날씨는 마늘주산지가 심하게 감산되고 상장기가 늦어져 수출량이 하락해 가격이 올랐다. 마늘 시세를 보편적으로 살펴 지난해 6월 부터 유자원이 마늘 시장에 끊임없이 진입해 국내 마늘 가격을 끌어올렸다. 주목할 만한 것은 현재 고위 운행 마늘 가격이 가치 규율을 뚜렷하게 위반하고 유자 전향을 하면 마늘 가격이 크게 떨어지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마늘 생산량은 전 세계 총생산량의 70% 이상을 차지했으나 가공산업체는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수출이 단순해서 생산마늘 판매를 위주로, 깊이 가공제품은 매우 적고 경제적 효과도 상대적으로 낮았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위대한 시대에 경의를 표하고, 리랑의 실력은 대국 브랜드 명함을 만들기!
- 터뜨릴 거야. | 리랑이 손잡고 2019 세계 도시가 도전에 정진하고 다채로운 진강을 통과!
- 경영 공략 | 폭발: 중고단 여장 시장 3분기 영업 19억에 가까운 회사를 알고 있다.
- 겉감 | 강소: 방직업업의 생산을 추진하는 강력한 합력을 형성하다
- 겉감 | 방직 박물관: 상해'모친 공업'전생 전시
- 겉감 | 고신구, 우루무치, 우루무치, 신장 성
- 매일 첫머리 | 한때 큰 금을 구하기 어렵지만 지금은 아무도 묻지 않고 시장의 시세가 변하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광동 방직 의상'이동'또 14개 방직 집단 서명 낙호 광서 평남
- 패션 브랜드 | 범스x 빌리 & 35 39; S Tokyo 연명 Slip-On 자수 슈즈로 풀려 따뜻하다
- 회사 뉴스 | 개윤 지분: 지난 3분기 실적이 높은 성장을 유지하고, B2B 는 우수한 모습을 보였다.
- 백가의류는 아무거나 & Nbsp; 작은 편찬이 네게 히트 (3)
- New & Nbsp; Blance & Nbsp; 원년 재목갑 한정화
- 영국 콜라 2010 가을 겨울 신상 월labee 캥거루 부츠
- URSUS &Nbsp; BAPE 브랜드 클래식 야외 공화 이번 주 발매
- 손담비'엘리', 여배우 사생활 공개
- Reebok 은 Hello &Nbsp, Kitty 귀요미 시리즈 신발을 출시한다.
- '아시안 팬더'가 광주 & Nbsp; & Nbsp; 아시안게임 응원
- 요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 애모 디자이너 장홍우: 국제수법'점'으로 꿈
- 관광 용품